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 세탁조 클리너 이용후기와 제품 효능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최저가와 장점, 단점 소개. 공백 세탁조 사용방법~

2019. 7. 23. 14:32쇼핑리뷰

728x90

완벽한 빨래를 위하여 기본이 바로 세탁조 관리 입니다. 오염된 세탁조 관리를 위한
공백 세탁조 클리너 소개를 위해 포스팅 합니다. No 협찬이므로 단점도 있고요ㅋㅋ 
공백 세탁조의 최저가와 효과 사용법 등등 알찬 정보 쏙쏙 알아가세요~

[공백 세탁조 클리너 장점] 

wuu*****2019.07.13
신고하기
별 기대안하고 구매했어요
설마설마 했거든요
2년전에 업체 불러서 청소하고 깨끗할 거라는
생각에 청소안했는데
한봉지 부어넣고 불려서 헹굼하는데 대박
입니다 그다음은 설명 노노노 입니다

kor***2019.07.13
신고하기
세탁기 AS 받으면서 기사님한테 추천 받아서 구매했어요. 입소문이 많이 난듯 합니다. 
2개월에 한번씩은 세탁조 청소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공백 세탁조 클리너로 드럼세탁기 불림하고난후 표준코스로 돌렸더니 깨끗하네요~
무세제 통세척을 하고 나면 퀴퀴한 냄새가 났는데 공백은 냄새도 안나고 완젼 좋아요 ~^^

kso******2019.06.27
신고하기
혹시나하는마음에주문 사용중이긴한데 
주문잘한듯하네요~
지금불림에놓고 30분되었는데요
이렇게 불순물이둥둥 ㅜㅜ
모랐네요 
공백세탁조 강추 강추!!!!!

ro*********2019.06.11
신고하기
그전에도 한달에 한번씩은 꼭 했었는데 
지금 받자마자 하고있는중입니다 
불리는도중에 잘되고있나 궁금해서 열어봤는데 
때가 어마어마하네요 
그동안 썼던 제품들은 뭐였던건지 ㅠㅠ 
오늘세척끝나고 다음에 빨래를 돌려봐야 확실히 효과를 잘알게되겠지만 현재로선 눈에 때가 확보이니 만족스럽네요

you*******2019.05.19
신고하기
너무 놀라운 세척력입니다. 늘 액체만 사용했는데 이번 과립형을 써보고 세탁기가 이렇게 더러운지 첨 알았어요.
ㅠㅠ 만족도 100% 입니다. 자주 자주 세탁조 청소 해야겠어요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매일 쓰는 세탁기 통인 세탁조가 변기보다 250배 이상 더럽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죠ㅋㅋ
맨날 비교가 변기라 지겹습니다. 이게 다 곰팡이나 대장균 서식이라 하네요.. 피부 접촉시
알러지나 호흡기 질환에 좋지 못하고요 ㅜㅜ
그렇다면 쉽고 빠르게 세탁조 청소법은 공백 세탁조 클리너에요 
공백 세탁조 클리너의 3가지 핵심 특성은 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세탁조 숨은 때를 제거해주고요
EM효소(유용미생물군,천연 미생물복합체)를 이용해서 강력한 냄새제거를 해줍니다.
무엇보다 공백 세탁조 클리너는 안심세제 랍니다. 형광증백제,색소,파라벤,인산염 등의 유해물질이 없어요~
공백 세탁조 클리너는 가루 타입으로 파우치에 밀봉되어 포장되어 있고요 드럼,일반 세탁기 겸용이에요
공백 세탁조 사용주기는 1달에 1회 정도 주기적으로 사용하시면 세탁조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 세탁조 오염도가 심할 경우 일주일 간격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단점] 

dan*******2019.07.23
신고하기
ㅠ 세탁조 청소가 잘 안되는 느낌 ~ 1시간30분이상 지나면 고장원인이 될수 있다해서 
정해주는 시간에 했더니 찌꺼기가 별로 안나와요~

ay****2019.07.12
신고하기
한박스 빼고 다른박스 4개는 약간 바랜색이라 찝찝하지만 제조일자 얼마 안되서 써요 
전부터 쓰던게 저렴하게나와서 구매했어요

hi******2019.07.04
신고하기
드럼세탁기 인데 한동안 세척을 안해서 구입했어요
양이 많아서 옆집이랑 나눴어요
받자말자 사용해 봤는데 불순물은 안보이고 거품만 엄청나던데 청소가 된거겠죠? 믿고 다음주에 또 사용해 보려구요

P***2019.07.02
신고하기
상품평이늦었네요.
세탁기를 별로 많이 사용안해서인지
찌꺼기 뜨는것도 다른 아무것도 안나오네요.물에 뜨는건 세척액거품 뿐입니다.
따뜻한 물로 불렸고 설명서데로 했는데 깨끗합니다.
제데로 안된건지 워낙 깨끗한건지 애매하지만
일단 매월 한번씩은 해 봐야겠죠.
다른분들세탁기 찌꺼기 엄청나던데,

mih*****2019.06.22
신고하기
가격이 저렴하여 주문했어요. 많은 종류의 세탁조 클리너와 비교는 불가능해요. 실제 세탁 효과를 개량할 수 없으니까요.
다만 잘되어라 정말 세탁기야 깨끗해져라 바랄 뿐이죠.

kmh****2019.06.18
신고하기
세탁기 산지 2년 밖에 안됐고 주기적으로 통살균코스를 돌려서 그런지 다른분들 후기처럼 뭐가 둥둥 뜨고 
이런건 없었는데 깨끗하게 청소가 된다고 하니 기분상 개운하네요.
잘쓰겠습니다.

ysk******2019.06.09
신고하기
사용중이긴한데 특별히 사용만족도가 높다거나 그런느낌은
없습니다. 세탁조크리너는 꾸준히 사용중예요^^

se***2019.06.16
신고하기
어휴 다터져온걸 이제 
알았네여 ㅠ엄마줄려고 주문한거다보니 확인이 
늦엇는데 ㅠㅠ다터져있어요 ㅠㅠ늦어서 반품 교환도안될고같아 그냥사용합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sem******2019.04.05
신고하기
제품은 다 뜯긴채로 오고 아주 실망이네요 
반품 상품을 보낸건지 
확인도 안하고 보내시면 어쩌자는 겁니까

uco*****2019.05.22
신고하기
차ㄱ한세제라 해서 구매했어요. 세탁조 청소 잘 되면 좋겠네요. 근데 포장이 다 뜯겨진 채 배송 왔어요. 
포장 개선해야 할 듯 합니다.

red*******2019.05.21
신고하기
박스가 오픈되서 왔네요..
누가반품한건지.., 
오자마자 불림으로 돌렸는데 세탁기산지얼마안되서 떠다니는 때들은 없었고 깨끗해진 기분은 듭니당~~

dan********2019.05.13
신고하기
박스가 찌그러지고 개봉이 된 상태로 왔는데 개봉후 반품 불가라하시면 써보고 효과 없어도 그냥 써야 하는건가요? 
제가 쓰고 있는건 드럼세탁기 사용법대로 사용해봤지만 먼지는 그대로 네요 저것도 손에 닿는곳만 (세탁조 밖) 
슬쩍 닦아봤는데 저정도.. 비싸게 사서 효과도 못보고 반품도 못하고 실망입니다
평소 한달에 한번쯤 과탄산소다 구연산 베이킹소다 섞어서 청소하는데 이게 좋다고 해서 믿고 구입했는데 
이럴거면 집에서 그냥 과탄산 소다 사서 청소 하는게 낫겠어요

jhs****2019.03.02
신고하기
성분도 괜찮은듯 하여 주문 했습니다 
스테인레스 냄비 끓여 봤는데 
찌든 때가 안지내요? 
음... 
효과 있는거 맞나요...?

ael******2019.04.20
신고하기
생각보다 한번에 때가 없어지진 않네요.먼지 거름망 주변의 물때와 지저분한 이물감이 그대로 
아무래도 3.4.번은 더해야 깨끗해 지려나??????암튼 불림 세탁으로 1시간 반이나 불렸다 표준세탁 했는데 
깨끗해 질거라 기대 했는데....통뒤쪽은 보이질 않으니 더더욱 확인이 어렵네요.~ㅠㅠ

공백 세탁조 클리너

공백 세탁조 클리너 사용법

공백 세탁조 클리너 주의사항

이상으로 공백 세탁조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즐거운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