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세트 구성 대박 아키 리프팅 조끼 노와이어 패키지 가성비 제품 비교 알아봤어요.

2019. 6. 10. 02:55쇼핑리뷰

728x90

90
아키속옷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편하고 예뻐서 항상구매하는데 요번건 좀 아니네요 전가슴이 좀 있는데 
브라가 힘이 없어서 보정안되요 좀 아쉽네요 저만 느끼는건지 반품하려다 그냥 입어요
urikkiri4***

85
처음 받아서 열어보고 컵이 납작하게와서 깜짝놀랐는데 착용해보니 
볼륨은 없는대신 편하게 입을수있을거같았어요 이가격에 8세트 가격은 만족합니다 ㅎ
gl5***

80
편하긴 한데 자꾸 한쪽이 내려오네요ㅠㅠ 
자꾸 손이 어깨로가서 불편ㅠㅠ 앞쪽 밑이 자꾸 답답?
그래도 가슴이 커서 다른 상품은 힘들었는데 이 물건은 그나마 좋네요
dfs33***

아키 노와이어 단점 후기 입니다. 노와이어 제품군은 기능면에 따라 비교 대상군이 많기에

구매전 반드시 타제품과 비교하여 현명한 쇼퍼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