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be] 메르비 바디케어 최저가 소개해요, 메르비 바디케어의 단점은? 장점과 함께 알려요

2019. 8. 7. 01:33쇼핑리뷰

728x90

매끈한 바디라인을 홈케어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메르비 바디케어 입니다 ㅎㅎㅎ
Merbe 메르비 바디케어의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Merbe] 메르비 바디케어 장점>

cog***** | 2019/07/16
좋은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추천합니다! 좋아요 초음파사용 했어요 확실히 전기가 찌릿찌릿해요 
사이즈도 괜찮고 좋은것가타요 바디젤도 잘스며들고 피부도 좋네요

jje***** | 2019/07/27
손쉽게 관리할수있어 구매햇어요 특히 고주파 되는 미용기 
찿던참에 초음파 저주파 중주파 다 된대서 구입했어요 
배송오자마자 해보니 종아리가 시원하네요 셀룰라이트 타파 화이팅

lun******* | 2019/07/27
만족합니다. 친정엄마 해드렸더니 자극적이지않은데 근육이 잘 풀린다고 
흡족해하시네요...완전 잘구매한것같습니다.

wla******* | 2019/07/27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몇일했는데 효과 보이는것같아요 종아리도 해봤는데 
마사지로안풀리는 종아리 피로가 획 풀리네요 사기잘했어요

wil***** | 2019/07/16
고주파효능은 익히 알고있어서 꾸준히 잘써봐야지 하고 주문해봅니다. 
오늘 처음해봤는데 상품평대로 젤이 헤프네요 다른바디제품사용이가능해서 
다행이예요 금방 젤이 흡수되서 마사지하면서 중간중간계속 젤투입.. 
티비보면서 30.40분 배.허벅지.팔뚝 해줬어요 뭔가 가벼운느낌이예요. 
꾸준히해서 정말 살은 안빠져도 라인이라도 예뻐졌음좋겠어요^^

hhl**** | 2019/07/13
받자마자 셀레는마음으로 사용해보았어요. 사용한지 1~2분정도 문지르는 사이에 무슨 효과가 있다는 거지? 
하였어요. 단계를 점점 올려가며 인내심을갖고 10분이상 사용해 보니...왠지 조금씩 관리받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꾸준히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swe****** | 2019/07/13
좋아요ㅎㅎ출력이 약하다 싶었는데 다른분들처럼 스티커를 제거 안했더라구요ㅋㅋㅋ
떼어내고 나니 강하네요ㅎㅎ 꾸준히 해야겠어요ㅋ 프라엘 옆에 뒀는데 뭔가 뿌듯하네요ㅋ

psm**** | 2019/07/13
큰 기대는 안하고 안하는거 보다 낫겠지 했는데 기대이상입니다. 종아리 1회 사용했는데 다리가 너무 가볍고 시원해요.

mol****** | 2019/07/13
좋네요 온열감도 조아서 아픈곳도 딱

roo***** | 2019/06/26
첫째로 배송빠른게 가장 좋았으며, 셀룰라이트에도 효과를 보이고, 
전반적으로 마사지 이후에 피부가 전반적으로 깔끔해진 느낌이 확듭니다. 
이전과 비교해 해보았을때 피부결이 많이 좋아진 느낌과 산뜻해진게 눈에 뛸정도로 좋습니다. 
여성분들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상품이네요

kj0*** | 2019/06/21
메르비 좋아요ㅎㅎ 피부에 바디까지. 만족. 밧데리 잔량표시가없어서 아쉽네요..
트라이컷s 랑 양손에들고사용중. 
두제품사용해본결과..지방이 많은 복부중앙쪽은 5단계여도 자극이 덜느껴지지만 
옆구리나 뒷구리같이 살이 덜찐부위는 자극이 잘 느껴져요. 
관리받는것보다는 약한편이지만 혼자 힘주어 전신하고나면 운동한것같은 느낌이..
메르비는 돌기가없어 힘주지않고 자극만주는데 살이 말랑해지긴하네요. 넓어서 좋아요 홈케어는 꾸준함이 답임.

메르비 바디케어

메르비 바디케어의 주요특징을 간략히 알려드리자면,
메르비 바디케어는 임상시험을 거친 바디개선 입증 효과가 있는 검증된 제품이라는 거죠~
바디의 탄력을 UP 시키는 기본 기능에 매끈한 피부결 관리와 퉁퉁 잘 붓는 바디의
붓기 완화에 특화된 제품이에요~
메르비 바디케어의 장 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에 적합한지 판단해보세요~

메르비 바디케어
메르비 바디케어

메르비 바디케어

메르비 바디케어

메르비 바디케어

메르비 바디케어

<[Merbe] 메르비 바디케어 단점>

djh*** | 2019/07/17
상품 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 받자 마자 마사지 해 봤어요 
약 0.5-1센티 정도 줄어 드네요 좀 무거운것 말고는 만족 해요.

jun***** | 2019/07/27
일단무거워요 그리구 별루예요 사용후반품안된다길래 그냥처박아두었네요 비추예요

ahl**** | 2019/07/19
상품 사용3일 만족 못함 바디에 젤을 바른후 계속 뻑뻑해져서 계속 발라야하는 번거로움이 싫다 
많이 발라도 15분동안 젤이 마른다 수분감이 많을때 느낌 , 
효과를 알수 있는데 젤이 마르는동안 효과 덜해진다 젤탓을 해야하는건지 
메르비 바디케어 탓을 해야하는지

Kau****** | 2019/07/03
별하나도 아깝네요. 이게 무슨 바디관리제품인지.. 피부 울긋불긋해지고 전기통한거같이 찌릿찌릿 고통스럽네요.

lov****** | 2019/06/25
ㅡ일주일사용후 솔직후기 ㅡ 
중주파나 저주파는 배는 5단계까진할만하지만 다리는 전기땜에 2단계이상을 못갔네요ㅜㅜ 
움찔움찔거려서.. 종아리는 2단계로 하고난뒤 붓기가 빠진건지 뭔지모르겠지만 
뿌셔링이 종아리안들어갔는데 이젠 좀 수월하게 들어가져요!! 고주파는 살짝 뜨끈한느낌은 오지만 
천~~~천히 움직여야 좀 느껴지구요 배지방흡입후 바본땜에 뭉쳐서 샀는데 확실히 하고나면 말랑말랑하게 
풀려요 병원이나 샵에있는 기기보단약하지만 안하는거보단 나아요.. 
근데 제일아쉬운건 젤을 너무 먹어대는게 단점인거같아요.. 젤이 좀 마르면 전기나 열감이 덜느껴져요.. 
그래서 쿠팡에서 싼 알로애젤로 대처해서 쓰고있어요~

we1*** | 2019/06/21
솔직히 너무 실망스럽네요. 강도를 제일 센 5에 놓았는데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비닐도 다 뜯고 사용해서 어쩔 수 없이 쓰지만 열감만 느껴질 뿐이었어요. 
후기에 근육이 움직인다거나 시원하다고 하시는 분들이 솔직 후기인지 아니면
 제 제품이 잘못된 건지 모르겠네요.돈 날린 기분이에요.

메르비 바디케어

이상으로 [Merbe] 메르비 바디케어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