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건강 락토핏 코어 프롤린 생유산균 특장점과 최저가 안내해드립니다. 락토핏 이용후기 보세요. 락토핏 골드와 코어 차이점

2019. 6. 20. 02:46쇼핑리뷰

728x90

종근당 락토핏 이용후기

dhfg**** 19.06.12. 신고
열흘 섭취해 보았습니당~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건강한 장환경이 중요하다는 
얘길 매체를 통해 알게됬습니다 
장까지 살아가는 유산균 프롤공법을
사용하는 유산균 검색중 이거다 싶었던 제품!!♡
TV매체에서도 다이어터들이 이 제품을 많이 이용하더군요~~
건강한 장환경을 만들어주고자 선택한 
락토핏 코어 유산균!
꾸준히 관리겸 먹어주려구요
덕분에 요즘 가슈 발사(?)가 잦아졌어요ㅎㅎ;;
변도 편한하게 보고있구용
다이어트에도 꼭 도움되길 바라면서...!^^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appl**** 19.06.14. 신고
어떤 손상도 없이 잘 왔습니다
먹고있던 유산균이 다 떨어져서 이번엔 새로운 걸 먹어보자싶어서 주문해봤는데 종류가 넘나 많더군요 ㅎㅎ
하루에 여러번 먹는 건 귀찮고..효과는 있었음 좋겠고 그래서 선택한게 코어였어요
여기가 그래도 저렴한편이어서 잘 구입한 것 같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jota**** 19.06.11. 신고
잘 받았어요 
이번에 새로운 유산균 찾다가 주문했어요.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해서 좋은거 같아요.
맛도 달달하니 거부감이 없이 좋아요 
아침에 눈뜨자마자  물과함께 1포 먹는데 
장이 정말 편안하고 쾌변하게 되네요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seok**** 19.06.12. 신고
장이 안좋아서 항상 고생합니다.
받자마자 아침 식전에 먹어봤는데 , 확실히 속이 편해졌습니다.
락토핏이 유산균이 적다니 어쩌니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구요, 
저는 먹고 확실히 효과 보았습니다. 
계속먹어보고 좋으면 또 주문하겠습니다.

0
유저프로필
평점1
szso**** 19.06.10. 신고
배송 완전 대충 ㅋㅋ 걍 비닐봉투에 덜렁 ~ 문의 남겼더니 안에 문제 없으면 이상없대여 저도 아는데여 ~~ 기분이 더럽네용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수3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4
febr**** 19.06.19. 신고
지인이 먹어보라 권유해서 먹어보고 구매하는 거예요
배송이 좀 늦었기에 별하나 뺐고요
가격도 적당하고 유통기한 넉넉하네요
맛도 새콤달콤 제 입맛이나 아이들 입맛에 딱입니다.
다음에도 구매할게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artf**** 19.06.19. 신고
유산균중에 가성비좋은거 같아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psyk**** 19.06.05. 신고
골드는 마트에서 볼땐 커보였는데 코어는 의외로 작네요 먹기편하고 맛은 복합적인 맛나는데 끝맛은 달달해요 장이 얼마나 좋아질지 모르겠지만 기대되네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수3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jjun**** 19.06.18. 신고
몇번째 재구매하며 먹고있네요~ 최고~~!!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tidl**** 19.06.17. 신고
어머니께서 좋아하시길래 또 시켰어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kore**** 19.06.17. 신고
맛있네요~~~ 전 종근당만 먹어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wind**** 19.06.17. 신고
일단 한달간 먹어보고 리뷰남길게요 일단 배송은빠릅니다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ayfh**** 19.06.17. 신고
먹기편하고 좋아요 포도맛나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zldi**** 19.06.10. 신고
세트상품주문하려다 우선한통만구매해봤어요~주말연휴걸려서 4일만에배송됨 감사합니다^^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수2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jmh1**** 19.06.16. 신고
비닐에 왔지만 구겨진곳 없이 안전하게 잘왔어요. 맛도 좋구요. 60포 양도 많아 마음에 듭니다. 남편이랑 한달분씩 나눠서 먹고 효과 괜찮으면 이걸로만 먹으려고요

더보기
유저이미지이미지 펼쳐보기
0
유저프로필
평점5
fxlo**** 19.06.15. 신고
생각보다 배송도빠르고 가격도 적당해서 맘에들어요
먹자마자 바로반응오네요ㅋ

 

 

코어 강화 특허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의 특장점 알려드리겠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프롤린 특허 유산균으로 안정성 강화가 되었다네요
5속 유산균 모두 함유하고있고 차별화된 균주 오리진으로 멀티 프리바이오틱스가 탄생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핵심은 정착성과 안정성에 있습니다. 
한마디로 유산균의 핵심은 장내 생존율이라는 점, 장내 생존을 위해 위산과 답즙산으로부터 스스로 살아남는게 핵심이고 이러한 기술을 한마디로 프롤리 공법 이라고 하고 프롤리 공법을 갖춘 제품이 코어라는 점입니다.

 

꿀팁으로 생유산균 19랑 코어의 차이점을 알려드리자면
좀 더 많은 유산균이 들어간 프리미엄 버전이 코어입니다.

또한 락토핏 골드와 코어의 차이점은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유산균 포뮬러를 담았습니다.
여기에 유산균 수를 10배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면서 유통기한을 줄이고
1포당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제품이 락토핏 골드이고
온가족이 함께 드실 수 있는 패밀리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프롤린 첨가를 하여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멀티 프로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락토바실러스 속, 비피도박테리움 속, 락토코서스 속, 스트렙토코커스 속, 
엔테로코서스 속 이렇게 다섯가지의 유산균을 담고 있는 제품입니다.
각각의 유산균이 서로 다른 기능을 해주어 복합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쉽게 말해 락토핏 골드는 무난한 패밀리용, 
코어는 복합 유산균 증강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