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 실 사용후기와 최저가 안내~

2019. 7. 3. 00:57쇼핑리뷰

728x90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 이용후기>

건성 / 탄력
역쉬 ~~ 동국제약 믿고 구매하게 됩니다~~
저희 5식구 초딩부터 모두 쓰고 있는데 아까워서 숨겨두고 남편과 저만 쓰려구요...
큰아이 매번 좋은건 엄마만 쓰냐고 가끔 빼가기도 하구요
이거 쓰다가 다른건 좀 생각하게 되네요ㅎㅎ
리뷰 섬네일leemin0***2019.07.02 신고하기 닫기

복합성 / 미백
밀착력은 좋으나 기름진 느낌이 있고 복합성이라 일부 들뜸이 있어요. 상품평이 좋아 기대를 너무 했나 봅니다. 
지인들 나눠 줘야죠.
lejoo0***2019.07.02

평소 23호 쓰는 제겐 너무 밝아요ㅠㅠ 얼굴만 하얗고 두꺼운 느낌이 듭니다
머리카락이 다 달라붙을정도로 평소 가볍게 다니던 제겐 불편하네요
sunchu***2019.06.29

아주 적은 양을 사용해야해요. 처음에 한 펌프 꾹 눌렀다가 반 정도 사용했네요. 
사용하면서 양 조절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민감피부인데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khjj1***2019.06.27

복합성 / 미백
마데카크림 3번째 재구매해서 쓰고 있었습니다.
썬크림과 파데가 한번에 된다구해서 편리할거같아 구매해서 딸아이와 같이 쓰고 있습니다.
저보다도 20대 딸내미가 더좋아합니다.땀을 마니 흘린후에도 지워지거나 얼굴 지지않고 수정화장없이도 
하루종일 그대로라고 이거 물건이라고 넘 놀라워 하네요.어떤 화장품을 사줘도 좋다는 소리 안하던 
딸내미가 마데카는 넘넘 홀릭합니다.좋은제품 계속 잘 만들어주세요^^
ekshinl***2019.06.26 신고하기

재구매했어요 쓰던제품중 가장 좋은것같아요 얼굴이 윤기가나요 잘쓰고있네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oseb0***2019.06.23

건성 / 수분
바르는 순간 너무 퍽퍽하고 피부에 밀착감이 없어 아니다 싶었는데 조금 지나고 보니 어느새 
내피부에 착 밀착되어 좋더라구요 하지만 유수분기가 전혀없어 뭐랄까 건조한 느낌이랄까 ㅠ 그것 빼고는 좋으네요
chldmsdh***2019.06.23

민감성 / 트러블
피부가 예민하고 트러블이 심해서 화장을 자주 안하고 썬크림도 자주 못 발라요~ 
근데 이제품은 한번에 해결할수 있어서 얼굴에 자극이 덜가네요~ 그리고 한번에 해결할수 있으니 간편해서 좋네요~
suby***2019.06.22

촉촉하고 가볍게 발려서 좋으네요 화장을 한듯 안한듯 보이고 얼굴이 답답한 느낌 하나 없는것도 맘에 들어요
kej472***2019.06.20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동국제약은 피부 과학 전문가로서 피부 건강을 위해 동국제약이 나섰습니다.
2019 최신상 피부 관리 메이크업을 위한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
마데카 더마 커버 크림 짧고 굵은 특장점 알려드리겠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생각하신다면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 잘 찾아 오신겁니다.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는 피부 적합 3가지 테스트 완료된 검증된 제품이에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저자극 테스트로 확인된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 성질은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들어서
미백, 주름개선에 탁월하답니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SPF+,PA++++)의 높은 등급으로
피부 보호에 완소템이라 할 수 있지요~~~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동국제약 마데카커버크림

주요 특장점 요약 3가지를 말씀드리자면 뭉침방지에 좋아서 피부에 발림성 뛰어나고요
천연광물 파우더 함유로 피부에 매끄럽고 고르게 밀착하는 효과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성분이 있어 피부 케어와 동시에
커버 효과에 탁월한 마데카커버크림 토닝에센스 랍니다.

이상 마데카커버크림의 특장점에 대하여 간략히 핵심만을 알려드렸고요
중요한 이용후기(단점 후기포함)와 최저가 상황 보시고 구매결정 해봅시다~
오늘도 파이팅 쇼퍼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