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바이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의 이용후기와 함께보는 최저가 사이즈 팁과 장 단점에 대하여 허심탄회한 후기~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2019. 12. 29. 05:43쇼핑리뷰

728x90

제이바이 디자이너는 호구가 아닙니다
디자이너 정구호가 만든~~~
'제이바이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코트' 
특징과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코트 장점>
Min****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8 | 신고
블랙/66
털이 너무 이뻐요 ㅎㅅㅎ 다시 구매하라고 해도 할 것 같아욤 ㅎㅎㅎ 
뒷태도 허리라인을 살려줘서 너무 이쁘답니다 ^^ 
이쁜 옷이 더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ㅎㅎ제가 다 사 입을려구용

77M****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8 | 신고
네이비/55
높은 퀄리티에 깜짝 놀랐어요 
어느 명품에 비해도 손색없음 
광폭의 폭스퍼도 넘 예뻐요 완전강추

msr****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7 | 신고
이캐 좋은게 너무 늦게 나왔어요 
완전 강추 색상별 구매욕구 만땅임?

min****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7 | 신고
블랙/55
가격대비 부자재가 고급스러워서 예쁘네요 
퍼는 풍성하고 벨트로 허리를 묶으니 날씬해보여요

hy8****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6 | 신고
네이비/66
상품평을 보았을때 다른상품과 비슷하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대비 대박입니다! ?? 
이렇게 가성비 좋은 점퍼는 감동입니다! ^^

74m****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6 | 신고
네이비/66
너무 이뿌네요. 럭셔리 이가격에 짱이예요. 
입고 바로 바다보러 고고 따뜻하구 이뿌게 쟐입구 왔어요

cim****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5 | 신고
블랙/55
디자인 심플한듯 화사해보이고 
허리라인 벨트로 강조하니 날씬해보이기까하네요

eun****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4 | 신고
블랙/66
66싸이즈 입는데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온거 같아요. 
한치수 작게 주문 할 걸...
그래도 디자인도 예쁘고 품질도 좋고 혹한에 입기 딱인거 같아요. 
폭스는 풍성하고 고급져 보여요.

gkx****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4 | 신고
베이지/66
작년에 타방송에서 헤비다운 499,000원 주고 산것도 있고 
다운코트가 몇개나 있는데 이상품 보자마자 안살수가 없어 겟함 
네이비는 작년에 산거랑 퍼색상이나 바탕색상이 똑같아서 
블랙이랑 베이지 2개를 구매했다가 블랙은 반품신청하고 
베이지를 입기로 결정 이가격에 이런 디테일의 해비다운을 구매했다는것도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홈쇼핑에서 이가격에 판매할 퀄러티가 아닌 코트이네요.
호스트가 입은것보고 안살수가 없었음 
팔.다리가 긴편이라 옷구매때마다 늘 걱정인데 움직임에도 여유있고 라인도 벨트착용하니 
고급스러우면서 멋지기 까지~한마디로 엣지있어요 
다만 소재가 소리가 조금 나서 거슬리는것 외에 모두 맘에듭니다. 
간혹.옷을 모르는 분들인지 비싸다는 분들도 있던데 옷의 퀄러티를 몰라줘 속상할것 같아 
많은분들이 좋은상품을 알아봐 주었음하는 맘 담아봅니다.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아요 감사히 잘입겠습니다^^

mis****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3 | 신고
블랙/77
상자에서 꺼낼때 어 이 무게감은 모지 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퍼도 풍성했고 겉감이 방수기능이라 뭔가 다르긴했어요 
소리가 나서 반품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전 그냥 이런것도 한벌정도는 갖고있어도 될것같아 그냥 입으려고 해요 
정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몸에 착 안기는 느낌이 좀 덜해서 많이 두드려서 충전재가 살아나게 하고 있습니다 ㅎ
벨트하는것도 예쁘긴한데 벨트없이 입는것도 맘에 듭니다

ckd****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3 | 신고
기대 이상이네요~ 겨울코트가 다 비슷한디자인이여서 
색다른 코트를 원하던 중에 눈에 딱 들어오네요 
무게감은 살짝 있지만 입으면 옷 땜시롱 몸살날 정도는 아니구요 
고급지고 멋스럽게 연출되네요~

jis****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3 | 신고
블랙/55
원단 퍼 너무 예쁜 옷이네요~감사합니다 잘입을께요~^^
실제로 받아보고 아니다시픔 반품할려햇는데 받아보고입어보자마자 
딱 마음에들어 구입결정요 
겉 원단은 튼튼한 재질이라 다소 무겁게 느껴질수 잇지만 입고 잇음 
무겁지 않음 구스도 충분해 엄청 따뜻하고 
뚱뚱해 보이지않음 가격까지 훌륭함

tkd****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블랙/55
폭스퍼도 풍성하고 옷이 예쁘고 고급스럽네요 마음에 들어요.

en****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네이비/66
퀄리티 대박이네요!! 엄청 이쁘고 섬세한 디테일이에요~ 
이정도 퀄리티면 백화점가면 80만원 이상은 줘야하는데 정말 싸게 구매했어요. 
솔직히 홈쇼핑 상품 기대 안했는데 완전 대박대박ㅋㅋ 
진짜 따뜻하고 고급스러워용 특히 네이비 털색깔이 짱입니다

jje****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네이비/55
너무 마음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이렇게 예쁜 패딩은 처음이에요. 
받자마자 입어봤는데 구스함량이 많아서 폭신하고 따뜻했어요. 
포장도 성의있고 배송도 빠르고 기장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원단이 흔한 재질이 아니고 
색상도 고급스러워 더욱더 마음에 들었어요. 
아직 드라이크리닝 전이지만 세탁 후에도 이 색상 그대로 유지된다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jby 제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cic****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블랙/88
여러 제품들을 보고 고르다 선택했어요. 
첨에 원단땜에 고민하다 살짝 입었는데도 따뜻해서 입기로 했어요.
퍼도 고급스럽고 뭐가 묻어도 물티슈로 쓱싹 닦으면 되는 원단이라 괜찮은거 같아요. 
무게감은 쫌 있습니다.
싸보이진 안아요. 
많이 추울때 입으려고 샀어요.
이정도면 맘에 들어요.
넉넉한게 좋아서 한치수 크게 주문했어요.

ksi****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블랙/66
와우~너무 좋아요. 너무 이뻐요. 너무 고급져요. 
뭐 개인취향이 다르니 맘에 안들어 반품한분들도 계시긴한데.. 
저는 제 맘에 쏙~드네요^^ 
30대 후반이고 슬랙스,와이드팬츠,청바지,코듀로이팬츠,스커트. . 
뭐 어느것을 입어도 다 무난하구.. 
디테일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앞에 여미지않고 벨트를 채워봤더니 
무심한듯 멋스러운 벨트룩이되서 시크한 느낌도들고..ㅋㅋ 
저는 백퍼 만족입니다.

sky****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블랙/55
네이비가 마음에 쏙 들었으나 오래 입을거 생각하구 무난한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 
화면에서 쇼호스트님이 보여준 그래로네요. 지퍼가 살짝 번거롭긴하지만 단추가 있어서 뭐 괜찮네요. 
허리띠를 안하면 캐주얼해보이고 허리띠를 하니 여성스럽게 보입니다. 
허리띠를 하면 엉덩이부분이 과하게 보인다는 의견이 있으시던데 
저는 거슬릴정도로 이상하게 느껴지진 않았네요. 
저는 허리띠 길이가 조금더 짧았으면 좋았을 듯해요. 
그래도 옷은 두루두루 잘 입을듯해요. 
옷감은 처음 느껴보는 원단이네요. 
튼튼해보입니다. 
사이즈는 살짝 넉넉한편이라 반사이즈는 내려오셔도 될듯해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소장결정했어요. 
저는 jby 작년부터 알았는데 가격이며 원단 너무 만족합니다. 
타 쇼핑몰에서 디자이너 이름내걸고 파는 옷들도 사봤지만 원단이 가격대비 실망스런 부분들이 있었거든요. 
이건 어디까지나 제 사적인 의견이니 살짝 참고만 하세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쇼핑하세요. ^^

43a****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1 | 신고
블랙/77
고급스럽고 품질 좋아요 약간 무거운감있는데 
퍼가 풍성하고 윤기가 자르르 멋져요! 
맘에 듭니다. 화면과 똑같아묘.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블랙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베이지

제이바이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의 가장 큰 특징은
스포티한 이중여밈 롱다운코트라는 점이죠

구스함량 8:2의 비율에다가
안쪽에 짧은 다운자켓의 덧입은 듯한 특별한 디자인에다
폭스 퍼(여우 천연모피)의 고급짐으로 멋스런 시티코트 탄생입니다!
역시 디자이너 정구호~

'제이바이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상세후기 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특징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네이비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베이지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블랙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특징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특징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벨트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코트 단점>

wha****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8 | 신고
네이비/77
색상도 이쁘고 퍼도 풍성해 맘에 드는데 목쪽으로보이는 안쪽 이중감금 ㅡ
패딩쪽이 넘 아닌듯합니다ㆍ??
전체 고급스러움을 안쪽 지퍼로 된 부분이 쑥 나와ㅡ영~ 저렴해보여요ㅠ?
없는게 휠씬 고급스러운데 ? 컬러가 넘 이뻐 입기로 결정함

hah****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7 | 신고
네이비/77
네이비컬러가 아주 맘에 들어요 조금 무게감이 있지만 
고급스럽네요

koj****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7 | 신고
네이비/77
그럭저럭 괜찮을듯한데 다운 충전량이 조금 적은것같아요! 헤비다운이라고 들었는데!ㅜㅡ

sbi****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6 | 신고
네이비/88
소재 소리가 귀에 거슬리지만 길이도 좋구 좋아요 그런데 허리벨트가 넘 조여요 ㅠㅠㅠ 퍼가 부담스러울만큼 크지만 털이 안빠지는것 같아 구매합니다.

mhw****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5 | 신고
블랙/55
TV에서 보여지는 것보다는 구스 함량이 적습니다.
부피가 워낙 커서 함량도 충분할거라 예상해서 기쁜마음으로 구매를 했는데 받아보니 
슬렁슬렁 허전함이 많이 느껴지네요.
모자부분 털은 우수합니다.
아무래도 털이 주가 되는것 같아요.
올 겨울은 덜추워서 상관없겠지만 내년이라도 추워지면 제값은 못 할듯

ssu****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5 | 신고
블랙/66
이쁩니다 다만 허리벨트가 너무 짧아서. 
꽉조여집니다 그래서 뒤태가 ...
원단땜에 부스럭소리가 신경쓰입니다

why****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4 | 신고
블랙/77
재질 디자인다좋아요 가격이 조금비싸요

cat****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블랙/66
옷이 넘 사각거려서 반품해요 ㅠㅠ

shl****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2 | 신고
블랙/55
스타일은 이쁜데 구스타운 이라기엔 너무 무거워요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다운 제품과 비교해 보면 두배이상 무거워요

jsm****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1 | 신고
블랙/88
아이구나 대실망 구스다운코트 겉감이 번들거리고 버석거리는 소리도 나고 
두껍고 이런 코트는 만나기 쉽지않은데. 
부해보이고 물론 큰 사이즈이긴 하지만. 
후드가 아닌 퍼만 있는줄 알았는데 퍼도 넘 과하고. 
가격 다운됐는데도 웬지 망설이긴 했는데. ㅠㅠ.

mar**** 모바일에서 작성2019-12-21 | 신고
네이비/66
해비다운이어서인지 옷이 꽤 무겁고 입은 모습은 좀 부해 보이네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반품 신청하려고 합니다.

J BY 폭스퍼 헝가리구스다운 사이즈

이상으로 제이바이 헝가리구스다운코트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으로 
로또 1등 당첨~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