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후기로 알아보는 최저가와 따수미 세대별 장, 단점은? 난방텐트 브랜드별 차이가 있는지 알아 봤습니다! 난방텐트 설치방법과 냄세제거

2019. 12. 9. 06:47쇼핑리뷰

728x90

난방텐트는 과연 효과가 있는지!!?
난방텐트 장, 단점 후기와 정보로
단박에 난방텐트 전문가가 되어보세요ㅋㅋ

많이들 구매하시는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를 기준으로
특징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퀸 장점>

ce******** (30대/여)  2019.12.08
구매옵션 민트
아기 재우고 들락날락할 땐 이만한게 없어요. 
지퍼소리 없이 여미고 출입할 수 있어서요.

pw*** (20대/여) 2019.12.07
구매옵션 핑크
완죤 좋아요. 
시골집이라 밤에 찬공기가 슝슝 들어 오는데
따수미로 따뜻한 잠을 잤습니다

ki***** (50대/여) 2019.12.07
구매옵션 핑크
다른 식구들은 추위를 안타서 
난방을 하면 덥다고 해서 딸이 사줬어요. 
따수미 안은 따뜻해서 잠이 잘 오네요

ey**** (3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그레이
받자마자 설치했어요.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네요.
집에 우풍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오늘부터 따뜻하게 지낼수 있을꺼 같아요~

se***** (3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그레이
우풍으로 아이들이 감기에 걸릴까봐 구매했는데 
진작 사줄껄 그랬나봐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wa**** (3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핑크
시골주택이라 우풍있고 아이들때문에
살까말까 계속 고민했는데
설치하고 보니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캠핑온거냐면서 정말 좋아하네요~

ch****** (30대/남) 2019.12.02
구매옵션 그레이
설치 하기쉽고 가볍네요 
색도 그레이색이 참 은은하네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추운 골방에서 훈훈한 방이 되었어요 
아이가 참 좋아해요

rl******* (3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핑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분위기도 핑크라서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네요..
하루 자봤는데..잠도 잘 오고 따뜻했어요..

su****** (40대/여) 2019.12.02
구매옵션 그레이
실제 침대사이즈가 120×200 작은 사이즈라 애매했는데 
설치하니 그냥 쓸만한 것 같아요.
세탁기 세탁 후 스팀다리미로 다려주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게 세탁이 가능하고 접었을때 
부피가 적으며 쉽게 설치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실밥이 깔끔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조금 아쉽습니다.

lo****** 2019.12.03
구매옵션 그레이
애들때문에 구매했어요~
퀸사이즈인데 먼가 생각보다 마니 작은느낌이에요^^;;
어른 둘 자기는 딱 붙어자야 할판 ㅋㅋ
어른하나 아이하나 자기 딱 맞는 사이즈에요~
애들 자꾸 감기 걸려서 그냥 사용해요~

냄새가 조금 나는거 같구요~
텐트안은 역시나 건조한거같아요^^;;

vi******** (3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그레이
친정에 우풍이 심해서 주문했는데 
첨에 싱글 주문했다 퀸으로 변경했는데 
혼자 자기에 퀸도 마니 크지 않아요
없을때 보다 공기가 덜 차가워서 좋아요^^

ks****** 2019.12.05
구매옵션 그레이
저희집이 한옥이라 바람이 너무 많이 통해서 
시베리아 벌판에 있는 것 같았는데 
따수미 텐트 설치 후에 우풍이 없어졌어요. 
그리고 머리에 찬바람도 안 들어와서 너무 좋아요 
진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eu****** 2019.12.04
우풍 심한 주택, 
30년 넘은 우풍 심한 아파트 방에서 사용하면 
효과 정말 좋습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퀸

따수미 난방텐트 세대별 구분 특징

<따수미 옵션 구별 선택법>

Q
막상 사려는데 옵션들이 뭐가 다른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ㅋㅋ
차이점을 알아야 옵션 비싼걸 살지 결정할텐데 다 똑같아보여서 ㅋㅋ

A
젤 많이 쓰는게 첫번째옵션이 프리미엄인데
개인적으로 패브릭을 써 본 입장에선 별 차이가 없는듯 합니다.. 
이건 개인차긴한데 우풍 심한 저희집도 프리미엄으로도 충분하더군요.
물론 재질차이라 바스락 거리는 느낌이 
싫은분들은 패브릭 라인 가시는게 좋습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난방텐트 자주하는 질문>
질문
와***
이런 건 우풍 전혀 없는 집에서도 보온효과가 있나요?

답변
1.개***
지퍼 닫고 온수매트 틀면 온도차이 많이나여

2.은***
우풍 전혀 없어도 개인 체온 때문에 
내부가 적정 온도로 유지되더라구요. 
이불을 차고 자는데 
온도차로 인한 잠깸이 사라져서 좋았습니다.

3.다른의견 유***
온수매트 같은거랑 쓰면 효과 엄청 좋습니다
더불어 습도도 같이 갇혀서 텐트 밖은 건조해도 
텐트 안은 적당한 습도가 유지됩니다 ㅎㅎ
코 점막 마르지 않고 편하게 잘 수 있어요

4.다른의견 호***
엥 텐트 안이 겁나 건조하던데요 
가습기 필수..ㅋㅋ

5.다른의견 이***
텐트안 엄청 건조해요
안에 수건 축축하게 널어놓고 자고 인나면
바짝바짝 말라있음..
깜빡하고 안 널어놓고 그냥자면
일어나서 피부랑 코속이랑 
건조한게 많이 차이나요

 

<난방텐트 구매 유의사항>

df****** 2019.12.05
원터치는 절대 피하세요. 
텐트 접을때 양쪽 폴대 끝을 연결해서 접는데 
연결 부위가 플라스틱이라 엄청 약합니다. 
구부러지거나 부려져서 4번을 교환하고 결국 환불 받았네요. 
쓰다가 부러지는 것도 아니고 아예 올때부터 구부러져서 와요. 
몇번 시험삼아 조립해보면 톡하고 부러짐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따수미 난방텐트 설치방법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퀸 단점> 

yo******* (40대/여) 2019.12.06 
구매옵션 민트 
배송 빠르고 색상 이쁜데? 
왠지 작다는 느낌이 드는건 왜 일까요?  
퀸 침대여서 퀸 사이즈 시켰는데  
겨우 끼워서 넣었어요? ㅠ 
조립하고 보니 높이도 낮고  
침대 사이즈도 조바진듯? 
따뜻 할꺼는 같은데 일단 써보려구요 
집이 추워 교환도 못하겠네요  
혼자 설치 불가능? 
두사람이 해야 되겠네요 좁은 곳에선ㅠ 

on******* (40대/여) 2019.12.02 
구매옵션 그레이 
마감처리가 깔끔하지는 않네요 실밥 먼지 등... 

mm***** (4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그레이 
빨고 말렸는데도 냄새가 좀 나요 

배*용 (30대/여) 2019.12.03 
구매옵션 그레이 
따수미는 5년전 1세대부터 써와서 제품을 믿고 샀습니다. 
그런데 시그니처 아래쪽이 찍찍이로 붙였다 떼었다 하게 되어 있네요. 
문개방해서 양쪽에 묶어 개방해 놓고 잠결에 무심코 침대에서 내려오는데  
찍찍이 거친부분이 노출이 바로 되어 양쪽 다리를 다 긁혔어요. 
하루종일 쓰라리네요. 
조금 세심하게 거친 부분과 부들부들 부분이랑  
위치만 바꿔 제작하셨으면 좋았을껄..아쉬움이 남네요.ㅜㅜ 

찍찍이 거친부분이 노출



xe**** 2019.12.08 
구매옵션핑크 
지퍼가 가운데에만 있고  
아래쪽은 찍찍이 두개로 연결되어서  
찍찍이 사이로 바람 다 들어오네요  
세탁해서 반품도 못하고 그냥 써요ㅠ  
외풍 차단은 되지만 제 생각만큼은 아니라  
비싼돈이 아까워요 지퍼형으로 사면 4만원대인데  
괜히 비싸게 8만원대로 샀어요  
더군다나 이틀뒤 11번x에 2만원 더 싸게 행사하더라구요 

hd****** 2019.12.05 
우풍 없어도 따수미 있으니  
보일러 안켜도 되서 난방 절약 많이 됩니다. 
지퍼형 보다는 커튼형이 편해요.  
지퍼는 여닫기가 너무 불편해서...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특징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특징

<난방텐트 구매 결론> 

best 질문 
jg****** 
따수미 있으면 실내에서 난방없이 전기매트로만 
겨울을 날수있을까요?  
그렇다면 난방비가 훨씬 절감될듯한데요. 
그리고,안에 랜턴설치하고 있으면 아늑하고  
왠지 야외캠핑온 느낌이 날것 같네요. 

best 답변  
hn****** 
따수미 아니더라도 모든 난방 텐트는 있으면  
보일러 난방 없이 겨울 나기 가능합니다. 
전기 장판만 켜놔도 진짜 따뜻해요. 
면혼방으로 사세요!!!  
그래야 내부에 습기가 안 찹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냄새제거 방법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 냄새제거 방법

이상으로 따수미 난방텐트 시그니처의 
소개 마칠게요~  

난방텐트는 여러 종류가 많으니까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