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TAG 썸머 린넨 블렌디드 컬러티셔츠 6종 사이즈와 장단점 상세후기 최저가 비교~ 치명타 단점 발견

2019. 6. 11. 13:19쇼핑리뷰

728x90

<태그 린넨 컬러티셔츠 단점>

jmd****
베이지/55
두툼합니다~ 이건 봄 여름 요이라 그런가
여름전용 린넨 둘러보고 샀어야 했는데 ㅎㅎ

lib****
베이지/66
흠 일단 너무크고 후질근해보인달까 좀 그래요
아마 린넨의 재질 특성인가 보군용

min***
베이지/55
가격만큼 이네요 걍 한철 막 굴리기는 적당한거 같고
다른 상품이랑 비교해보고 살걸

hyu****
베이지/66
아앗 천이 덥고 목부분이 뜨네요 떠요 이게 늘어나는 전조는
아니겠쭈

cin****

신고하기
옷이 두껍고 사이즈도 커서 부해보여요...

pun*****
베이지/66
신고하기
반짝거리는부분이 
피부에닫는부분에서는트러블 
옷감이살과마찰이생겨 
불편함

태그 여름 린넨

태그 여름 린넨 블렌디드 6종

태그 린넨 티셔츠 사이즈

한줄평 - 가장 큰 단점이 한여름 대비 입기 그렇다는 점 재질이 린넨 치고는 두껍? 다는 점 유념하시고요 봄 가을용이 아닐런지 유통사는 여름용이라 한데 ㅎㅎ 쿠폰 신공으로 최저가에 구매한다면 가성비적으로 나쁘진 않으나 그외에 린넨은 좀 더 찾아보는 발품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