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브 클렌징 비누 최저가 할인과 특징 이용후기 장,단점 소개합니다. 그리스 천연비누 할인~

2019. 8. 24. 01:06쇼핑리뷰

728x90

임상으로 입증된 올리비아 클렌징바 가져왔습니다.
금일 포스팅은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 시작할게요~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의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은 짧고 굵게 핵심만 나갑니다.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합니다요!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 장점>

myn***2019.08.20
신고하기
비누 보고 왕창 커서 빵 터진 ㅋ
이렇게 큰 비누 참 온산에 보네요ㅋ
방송도 못 보고 구입해서 비누 크기도 몰랐던~

선크림 세정되는 비누 찾다가 구입했어요
선크림만 바르고 외출했을 때 편하게 
클렌징하고 파서 구입~
선크림은 잘 세정되는 것 같아요~ 

화장 진하게 하지 않는 편이라 홐시나하고 써봤는데
뽀드득 잘 세정되는 듯 해요
틴트는 잘 안 지워지는 듯~
선크림 클렌징 용도로 구입한거라 전 만족해요~~~

js******2019.08.20
신고하기
화장실에 올리브향이 은은하게 퍼져요
사옹후에 당기지않고 뽀드득 입니다
명화비누 좋아용^^

jyj****2019.08.19
신고하기
처음 사용하는 제품인데 은은한 향과 부드럽고 잘 일어나는 거품이 피부에 자극없이 와 닿는 느낌입니다
무료체험분이 온전한 제품으로 구성된 점이 제게는 구매할 용기를 주었습니다 
더욱이 환경오염에도 제 피부에도 조금이나마 도움되는 폼클린징과 바디워셔를 대체하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사용해보니 얼굴이나 피부전체 당김이 적습니다 겨울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을것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진씨***2019.08.18
신고하기
진한 화장두 잘지어지구좋네요.

viv****2019.08.18
신고하기
순한 올리브 클렌장이라 피부에 트러블이 없습니다

ppy*****2019.08.02
신고하기
사고싶었던 올리비아~
오자마자 여름피부를 위해 개봉 ~^^

chs*****2019.07.21
신고하기
처음 사용하는데 좋네요
비누도 단단하구요 거품 엄청 잘납니다
세안후 당김 없구요 화장 역시 잘 지워지네요
소포장 되어있어 칭구 선물로 한박스 줬더니 역시 만족 하네요
재구매 할께요

the******2019.07.20
신고하기
평소 비누 신경써서 쓰는 데 다른브렌드거있는데
구매했어요.역시 사용감 좋고 향도 은은합니다.

k82*****2019.07.08
신고하기
피부가 워낙 건조해서 아침엔 물세안만하기엔 찝찝해서 오일 클린징으로 씻는데 그것도 개운한 느낌없어서 ..... 
배송오자마자 하나 사용후 일부러 아무것도 안바르고 방치해뒀는데 진짜 건조하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얼굴에 있는 미세먼지도 깨끗하게 씻을수도 있고 무엇보다 얼굴뿐아니라 모든곳에 사용하니 좋아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는 
올리브 나무를 자연 그대로 추출하여 올리브 비누를 만들었답니다.
여기에 그리스 올리브 농장에서 만든 전 제품 모두 직수입 이에요
1회 사용으로 자외선 차단제 세정에 도움주는게 장점이라 생각되어지네요ㅋㅋㅋ

가장 중요한 올리브 클렌징 비누 전성분은
올리브 함유의 경우 천연성분 98.5% 이며 인공향 1.5% 구성이에요
이건 올리브바 클렌징바 판매처 공식 수치 입니다.

아래에서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할인 안내 살펴보세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클렌징바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 단점>

aji*****2019.08.18
신고하기
티비시청중에 충동적으로 구매를 했지만, 그래도 자연~ 내추럴~ 이런 단어에 대한 막연한 믿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화학비누 천연비누 구별법을 보고 따라해봤는데,, 화학비누인듯 합니다. 
(불에 태워보니 그으름이 많이 생기네요/ 자연비누는 촛농처럼 녹기만 해야되는데) 
무엇이 내추럴인지? 광고를 자세히 다시 보기는 귀찮고, 반품하려니까 하나를 태웠고,, 

다음부턴 구매자로서 전문적인 검색과 고민이 더있어야 될듯!

올리비아 클렌징바

단순 고객 분석글이며, 정보공유차 게시합니다.  
참고로 업체측 오피셜은~ 
올리브 함유의 경우 천연성분 98.5% 이며 인공향 1.5%로 천연비누가 맞다고 확인되고 있습니다.
판단은 소비자 개인이 합시다.

nai*****2019.08.17
신고하기
배송도 빠르고 비누도 흐물하지 않고 단단한게 좋았어요
저는 비누로 다 사용하는 사람이라 
비누 선정을 엄청 중요시하는 편인데
거품은 잘 났으나
제가 싫어하는 비릿한 향이 섞여있어 
거북했으며 
저한테는 사용 후 건조했습니다

ggb*****2019.08.02
신고하기
건조한 느낌이 좀 있네요.향은 산뜻한것같아오ㅡ.
가족들과 나눠 쓰려구요.당분간 비누 걱정없겠네요

lsa***2019.07.10
신고하기
올리비아클렌징바 향은좋아요 근데가격이좀비싸긴하네요

올리비아 클렌징바

이상으로 올리비아 네추럴 올리브 클렌징 비누의 특징에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즐거운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