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WANI 울 니트팬츠 이용후기 대공개 합니다. SJ WANI 니트팬츠의 단점과 최저가 소개!

2019. 10. 22. 06:12쇼핑리뷰

728x90

횐님들~ 1936년 일제강점기 시절 마라토너이자 
금메달리스트인 손기정 선수 다들 아시죠!
같은 손씨 특집으로 만나보는
디자이너 손정완 센세의 SJ WANI 울 니트팬츠를 가져왔습니다!

우아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의
SJ WANI 울 니트팬츠 특징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은 짧고 굵게 핵심만 나갑니다.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SJ WANI 울 니트팬츠 장점>
kek****2019.10.21
크림/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생각보다 밝아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해년마다 사게 되네요...작년에 55..올해는 66...색도 훨씬 밝아졌어요..

ank*****2019.10.21
크림/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두꺼워요
신고하기
일반저렴이니트팬츠구매하려보찾던중 쿨하게 구매.ㅋㅋ
톡톡하니 두꺼운편이고 바지자체가 고급스러운디자인이에요.

mhl****2019.10.21
블랙/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니트바지 처음도전은 블랙으로하라해서 했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밝은색입고싶지만 마음만,..
니트라 체형이 드러나서 ...그래도 두께감이 있어서 괜찮네요
복사뼈가 드러나는길이라 키크신분들은짧지않을까싶네요
블랙이라 편하게 입고 다음번에는 베이지그런색 입어보고싶네요

pmh****2019.10.21
브라운/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디자인 넘 맘에 들어요..
두께감도 도톰하니 좋구요..
굿굿굿 상품 정말 좋으네요..
밝은 컬러도 구매하고파요..

kks***2019.10.19
블루그레이/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두꺼워요
신고하기
내 인생의 바지 다른 색상들도 모두 살래요. 
겨울이라 좀 할랑하게 입으려고 66구입, 
탁월한 선택 55가 딱 맞긴한데 편하게 입으려고 66구입 너무 핏이 예쁘고 부드럽습니다. 
살짝 무겁지만 너무 너무 예뻐요 너무 만족스러워요 감사합니다 ^^

sj2***2019.10.19
블랙/77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최근 살이 5키로나 쪄서 처음으로 77사이즈를 주문하면서 얼마나 뚱뚱해 보일런지 걱정 많이 했는데
66 사이즈를 입은 시절보다 전혀 뚱뚱해 보이질 않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l***2019.10.18
블랙/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으로 핏도 멋져요~~

ssh*****2019.10.17
블루그레이/66
사이즈 :작아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엄청 편한 니트 바지입니다
시착해 보고는 깔별로 바로 구입했어요

ssh*****2019.10.17
블랙/77
사이즈 :작아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루즈하게 입으려고 77사이즈 시켰는데 두께가 두꺼워서 보통의 
니트 바지와 다르게 적당히 루즈하고 핏이 딱 떨어지는것이 예뻐요
네가지 색상 모두 구입했는데 색상별 사이즈 편차도 거의 없어요
색상은 화면 보다 전체적으로 한톤 어두워요

한겨울엔 추울거 같고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에 딱일거 같아요
원단은 두껍고 쫀쫀하니 찰떡 같은 느낌이랄까
암튼 신축성 좋고 까끌거림 없고 허리 밴드도 쪼이지 않아 착용감 엄청 좋은 편한 바지네요

니트 바지치곤 구김 심한편 아니고 무릎도 쪼끄려 앉지 않은 이상 심하게 나오지는 않네요
찰떡 같은 쫀쫀함 때문에 복원력 좋은편이에요

dgm******2019.10.17
크림/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매번 망설이다 이제서야 구입했네요.아이보리 이쁘게 잘 입을게요~
완전 밝은색이 아니라 겨울용으로 좋네요

sl********2019.10.16
크림/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Sj와니 바지는 핏도 좋고 참 편한바지 인것 같아요.. 
여름에 데님도 편하게 잘 입고 다녔는데 이번 니트바지도 허리도 짱짱하고 밝은색상인데도 
불구하고 부해 보이지 않고 편해요.. 색상은 크림이라기보다 베이지에 가까운 색인것 같아보여요.. 

초겨울까지는 입을 수 있겠어요.. 
좀 도톰해도. 안쪽에 기모처리가 안되어 있어서 한겨울은 추워서 못 입어요.. 
니트라서. 보풀만 없음 좋겠어요. 무릎도 덜 나올것 같아보이네요 정사이즈 잘 맞아요

lan*****2019.10.16
브라운/77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약간 넉넉히 입으려고 한사이즈 크게 했는데
일자핏이다보니 통넓은핏이 안나오네요
따뜻하게 도톰하니 잘입을꺼 같네요
고급스런 브라운컬로이고 맨들 맨들 부드럽네요 ~~
편안하게 잘입을꺼 같아요~

gd***2019.10.15
크림/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사이즈는 정사이즈이고 니트 바지인데도 탄탄하네요. 부드럽고 잘 입을 것 같아요.

lov******2019.10.15
크림/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몇번을 망설이다 구매했는데 정말 너무 맘에 드네요 길이감도 딱이고 한참 앉았다 
일어나도 무릎 나오는것도 거의 없고 칼라도 예뻐요 
너무 편하게 잘 입을꺼 같아요 다른 칼라도 주문할까 합니다~~^^

hs*****2019.10.15
블랙/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두꺼워요
신고하기
니트바지 처음 입어보는데 ㅎ
톡톡한것이 겨울에도 잘입을것 같아요
하비여서 니트바지는 엄두도 내지못했는데
SJ WANI 덕분에 도전해 봅니다
멋스럽게 입을게요^^

SJ WANI 울 니트팬츠 브라운

SJ WANI 울 니트팬츠 크림

SJ WANI 울 니트팬츠 블랙

SJ WANI 울 니트팬츠의 가장 큰 특징은
손정완 센세의 이름 걸고 내놓은 시그니처
와니만의 여유있지만 슬림해보이는 세미 배기라인으로
완벽뒷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래에서 SJ WANI 니트팬츠의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SJ WANI 울 니트팬츠 특징

SJ WANI 울 니트팬츠 특징

SJ WANI 울 니트팬츠 특징

SJ WANI 울 니트팬츠 특징


<SJ WANI 울 니트팬츠 단점>
dbs*******2019.10.21
블랙/77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얇아요
신고하기
올해 처음방송때 주문후 허리쪼이고 사이즈문제로 몇번교환후 반품했는데 
지금부터 입을시기고 편해보여 다시주문함. 

이번엔 허리편하고 사이즈도 딱이고 기장도 적당하니 넘편해요. 
근데 뒤허리밴드밑부분이랑 배꼼쪽 밴드밑부분에서 와이존까지가 몸통과달리 니트짜임이 얇아요... 
몸판같이 톡톡쫀쫀하지안고 짜임이얇은게 균일하지안고 왜이러죠? 

지금부터 한겨울까지 입어야되는데 기분탓인지 전번 반품때보다 
전체적으로 얇다는 느낌도있고 한벌 적은돈도아니고 꼼꼼히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집에서 잠시 앉았다 일어났는데 무릎나오고 늘어지는게 막입진못하고 아껴입어야겠네요.

jmr****2019.10.18
브라운/66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옷에 따라 66~77 둘다 입는 편인데, 여유있게 나온것
같아 66 주문했어요. 하체비만이라 약간 타이트 하긴
하지만 나름 예쁜 핏은 나오네요. 한겨울은 아니더라도
초겨울까진 입을수 있을 정도의 두께감에 색상도 예쁜
브라운입니다. 전체적으로 신축성이 좋은 편이고 허리
밴드도 짱짱합니다. 다만, 161인 제키에도 기장이 짧은
편이라 그점이 많이 아쉽네요.

sun****2019.10.16
크림/55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얇아요
신고하기
작년니트바지보다 얇아요ㅜ
허리도 작년게더 탄탄해요
대신 덜 껄끄럽네요

moo*****2019.10.16
브라운/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두꺼워요
신고하기
딱 보는 순간 티비보다 어두워 다른색으로 교환할까?생각했는데 자꾸 보니 괜찮은거같기도하고~
브라운계통 바지가 없어서 그냥 입는걸로~사이즈는 넉넉하니 잘 맞고 
길이는 160인 저한텐 적당한데 실짝 접어 입는게 더 이쁩니다 탄탄한조직감이 맘에들긴한데 

니트의 특성상 무릎 나오는건 감안하고 보풀이라도 안 생겼으면 좋겠는데 어떨지~

hoo***2019.10.15
브라운/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색상도 딱 맘에들어요 저는작은편이어서 밑단살짝접으니 괜찮아요~
니트라 무릎은 그래도 살짝 나오긴해요~다른컬러도사고싶네요~

Ss*****2019.10.15
크림/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허리나 다른데는괜찮은데 통이 좀커서 무릎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SJ WANI 울 니트팬츠 사이즈

이상으로 SJ WANI 울 니트팬츠의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합리적인 쇼핑 하시기를 바라면서 
No 협찬 정보글 물러납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