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풀세트 사용법, 이용후기와 최저가 특장점 보고가세요~ 단점도 알려드려요

2019. 7. 11. 18:07쇼핑리뷰

728x90

[한예슬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풀세트 후기

myb***2019.06.19
신고하기
처음에제품받아서 넥이랑얼굴에착용 하는데
넥부분이부러져서 교환받았어요 
얼굴마스크고정하는부분도 조금더신경써서 만들었음좋겠어요
너무약해보여서 조심해서쓰고있어요
마스크사용하고났더니코받침이아프고 코에자국도심하게 남아서 외출전사용비추입니다
그래도구매했으니 효과를바라며 잘사용해볼께요~~

543*****2019.06.19
신고하기
피부과 레이저도 몇십만원인데 이가격에 집에서 쭉관리할
수 있으니 만족합니다 호과봤음해요~~.

sun*********2019.06.19
신고하기
가격대베 기능이 다양하네요. 아직 사용전이라 광고처럼 효과가 잇엇음 좋겟어요~~

tn2****2019.06.19

엄마랑 같이 쓰려고 구입했어요~! 
오자마자 뜯어서 해봤네요ㅎㅎㅎ 
효과가 좋아야할텐테!!!! 저는 코받침뺐어요 
불편해도 10분이니까,, 한손으로 잡고있어요 
눈에 자국날수있으니 자기전에해야되요

akf******2019.06.19
신고하기
열심히 사용중인데 ..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단점은 눈가 비침이 설명 들은것보다 비침이 심하고, 목부분은 조금 불편하네요.. 
열심히 해서 좋은 피부로 거듭날때까지.. 화이팅할래요.

sad*****2019.07.10
신고하기
사용하기 편하고 목 관리도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아요 
확실히 화장이 잘 먹어요 
남편도 같이 사용하고 있는데 귀찮은거 싫어하는 사람이 할 정도니 돈 아깝지 않게 자주 쓸거 같아요

kan*****2019.07.10
신고하기
어제 오자 아덜한테 어떻게 사용하는지 물어보고 사옹했어요
목이랑같이하니 좀 부편한감은 있긴하지만 그래도 이뻐진다는데 참아야 겠지오
꾸준ㅎ 써봐야 할것같아요

ser****2019.07.09
신고하기
좋아요 이틀에 한번씩 합니다.
피부톤 밝아젓다는 소리 많이 들엇고
화장 잘 먹습니다.

nr*****2019.07.08
신고하기
일단 지금까지 사용해봤을때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느꼈지만 뭐가 올라왔을때 썼더니
 왠지 흉터가 크게 안남는거 같은 기분적인 느낌이 있어요 ㅎㅎ
이틀에 한번씩 쓰고 있는데 아예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단 좋을거 같아요~^^
저는 좀 무겁게 느껴져서 앉아서 쓸땐 손으로 받치게 되네요. 그리고 빛 눈부심도 좀 있어요~ 
아예 빛이 전체 다 차단되지는 않아요~그래도 눈뜨고 뭐 할정도는 될정도로 빛은 차단돼요~ 
계속 사용하면 피부가 좀 개선되리라 믿고 써보려구요~
그리고 매번 피부과에서도 얼굴만 받다보니 목 관리에 소홀하게 됐는데 이건 목부분도 있어서 
목에도 뭔가 해주는거 같아서 좋네요 ㅎㅎ 잘쓸게요

bes****2019.07.07
신고하기
주변인들이 얼굴 빛이 좋아졌다구 난리네요 ㅋㅋ 
하나 더 구입해서 
친정맘께도 선물하려 합니다..

tnd******2019.07.01
신고하기
셀**과 오페라미룩스 소유자입니다 
그래서 비교가 되서 좋네요!! 
장/단점을 다른상품과 비교해서 쓴것은 아니구요, 이상품의 후기입니다^^ 

장점 : ①피부결이 좋아짐 ②화장이 잘받음 ③파장이 넓어서 빈곳이 없음 ④눈부심없음(개인차인듯) 
단점 : ①코받침이 너무 아픔(흘러내림) 

장점보다 단점이 적어서 좋네요, 근데 쇼호스트처럼 딱 쓰고 편하진 않아요 
코받침이 계속 무거워서 흘러내리니까요... 이점에서는 셀**이 훨씬 고정도 잘되는데 
그 상품은 앞이 잘 안보이고 전면이 막혀있어 습기차고 답답한데 이상품은 그것은 없어서 좋네요^^

17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sun*****2019.06.30
신고하기
Led마스크가 하두 종류가 많아 사고는 싶은데 이리저리 탐색하다 최저가 보고 주문ᆢ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네요 다른 고가의 제품들은 성능이 어쩐지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 평처럼 코부분의 눌림과 목케어부분의 약간의 불편함 정도는 감수할정도로 만족도도 큽니다 
확실히 피부가 탄력이 생기고 모공도 탄탄해진 느낌입니다 더 좋은 효과를 바라며 꾸준히 사용해볼까싶어요.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LED 마스크의 가성비 갑 제품을 찾으십니까? 와이드 볼륨 LED로 더 진하고
풍성하게 빈틈없이 관리하는 [한예슬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가 있습니다.
꿀광 피부의 한예슬이 픽한 제품은 바로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인데요
얼굴용,목용 각각 따로 1대씩 분리하여 얼굴과 목을 따로 또는 같이 자유로이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이에요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는 분사판 없이 볼록 확산 렌즈를 적용해서 빛의 조사량
광속을 높였어요 여기에 트리플 파장 와이드 볼륨 LED로 빈틈 없이 풍성하게
꿀광피부를 만들어 준답니다. LED 3개 파장 총 342개로 매우 와이드 하죠
3개파장은 근적외광-피부개선,레드광-피부탄력,블루광-피부진정의 각각의 역할을 합니다.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에는 주요한 세가지 모드에 대하여 알려드리자면
탄력,진정,복합케어를 할 수 있어요 모두 기능에 따라 피부 개선에 매우 큰 도움이 되지요~
피부개선은 임상으로도 입증 되었으니 오페라미룩스를 믿어보고 써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매번 피부샵 드가는 돈도 만만치 않찬아요 ㅋㅋㅋ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사용법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 사용법

 

 

 

 

 

한줄평을 하자면 오페라미룩스 프리미엄 LED 마스크로 10분의 마법을 즐겨보시면 
동안피부 완성이에요ㅋㅋㅋ 특장점 소개는 마치고 바로 이용후기와 최저가를 살펴보시고 구매 판단하세요
단점 아닌 단점 후기도 꼭 보시고요ㅋㅋ 보시더라도 가격이 용서하니 큰 문제는
없을듯 싶네요. 아무리 가성비라도 자기에게 맞는 LED 마스크를 구매 권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