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돈주고 사서 풀무원 얇은피만두 맛평가 해봤습니다. 풀무원 얇은피는 정말로 꽉차고 얇을까? 풀무원 얇은피만두 최저가격 알려드립니다!

2019. 11. 10. 11:11쇼핑리뷰

728x90

요즈음 빅스마일데이라고 쿠폰 마구잡이로 뿌립니다ㅋㅋㅋ
그리하여 둘러보던중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풀무원 얇은피만두
득템해서 먹어본 썰 올릴까 합니다..
왜 올리냐면? 생각보다 생각만큼 이 맛은?


여러모로 느낀점이 있길래 올려봅니다.
결론은 제돈 주고 직접 먹어 본 후기랍니다.

 

만두 조리법은 삶기랑, 에어프라이어 두가지로 해봤습니다ㅋㅋ

7분간 찜으로 삶아 본 얇은피 김치만두랑 고기만두

얇은피만두 이름답게 속이 꽉 차네요..

 

다른분 후기를 보면 풀무원 얇은피만두는 김치만두가 진리라는데
전 그냥 노말한 고기가 더 낫더라고요
김치가 아삭아삭한 맛이 없어서요. 
이건 뭐 삶고 찌니까 어쩔 수 없긴 하쥬
다 삶아놓고 미친놈처럼 아삭하지 않아서 못먹는다니
인정합니다ㅋㅋㅋ
걍 개인적인 호불호 견해입니다. 


<풀무원 얇은피 만두의 최저가 구매요령>

    (100g 당)             (440g 봉지당)

[역대] 540원                 2,376원

[대박] 620원                 2,728원

[중박] 730원                 3,212원

[상시] 800원 이상           3,520원 

풀무원 얇은피 만두 특징

180도 10분간 돌린 풀무원 얇은피만두

굽히고 탄거 같은 만두피가 에어프라이어로 돌린거에요

지옥에서 돌아온 탄 만두ㅋㅋㅋ

에프로 돌린 만두는 속이 더 깔끔한거 같네요

기름이 빠져서 그런듯

총평을 하자면,
사실 저는 만두빌런이 아닙니다. 만두 잘 안먹어요
만두피 때문에 먹고나면 더부룩 하거든요ㅋㅋㅋ

가끔 끼니 때울겸 먹는데요 
타향만두에서 부비고로 전향 후 
이제는 얇은피만두로 이적?할려고 합니다.  

얇은피라서 그런지 타 만두보단 속이 괜찮더라고요
여기에 피가 얇다보니 타만두 대비 만두속이 알찹니다. 
밀가루 많이 먹는거 보다 내용물을 꽉차게 먹으니 든든한게 좋았습니다. 

다음엔 기회되면 타 제품 얇은피도 도전해보겠습니다.
최저가 팁으로는 440g 봉지당 2,400~2,700원에 뜨는 딜이면 겟!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