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더미스 광탄 비타앰플의 비타민 함량은 얼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후기와 함께 최저가, 아로더미스 비타 앰플 사용법은?

2019. 12. 22. 06:28쇼핑리뷰

728x90

묻고 더블로 가는 비타민
'아로더미스 광탄 비타앰플' 
특징과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광탄앰플 장점>

오~~더블비타민 따~~^^불로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사용후에 후기 적으려고 열심히 발랐어요 촉촉하게 흡수되면서 
다음날 아침 뽀얀피부가 미소짓게 합니다~~^^
너무 잘쓰고 있어요~~소문나면 안되는데~~^^
sm0827h***2019.12.09

가격이 괜찮아서 주문했는데 제품이 좋아요! 
샘플 써보고 맘에 들어서 본품도 오픈했어요. 
향 달달하게 좋고 끈적임이 있는데 
크림 바르면 끈적거리는게 좀 줄어요.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하며 잘 쓸게요~^^
easyyoung***2019.12.09

적당히 바르면 끈적이지않고 코팅된듯한 촉촉함을 느낄수있었고 
밤에 좀 많이 바르면 좀 끈적이긴하지만 
얼굴 윤곽이 잡히듯하여 좋았어요
더 좋은제품 많이 많이 만들어 주세용~^^
0fly5***2019.12.08 

촉촉 빛나네요. 아침에 바를 에센스가 필요해서 
홈쇼핑 보다가 구입했는데 요즘 싱품 참 잘 나오네요. 
향도 상큼하고 스킨바르고 비타민앰플 발랐는데 
이 겨울 당기지 않고 반짝반짝 촉촉. 
잠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아주 조금이긴 하지만 
기미가 흐려지는 느낌도 드네요. 
우연히 보다가 구입했는데 사용 너무 잘 할것 같습니다.
hi2***2019.12.08 

피부가 워낙 민감해서 피부가 좋을래야 좋을 수가 없어요. 
그게 정말 항상 고민이고 힘들었어요. 뭐 좋다고 해서 바르면 뒤집어지고, 
이번에는 잘 맞아서 좋다. 하고 쓰다보면 무슨 이유인지도 모르게 또 뒤집어지고. 
그래서 화장품 고를 때 엄청 고민하고 홈쇼핑에서 구매할 때는 
무료체험분 있는 걸 위주로 사요.
후기에 따갑다 뒤집어졌다 하는 분들이 계셔서 
무료체험분 써보고 결정해야지 했는데 무료체험분 하나 쓰자마자 
‘아 이건 뜯어야겠다’ 생각했어요. 
요즘 너무 건조해서 자다가 저도 모르게 막 얼굴을 벅벅 긁다가 
깨고는 했는데 이거 바르고 잔 날에는 그냥 잘 잤어요. 
그리고 은은히 올라오는 광도 정말 좋아요. 피부결도 좋아지는 것 같고요.
부디 본품도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가끔 무료체험분 잘 맞아서 본품 뜯어 썼는데 뒤집어지기도 하거든요 ㅡㅠ
dwoung***2019.12.08

얼굴 당김이 신기하게도 사라졌어예 
피부톤도 맑아진듯.. 
좋아요 처음바를때는 좀 끈적이는듯..
하지만 금세 사라집니다 하루종일 아침 그대로입니다 좋아요 만족합니다
hykm***2019.12.08

더블비타민이라하니 피부에 부담될까? 
했는데 끈적임 없구요 자극도 전혀 없어요. 
광채도 많이돌고 촉촉해요. 
꾸준히바르면 톤도 좋아지리라 믿어요
keunh***2019.12.08

꾸준하게 사용중입니다 ^^ 
쫀쫀한게 좋고 피부에 
광이 장난아니네요 리프팅도 되는거같구~~^^ 
크림은 구성에 더 넣어주셔야 될거같아요~^^ 
크림이 있어야 시너지 업되는거같아요
tnfugk***2019.12.07

건성에 기미가 있어 늘 고민인 40대 주부입니다 
비타민C를 바르면 촉촉하지도 않고 따가 웠는데 ~ 
이 제품은 따갑지도 않고 촉촉해서 너무 조아욤~~
slq0626bf***2019.12.07

이전에 사용하던 비타민 앰플보다 더 끈적인다고 할까.
하지만 광이 장난아니네요 따가운 것도 없어요 걱정했는데 !
저는 갠적으로 이 앰플 추천해요 
양은 적지만 피부는 더 좋아보여요
화장안해도 피부가 엄청 좋아보이는데요
bossy12***2019.12.06 

스킨이후에 한방울 떨어뜨려 써봤는데 얼굴에 광이 나네요~ 
파부톤도 맑아지고 쫀쫀함이 있어서 완전 만족합니다. 
영양크림까지 구입했는데 만족해요^^ 
선크림만 발랐는데 톤이 화사해보이고 좋네요.
cozymin***2019.12.05

끈적임 불편함 없이 광나고 촉촉하고 
윤기도 나네요 더블 비타민 향산화 피부에 넘 좋은것 같아요
lralraud5***2019.12.04

일동제약 화장품 믿고 구매하는 1인입니다. 
마스크팩 앰플 크림 후회없이 좋더라구요 
비타민c 앰플도 ×스트× 제품 구매해서 쓰는데 
너무 쉽게 갈변하는거 보고 쓰기싫어서 안쓰다가 
일동제약에서 비타민 앰플 나와서 바로 구매했네요 
저녁에 무료체험분 듬뿍 바르고 팩 했어요 
한번 사용으로 만족할 수 없지만 꾸준히 써보려 합니다. 
일동제약 좋은 상품 계속해서 부탁드려요^^ 
처음 사용인데도 얼굴 따겁지도 않고 끈적임은 있지만 좋아요.
ksun3***2019.12.04 

원래 타 비타민 앰플 3년째 쓰면서 다른것도 샘플 써보고 해봤는데 
매력을 못느껴서 이번에도 샘플만 써보자 였는데 
이건 결이 다르네요 가격대비 발림성 탄력감 수분감 
전부.. 만족스럽네요.. 괜찮아요^^
swear0***2019.12.04

샘플 5장 넣어주신게 신의 한 수입니다
첫날은 너무 끈적끈적 피부도 따꼼거리고
잘때 너무 불편했어요
다음날은 조금씩 여러번 바르고 크림 바르니 조금
덜 한데 그래도 잘때 불편해요
3일째 아침에 물세안 하면
보들보들 부드럽고 좋아요
샘플이 적었다면 하루이틀 정도 쓰다 불편하다는
생각만하고 반품했을꺼 같아요
cjlj***2019.12.02 

다른 비타민c 써봤지만 별 효과를 느끼지 못하던차에 
한창서님 라방보고 미리주문해서 2주 사용해봤습니다. 
기미가 최고 고민이었는데 1주 지나면서 옅어진 느낌을 확 받았고, 
발랐을땐 누런 느낌이 있었지만 다음날 아침 세안하면 뽀얀 피부가 나타나네요. 
요즘 일동세럼과 함께 사용하며 시너지효과 기대하고 있습니다.
byul***2019.12.01

요즘에 쓰기엔 너무 가볍지않고 촉촉하게 잘 펴발라지네유
촉촉 쫀쫀한 느낌이 들어 일주일 동안 밤에 꾸준히 바르고 있어요 기대기대
hahalal***2019.12.01

일동제약 화장품 계속 바로고 있었어요 자극이 많이없고 
수분 영양적인 면에 좋은것같아요 믿고쓰는 제품입니다
hhj601***2019.11.29

처음 바를 때 너무 진득거려서 이건 뭥미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크림 바르고 한두시간 지나니까 흡수돼서 괜찮았어요. 
앰플 바르고 수분크림만 바르는데 건조하지 않아요. 추천ㅋㅋ
bluesky5***2019.11.27

피부 관리에는 항산화앰플이 최고이고 
더블비타민이라는 설명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비타민 함량이 높아서 바른 직후에는 
아주 조금 따끔거리고 붉어지지만 몇 분내로 사라집니다. 
흡수된 후 살짝 건조한 느낌이 들지만 피부 자체가 당길 정도는 아닙니다. 
평소 사용하던 크림까지 바르면, 크림만 발랐을 때보다 
피부 탄력이 좀 더 나아지고 건강해 보여서 만족합니다.
ohmyqu***2019.11.27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아로더미스 광탄 비타앰플의 가장 큰 특징은
비타민C 13.5% + 비타민B 13%의 결합으로 
더블비타민 구성의 비타민최고 함량이라는 점이죠!!
고농축 피부 비타민 항산화 케어의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광탄 비타앰플'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특징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성분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효능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비타민 함량

<일동제약 아로더미스 광탄앰플 단점>

타사 비타민 제품을 다써서 쇼호스트 극찬에 구매하였습니다. 
첫날 바게지 레이어드 효과가 좋다는 인별 그램 게시글 보고 무료체험분 한장과 사용해보았습니다. 
끈적임 많구요. 많이 묽은 제형이라 쓰는데 약간의 요령을 터득해야했습니다. 
다음날 우유를 부어놓을 꺼라는 쇼호스트 말씀은 가장이 심했구요. 
피부가 보드라웠습니다. 수분감은..잘 모르겠고 확실히 피부 잡아 주는 힘은 있었습니다. 
다음날은 무료체험분 1개는 갈바닉으로 넣어주고 부족한듯하여 한개 다 뜯어 그냥 발랐습니다. 
바게지 크림으로 마무리하구요. 그런데...끈적임때문에..잠을 깊게 못잤네요..
베게나 이불에 묻을까봐... 다음날 피부 안색 역시도 크게 달라지진 않았습니다. 
저는 오히려 꼬달리가 안색에 더욱 효과를 보았습니다. 
피부 결과 틴력이 타사제품보다 조금 나은 듯하여 본품 뜯아 사용해보려합니다. 
끈적임 때문에 피부 컨디션에 따라 양 조절이 중요할듯합니다.
choro***2019.12.06 

많이바르면 약간 끈적임 있지만 
크림바르면 괜찮아요. 흡수되고 나면 피부상태 광나고 촉촉한게 좋아요.
han***2019.12.05

본품 5상자 중 4상자 뜯겨있어요
끈적임이 심해서 불편해요 먼지가 다 달라붙는 느낌..
트러블 없는 피부인데 얼굴이 따끔거리고 눈두덩이에 발랐더니
 눈깜박일때 끈끈함이 다 느껴져요
일단 하루이틀 더 시도해보겠지만.. 
계속 똑같으면 사용하기 힘들듯 해요ㅠ
tgf***2019.12.05

이거 거의 모기잡는 끈끈이 수준의 끈적임인데요. 
일단 무료체험분 하나를 다 바르니 그래서 오늘 밤에 조금만 발라봐야겠어요. 
이 수준이라면 아침에는 절대 못 발라요. 
목에도 바르고 잤는데 살 때문에 겹쳐서 딱 붙어
idzz***201912.05

새로운 일동 제품이 나와서 구매해보았어용~
비타민C와B와 함께해서 안정화 되었다고 하니 써봤는데...
무료체험분 뜯어서 써보았는데 수분팩후 너무 진뜩해서 바르기가 힘들었어용~
아무래도 토너로 정리하고 앰플 바르고 팩해야할듯요...
엄청 촉촉하고 그러진 않네요.저는...오히려 얼굴이 당기는 느낌이였네요.
근데 피부가 화장 잘 받고 모공이 조여지는 느낌이였네요.
끈적임 때문에 고민중이긴 한데.. 효과가 있긴한듯요
bbong***2019.12.03 

일단 체험분 먼저 써봤어요. 트러블은 없었구요, 
물든다는분이 있어 걱정했는데 저는 이상없었어요. 
끈적임은 있는듯 하구요,항은 거의없는거 같아요. 
얇게 덧바르는게 좋다길래 그렇게 쓰고는 있는데요.
발림성이 부드러운편은 아닌거같아요. 
그래도 효과를 기대하며 본품열었어요ㅋ
ove345***2019.12.02 

비타민세럼 처음 사용해요!
샘플 사용하구 오늘 본품 개봉했어요..
끈적임이 좀 싫긴한데 크림 같이 사용하니 괜찮네요.
처음 바르면 저는 얼굴이 잠깐 빨개져요.
뭐 금방 괜찮아지긴 해서 계속 사용해보려구요..ㅎ
say***2019.11.30 

끈적임이 심해서 좀 불편하네요. 
다른 제품은 끈적임이 있어도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끈적임이 덮이는데
 이 제품은 크림을 발라도 끈적임이 느껴지네요. 
끈적임이라면 질색팔색 하는지라... 저한테는 별로네요.
kdh961***2019.11.30

바르고 난후 끈적임이 심해서 저녁에만 사용합니다
아침 사용은 엄두가 안나네요
제품 용량이 기존쓰던 비타민c보다 적습니다
용기도 편하지 않네요
아직 한병 다 쓰지 않아서 그런지 그다지 효과는 모르겠고....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love87***2019.11.29 

비타민 앰플이 좋아보이긴 한데 끈적임이 남아있고
 빨간 반점과 가려움이 생겨요. 
화장품이 바뀌면 가끔 그런 현상이 생기는 피부라, 
적응하면 나아지길 기대하며 계속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herb***2019.11.28

타사 비타민 앰플을 사용중인데 한창서님이 선택한 제품이라고 해서 사봤습니다. 
향은 비타민향이고, 발랐을때 느낌은 묵직합니다. 
고농축느낌. 비타민 앰플이고 농도도 높아서 사용시 잠깐의 따끔거림은 있습니다. 
피부 상태가 안좋은 날이 비교적 더 따끔거림이 느껴지는데 진정작용은 잘 모르겠어요. 
일단 본품개봉은 했으니 쭉 써봐야 알것같아요.
pmjy***2019.11.27

무색의 묽은 제형인데 바르다보면 끈적여요
전체적으로는 따갑거나 하지 않은데 
눈가 근처에 바르니 약간 따끔. 사용설명서 보니 넘 많이씩 바르지 말고 얇게 바르라네요 
그렇게 해야할듯. 약한 향이 있어요 (나쁘지 않음)
jessieju***2019.11.20 

아로더미스 비타앰플 사용법

이상으로 아로더미스 광탄앰플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으로 로또 1등 팡팡팡~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