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장점 & 단점후기를 보면서 마티스 비타민 최저가, 특징, 효능 알려드립니다 마스크팩 팁~

2019. 10. 29. 06:52쇼핑리뷰

728x90

비타민케어로 광채효과를 낼 수 있다는데요?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면 됩니다!!
마티스 순수비타민 고체앰플로도 불리는데요
특징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은 짧고 굵게 핵심만 나갑니다.  

즐거운 쇼핑 라이프를 위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시고,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장점>

샘플 써보니 얼굴에 광이 좀 나네요! 
쇼호스트 말대로 꾸준히 써보면 기미도 옅어지기를 바라며!
hyeea***2019.10.23

여름의 끝이라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했는데~~비타민앰풀보다는 더 환해지고 촉촉함이 바로 느껴집니다. 
고체라 바르기는 쫌 불편하고 번들거리도 하나 아침되면 흡수가 잘 되어있고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피부가 좋아진다면 약간의 불편함은 참을수 있어요. 
따끔거리는건 있지만~~
비타민은 약간 그런 증상이 있는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go6***2019.10.23 

따끔거린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따갑지 않았어요. 
기초 마지막으로 듬뿍 발라줬는데 보습감도 좋아요. 열심히 발라줘서 피부 더 좋아지고 싶어요.
joena***2019.10.23

따갑단 삼품평이있어 겁먹었는데 아주살짝 따끔.
제피부에는 괜찮더군요. 
아직이틀째라 속단하긴 이르지만 좋아지리라 믿어봅니다.ㅎ~
yukihan***2019.10.23

첫날은 따가우면 반품해야지 하고 발라봤는데요
첨에 많이 발라서 못참을정도로 따가워서 씻을까 했는데 좀더 참아보니 견딜만해서
이틀째는 세안하고 물기가 있는상태에서 발랐는데 톤업도 되고 피부가 쫀쫀한 느낌이네요..
체험분 다 쓰면 본품개봉해서 꾸준히 사용해볼려구요..
tngushyu***2019.10.22

꽤 단단한 밤제형이라 저 스파츌라가 꼭 필요해요.
쓴 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기미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하나만 발라도 건조하지 않고 윤광이 좌르르 올라오네요.
약간 따끔따끔하긴 하지만 충분히 참을만하네요.
전에 썼던 스피큘크림에 비하면 새발의 피입니다.
향도 맘에 들고 담에 또 재구매할거 같아요.
joohyoun***2019.10.21 

2일째 바르고 있습니다. 얼굴이 약간 따가운 건 있지만 다른 비타민앰플과 비슷한 정도입니다. 
손바닥에 펴서 얼굴전체에 바르니 촉촉하고 얼굴빛이 밝아졌습니다.
꾸준히 발라서 피부미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hanca***2019.10.16

야간 따끔거림은 있는데 나름괜찮아요 바르면 얼굴에 광이 나요 
촉촉함이 오래가는거 같아요 가을.겨울 바르면 좋을거 같아요
nhs6***2019.10.16

다른분들은 따갑다고 하는데..
전 괜찮네요^^
아직 샘플을 쓰고있어서 미백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보습은 정말 좋은거같아요~~
아침에 푸석거리는 피부가 고민이었는데;;
마티스 순수비타민 쓰고부턴 뽀송뽀송해네요 ㅎㅎ
cozco1***2019.10.16

캐롤프랑크 액티브세럼 사용후
얼굴이 갈색으로 변해서 고민하던중
동지현님 믿고 또다시 모험강행^^
따갑다는 상품평에 수분크림 도포후 사용~
넘치는 유분감에 발등으로 테스트를 옮겼습니다

여름내 휴가로 탄 발등이 뽀얘지네요^^
일단은 더 두고 보렵니다
casc***2019.10.15

우선 샘플먼저 사용중인데
처음 이마가 너무 따가워서 피부트러블 생길줄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따가움을 조금 이기고 쓸수있다면 피부 보습 미백 넘 만족 할것같아요 
한번사용으로도 아침에 일어나보니 좀 환해진것같아요
비타민 성분함량이 많이 들어가있으니 믿고 꾸준히 써보겠습니다
kmjb7***2019.10.15

늘 비타민 나의 필수 화장품입니다 앰플을 수년간 끊임없이 사용 했는데 
이런 비타민 크림은 첨 접해 봤는데 
와 정말 고농출 크림 피부에 스며드는순간 내피부가 좋아지고 있다고 확신이듭니다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한통 선물 했습니다 
내나이에 피부 자신감을 안겨주니 넘 강추합니다
aldlsdml***2019.10.15 

여름에 그을린 피부가 회복되지 않아 고민하던 중에 
사용 첫날부터 사흘간은 매우 따끔 거렸으며 참을만 합니다 
얼굴색은 약간 밝아진듯하며 오히려 피부가 쫀쫀해져 탱글탱글합니다 
계속쓰면 밝고 환해질 거라고 봅니다
bongsoo***2019.10.14

밤에만 3번 사용했고 기미때문에 멜라논크림과 함께 사용한 후기입니다.
색상이나 발림은 화면에 나온것과 같이 굳은 버터같은 느낌? 
피부에 문지르면 녹듯이 스며들고 광택이 나네요.
처음에는 눈, 콧볼 주위가 따갑다가 10분정도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횟수가 늘수록 강도도 약해지네요.
발림은 오일바른 느낌이라 처음에 끈적거렸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스며들어요.
효능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만족하는편입니다. 
전체적인 피부톤은 환해지고 기미도 조금 옅어진거 같아요.

전부터 멜라논 크림을 사용중이라 부작용이 걱정되서 
첫번째 사용할때는 마티스만 바르고 
두번째부터는 1~2시간 뒤 멜라논크림 사용하고 있어요. 
아침에 거울보면 좀더 환해진거 같아 꾸준히 사용해보려합니다. 솔직 후기였습니다.
ccore***2019.10.14

샘플 사용중이에요 팩으로 밤마다 바르고 자는데 효과 있어요 안색이 밝아지고 있어요 
촉촉하게 해주고 광나게 해주겠죠 꾸준히 사용해 보려구요
jan***2019.10.13

민감한 피부여서 일단 설명서대로 꼼꼼하게 기초한뒤 사용 했더니 
많이 따갑지 않고 촉촉 했어요 쭉~사용해보려구요 기대합니다 ~
jeh5312***2019.10.13

일단 너무 만족합니다.
톤업이 상당히 되었네요. 
조금 따가움이 느껴질때가 있지만 고농축비타민을 바르면 당연히 그러므로 패스.
기초 바르고 이걸 바르니 촉촉하니 아주좋습니다.
아주 건성이라 푸석해보였는데 환해보이고 좋아요.
kih6***2019.10.13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바르는 초강력 항산화 비타민 고체앰플이에요
순수비타민C로 집에서 누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아래에서 마티스 비타랙티브 마스크의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특징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특징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특징
마티스 비타랙티브
마티스 비타랙티브

마티스 비타랙티브
마티스 비타랙티브
마티스 비타랙티브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단점>

단점 따가운거. 흡수가 느리고 끈적이다 해야하나 하여간 그래요
장점 체험 해볼수 있는 샘풀도 많고 구성이 좋아요
아침 새안할때 피부가 촉촉한게 느껴져요
아직 사용 2일째라 좀더 사용해봐야 알듯 해요 저는 저녁에만
사용했어요
dek***2019.10.24

바를때 좀 따끔하긴한대 시간지나니 괜찮아졌어요 어머니랑 같이쓰려고샀는데 
어머니는 저보다 따끔함을 덜 느끼시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제가 지성이다보니 바세린 바른기분이랄까요 번들번들 ㅋㅋ
어머니는 팩한거같고 좋다시네요 몇일더 발라봐야 알겠지만ㅎㅎ
좋겠죠 뭐 ㅎ
nayam***2019.10.23 

따끔거림은 심하지 않은데 사용하면 뾰루지가 몇개씩 올라와서 
반품해야 될거같아요.이제 3일째 사용해봐서 뭐가 좋은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has3***2019.10.23

이틀째 썼는데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네요~~ 
상품평에 따끔거린다는 평이 많아 걱정했는데 
첫날만 코옆에만 살짝 따끔거리고 둘쨋날은 괜찮았어요~ 
첫째날은 스파츌라로 박박긁어서 3번을 얼굴에 얹고 녹였는데 흡수되는게 더뎠어오 
둘째날은 스파출라로 긁어서 2번얹고 녹여서 흡수시켰더니 
금방 다들어가서 잠자기편했어요~~
며칠 더 써보긴 할건데 비싼데 효과없을까봐 걱정이네요~~!
skygo***2019.10.23

미백관련제품은 거의 써본것같네요 
첫날은 안따가워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둘째날은 너무 따가워서 세수해도 따가움이 없어지질 않네요 ㅠㅠ
 좀더 써볼게요
hanyu***2019.10.22

기대를 너무 했나보네요 
영 ~~~ 바르기도 불편하고 흡수도 안돼는거같고 별로인거같네요 
무지 번들 거리네요
phj85***2019.10.22

에센스까지 바른다음 마티스샘플을 발랐는데 녹기는 잘 녹으나 흡수가 잘안되는 느낌..
번들거려서 진짜 옆으로 잘수없고 똑바로 자야함..ㅠㅠ
갈바닉까지 사용했는데 아침에 때처럼 밀리는 현상이 있었어요..ㅠㅠㅠ
비타민은 들어있는듯하지만 흡수가 안되면 무용지물아닐까하는 염려가....더써봐야 알겠지만...
0youn***2019.10.22 

피부가 생각보다 예민해진편이라 약간의 따끔거림이 있었어요.
샘플 사용해보니 밤타입이라 구매한양이 겨울에 다 소진하긴 어려울것 같네요 
들고다니면서 추가로 사용하기 어려운 제품입니다.
저녁에 듬뿍 발라도 다음날 크게 변화가 없었습니다.
한순간에 피부가 좋아질리 없지만 너무 과대광고가 있었던터라 실망감이 좀 있네요.
digi1***2019.10.22 

어느날은 따갑고 어느날은괜찮고..
솔직히말하면 흡수가되는지 의문이들어요
번들번들거리는데..잘때 배게묻을카봐.잠도잘못자요
kse***2019.10.16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팁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 팁

이상으로 마티스 비타랙티브 20 스킨마스크의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합리적인 쇼핑 하시기를 바라면서 
No 협찬 정보글 물러납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