2019 베라왕 여름최신상 후기 Nature Collection RV23 / Bouquet Collection RV22

2019. 6. 1. 03:19쇼핑리뷰

728x90

 

 

 

 

 

 

 

 

 

 

 

 

 

 

 

 

 

 

 

 

 

 

 

 

 

 

 

 

 

 

베라왕 이용후기

semi***
75C
아주 아름답네요 착용감도 너무 좋고 가슴을 예쁘게 보이도록 잘 모아주네요 ^^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추가 팬티도 구매하였는데 심플하니 등 좋으네요!

eum***
80A
실제받아보니화면보다조금어두은것같아요 화면보다 색감이별루고
화이트색상은 기존있는거랑디자인이같아서실망이구요 특별하게눈에띄게이쁜게없고 그냥 비슷비슷하게 보통이뻐요 
근데 다른 제품 보다는 좋아요

pho8***
80A
베라왕을 알고부터는 베라왕만 찾게되는데 이번 시즌상품은 특히 더 맘에 듭니다 
여름 버전이라 시원하게 잘 입을거같아요

heeju5***
80B
간만에 와이어에 색깔까지 딱 맘에 드는 상품을 만났네요 베라왕 완죤 짱~~ 다음에도 꼭 구입하고 싶어요

add01***
85B
언제나 애용하고 있어요 넘 이쁘고 아름다워요 여자로서 행븍하기까지 하며 하나하나 고급지고 품격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