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헤어팩의 단점이 있다?! 단점후기와 함께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 워터팩의 사용법과 궁금사항을 해결해보았습니다~

2020. 1. 17. 05:08쇼핑리뷰

728x90

후기헤어단의 감정결과
장점이 단점대비 8:2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을 보인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 
특징과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 워터팩 장점>

건성 / 수분
단발로자르고 고데기를 더많이 쓰게된거같네요. 
파마도 못하는 상태라서 귀찮게 계속 고데기를 해야되구 
약한열로는 모양잡는게 힘들어서, 
점점 머리에 고통을 주게 됬어요. 
해외갈때 면세점에서 씻지않는 트리트먼트 사서 써본후로 
머리에 뭔가 바르는게 중요하게 느껴져서, 
제이숲제품을 샀어요. 
홍보가 많이된 제품이라 긴가민가 궁금했는데 
트리트먼트라서 제품 꾸덕임은 있는데 골고루 펴발리는것같아요. 
향기도 특별히 없는거같아서 다행이에요. 
향이나면 너무 머리아프더라고요. 꾸
준히 사용해서 머리잘관리하고 건강한모발로 기를수있으면 좋겠어요!
misw***2020.01.09 

건성 / 수분
아휴~~머리가 많이 상해 고민이 많습니다
좋다고 하는 헤어 제품 안 써본것 없네요 ㅠ
잦은 펌과 염색으로 ...
와우~~대박
머리감고 대충 물기 제거후 적당량 바르면 끝!
여러번 발라주어도 끈적이지않고 향기도
대박 입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ㅎㅎ
eui0***2020.01.08 

홈쇼핑 추천제품들 정말 여러가지 다 써봤으나
이제품만큼 만족감이 높은건 첨이네요.
무코타 애 시리즈 예전꺼 좋아서 이리저리 구해서 쓰고 있었으나
다 물리칠 제품이네요.
머리카락에 물기 많을때 내게 맞는 양 조절해서 상한곳 위주로 골고루 바른후
마르고 나면 부드러움이 진짜 끝내줍니다.
머리카락이 너무 상해있는상태라 그 어떤것도 별볼일 없었는데
이제품은 다른 트리트먼트와 다르게 타올드라이후 밖에서 바르니
두피에 간섭하지 않아서 두피 깔끔하고
머릿결 완전 부드러워지네요.
암튼 제겐 최고의 제품인것같아요.
완전완전~
totorotoy***2020.01.06

민감성 / 수분
머리숫이 많고 수분감이없어 항상 머리가 부시시하고 이프지않게 떠있었는데 요 
트리트먼트 쓰고나서많이 차분해지고 스타일도나네요
그동안 샴프할때마다 온갖 트리트먼트에 오일에 듬쁙발라도 
여간해서 좋아지지 않았었는데 
요아이 하나로 문제해결완료 되었어요 
이렇게 쉬운걸 그동안 참~고생많았네요ㅎㅎㅎ
mkcho***2020.01.05 

민감성 / 수분
잦은 뿌염으로 머리결이 상했어요
아는동생이 이거좋다고해 사용했더니
너무 좋아요 진작에 알았음 좋았을걸요
방송 나오길래 냉큼질렀어요
ness0***2020.01.04 

복합성 / 모공
말로만듣던 제이숲을 홈쇼핑에서 만나니 우선 너무 반갑구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 더 반갑네요.
우선 끈적임이 없고 제가 파마머린데 많이 
차분해지는것 같아 아주 좋습니다.
계속 사용하고 싶네요~~
peng***2020.01.04

민감성 / 수분
진짜 좋아요 언니가 쓰는거보고 좋아서 저는 대량 구입했어요 
이거바르고 머리말리면 곱슬도 펴지고 머리도 보들보들하고좋아요 
전 염색모에 드라이자주해서 개털인데 이제품 진짜 강추예요 진짜좋음
bule1***2020.01.03

복합성 / 탄력
매일 앞머리는 고데기를 해야하고 전체적으로 펌을 자주 하기때문에 
머리가 많이 상해서 머리카락이 뚝뚝 끊어져 머리에 에센스는 필수인데
 아쿠아마린 헤어 워터팩은 에센스처럼 사용해도 돼서 좋네요^^
헤어팩이 있어도 아침에 바삐 준비하는데 
5~10분있다가 다시 헹구어내고 할 시간이 없어 거의 못 하던 참인데 
이건 헹궈낼 필요없어서 정말 편합니다! 이 가격에 이렇게 많은 용량! 
매일매일 탄력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겠어요~
yea***2020.01.14

제이 숲 계속 쓰고 있습니다
부스스한 머리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나의 최애
머리카락 에센스 크림입니다
떨어질때마다 구매해 쓰고 있습니다
선물했더니 아주 좋아하네요
저같이 힘없는 머리카락에는 최고입니다
cheany0***2019.12.30

건성 / 주름
바르면서 수분 상태로 변하고 머리결이 부드러워져요 
드라이로 말리고 나면 윤기가 흐르네요 
극손상에 효과 좋아요
vivid1***2019.12.29

상품평이 좋아 주문했는데 제품바르고 드라이하니 
머리숱이 풍성하게 보이네요..고대기로 말아도 머리결이 괜찮아서 
머리숱없거나 펌.염색머리에 좋을듯샆어요...
jjho***2019.12.30

건성 / 수분
항상 신경쓰이는 머릿결이예요. 트리트먼드를 바꾸고 나서 
빗이 잘 내려가지 않고 데 부시시한 느낌에 다른제품 검색하다 알게된 제이숲이예요. 
주문하고 배송 받자마자 사용해본 결과 머릿결 매끈하고 세팅후 롤이 탱글한 느낌. 
더좋은건 정전기가 안 일어요. 남편, 아들에게도 쓰라고 강요합니다.
b0bee***2019.12.16 

향도 좋고 머리에 바르고 드라이하면 머리가 상한 느낌보다는 
오히려 더 차분해지는 그런 아이템이에요ㅋㅋ 
한통 다 쓰고 또 쓰려고 구매했어요
kar0***2019.12.13

복합성 / 모공
전에 레드제이 탈모샴푸도 써봤는데 좋아서 이번에는 
헤어팩제품을 써보고 싶더라구요 고딩딸이 긴머리인데 
머리가 자주 엉켜서 사주고 싶기도하고 저도 이것저것 다 써봐도 
머릿결이 별로 안좋은편이라 관심이 가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향 나는건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그래도 이왕 샀으니까 
믿고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딸이 써보더니 좋다고하네요 
저는 마른모발에 완두콩크기? 만큼 발라봤는데 머리가 차분하니 좋은것 같아요
forever08***2019.12.07 

민감성 / 수분
펌과 염색을 자주하는데 최근 한두달 홈케어를 안해줬더니 
머리가 엉키기 시작해서 트리트먼트를 찾다가 씻어내지않는 팩이라길래 주문했어요. 
쇄골과 가슴 중간 기장의 길이감이라 아몬드 크기 정도의 양을 사용했더니 딱이였어요. 
처음에는 욕심이 아몬드 두개 정도 양을 바르고 말렸더니 머리카락이 무겁게 쳐지면서 기름지더라구요.
 딱 아몬드 1알 양이 최적인거 같아요. 수분감 가득이라서 좋네요’
cuteidms***2019.11.29 

좋네요 그동안 갈색병 잘 써왔는데 이건 덜 기름져서 더 좋습니다 
사용후 드라이하면 머리결이 열로부터 보호받는 느낌
april***2019.11.29

민감성 / 탄력
모발이 얇고 축축 쳐지는 긴머리아 린스나 트린트먼트 안하면 
정전기 심한타입인데 머리가 너무 가라앉아 볼륨이 안살아나는데 
워터팩은 써보니까 확실히 탄력도 생기는 반면 볼륨도 훨씬 살아나고 
볼륨이 더 있으니까 얼굴도 작아보이는 효과까지 있어요.
mw0***2019.11.28

복합성 / 진정
상한 머릿결과 전정기때문에 고생하고 잇엇는데. 
이걸로 그 2가지를 한번에 잡을수 잇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사용 후에 만족감이 너무 좋아요 ! 주변 추천에 산거엿는데 후회없어요~
s281***2019.11.27

복합성 / 수분
이거 오자마자 바로 머리에 발른 후 말렷는데 머리결지 정말 좋아졋어요 . 
정전기도 하나없이 브들브들해져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양이어서 주변분들에게도 몇개 나눠드렸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sje8byg***2019.11.27

다른 트리트먼트하면 머리카락이 얼굴에 너무 착 달라붙어서 ㅠ 항상 고데기로 볼륨따로 살려줘야했는데
이거는 트리트먼트 후에도 볼륨을 살려줘서 좋은거같네요...또 머리 엉킴이 되게 심해서 트리트먼트 사용후에도
빗질하면 항상 엉키는 부분이 있어서 머리가 많이 빠지고 끊기고 관리가 거의 안됐었는데 이거 쓰고 나서 확실히
머리 엉킴도 줄어들었네요....이 부분에서 너무 만족합니다...또 제 머리가 긴머리라서 트리트먼트 양도 많이 들어갔는데
이거 사용하고 오히려 대용량 트리트먼트보다 덜 쓰면서 효과는 더 많이 보는거같아요...
아마 기존 트리트먼트나 헤어팩 제품은 씻어내야하는게 있는데 이건 그 단계가 줄어들어서 그런거같기도 하구요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머리 엉킴 /끊김 없어진다 대용량 트리트먼트보다 오히려 경제적이다 샤워시간 단축 !
왠만하면 리뷰 잘 안쓰는 편인데 쓰고 너무 만족해서 못쓰는 글 솜씨로 끄적이고 갑니다.... !
asdk3***2019.11.26

복합성 / 미백
받아보고 오늘 첨써봤어요...우선 끈적이지않아서 좋았구요.
머리숱이많은편인데 긴머리 아몬드크기라 해서 조금짜서 썼더니
제머리숱에는 적은양이더라구요...ㅋ
그래서 머리숱을 반으로 갈라서 양쪽에 두번씩발랐어요
그래도 바르는족족 스며들더라구요...머리드라이를 할때는 부드러워졌는지 잘몰랐는데 
하고나서 보니 머리끝에 윤기도나고 한결부드러워졌어요~향도 은은하게 날듯말듯~
암튼 써본결과 만족합니다~^^
ane***2019.11.25 

정말 린스같은 해어팩말고 영양많이주는 헤어팩을 찾고 있었거든요
반곱슬이라 부스스한 머릿결인데 차분해지면서 에센스를 별도로 안발라도 건조함이 하나도 없어요
크리닉이 부담되서 집에서 관리하기로 했는데 시간절약 비용절감
전부 만족해요
ikk***2019.11.25

복합성 / 탄력
화장대에 놓고 사용하기 편하구요
전에는 트리트먼트하고 오일바르고 에센스까지 뿌렸는데
그냥 하나로 되니 너무 편한거같아요!
머리에 바르고 드라이나 고데기를 하는데 볼륨 지속효과도 좋구요
머리 염색을해서 컬러 유지에도 민감한데
컬러 유지도 완전좋습니다^^
ast5ns***2019.11.25

복합성 / 수분
아쿠아마린 헤어팩을 사용하면서 가장좋은게
열방지차단 엔센스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되서 좋았던거같아요
열활성화 식물성 추출물이 71%함유되어있어서
바르고 고데기나 드라이기를 해도 머리결 손상에 문제가 없더라구요~!
또 기존에 사용해왔던 트리트먼트보다 훨씬 오래쓰고 효과도 좋은거같아서 만족입니다
aineigy***2019.11.25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팩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팩 사용법

제이숲 헤어팩의 가장 큰 특징은
식물유래 추출 5중 단백질 배합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으로
손상 모발 영양에 퍼펙트한 강화를 
보여줍니다. 
마 사실 결국엔 후기가 답을 줍니다.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 워터팩' 
상세후기 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팩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팩 성분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팩 사용법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 워터팩 단점>

헤어팩을 하고 씻어내지 않아도되는걸 찾아헤메었는데 드디어찾았네요. 
아몬드크기로 짜서 쓰라고 되어있는데 많이쓰면 좀 떡이지긴하더라구요.. 
근데 아몬드크기는 부족한거같아요. 그래도 나름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qkraldh***2019.12.19


복합성 / 탄력
우선 바로 사용하고 나갈수 있어 좋아요 끈적거림도 적어요.
 미라클한 효과는 없지만 괜찮아요. 가벼우면서 머리결을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sua***2019.12.18

제일 좋았던 것은
헹궈내지 않는 제품이라는 점이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이 촉촉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가벼운 사용감은 디메치콘이 들어가서 그런 것 같고..
작은 튜브 하나만 써봤는데..
정말 꾸준히 사용하면 머릿결이 좋아지는지
큰 통 써봐야겠어요.
wizard1***2019.12.17 

복합성 / 수분
배송은 보통이고 광고서 늘 보던거라 구매해봤어요 
어느분의말처럼 드라마틱한효과는 잘모르겠구요 
향은 좋네요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loomin***2019.12.05

한번에 확 좋아지는 느낌은 안들어요..몇번 쓰면 확실히 좋아지려나?
기대하고 있어요..쓰기는 편하네요..
적시고 행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오래 말려야하긴 하네요..
kisujinse***2019.12.01

제이숲 아쿠아마린 헤어팩 팁

이상으로,
제이숲 아쿠아마린 워터팩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으로 
로또 1등 당첨~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