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랩핑 그린 마스크 이용후기 단점은 무엇일까? 그린 마스크 단점후기와 함께보는 성분 특징과 효과

2020. 1. 22. 05:09쇼핑리뷰

728x90

후기조사단 Networks의 감정결과
장점이 단점대비 6:4의 비율로 긍정을 보인
'AHC 랩핑 그린 마스크' 
특징과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HC 랩핑 그린 마스크 장점>

건성 / 탄력
흘러 내리지도 않고 정말 좋아요~ 
레드세럼은 좋은데 흘러내려서 불편했거든요?
이건 내얼굴에 착붙어서 건성인 제게 촉촉함을 듬뿍주네요~ 
다음날 화장도 잘먹고 피부톤도 밝아져서 넘 좋아요
kangle***2020.01.21

건성 / 미백
흘러내리지 않아 좋은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서 마르지 않는것도 장점이네요..
촉촉하니 쓰기 괜찮아요..
khar***2020.01.21 

진짜 엄청 쫀쫀하고 쫙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밈음이 갑니다. 
눈과 입쪽 부분 남은것은 
손으로 잘라서 눈밑과 코 옆 
뜨는 부분에 붙여서 사용하니 더 좋아요 ^&^
sumoa9wmf***2020.01.21

레드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훨씬 좋아졌네요 
충분히 랩핑 그린 마스크 팩을 붙인 후 떼니 
피부의 모공이 소멸했네요 
피부가 촉촉 탱글 담날 화장이 얼마나 잘 받고 
밀착이 잘 되는지 깜짝 놀랬어요 ahc 랩핑 그린 마스크 추천합니다 
꼭 한 번 써 보세요 
동생들에게 한 장씩만 돌렸답니다 
마 너무나 비싸니까.
앞으로 마스크팩은 랩핑 그린 마스크 일명 둘리팩으로 쭈욱~~^^

lmsun***2020.01.21
건성 / 수분
일반 마스크팩은 사이즈가 맞지 않고 
에센스가 뚝뚝 흘러 거의 사용을 안했는데 
랩핑 그린 마스크는 아래위가 나뉘어져 있어서 좋고 
흐르는게 없어서 좋네요 
마스크를 떼어내고 달라진 제 얼굴을 기대해봤는데 
한번으로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눈가주름 입가주름 눈밑주름이 많이 펴진듯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사용한다면 10년 전 제 모습을기대해도 되지않을까요?
ssam***2020.01.21

민감성 / 트러블
작년 말부터 홈쇼핑보고 혹한 제품이었는데,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젤리같은 타입이라 시트마스크보다 들뜨는것도 없고 밀착력이 훨씬 좋아요. 
눈모양에 맞춘다고 시트를 잘못 잡으면 손톱에 잘 찢기는 부분은 있습니다. 
그래도 보통 시트팩을 붙이면 얼굴이 가려워서 
시간이 채 되기도 전에 떼는데 그린마스크는 시원한 느낌이 있네요. 
꾸준히 써봐야겠습니다.
mypaceq8u***2020.01.20 

복합성 / 탄력
피부 탄력도 떨어지고 겨울이라 건조해서 걱정이라 구입합니다.
고무 팩은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간편하네요~
얼굴이 커서인지 이마가 조금 모자라 눈,입 조각 위에 부쳐 봅니다^^
kwk8***2020.01.20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팩을 자주 이용하는데 
열심히 팩을 하고 가도 주변에서 매번 건조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어 늘 속상했는데 
이번엔 정말 놀랐어요. 
ahc 그린 마스크 팩, 2번째 사용한 날 눈가 주름이 옅어지고 3번째 사용하고 출근하니 
주변에서 다들 피부가 오늘 넘 좋아보인다~~ 라고 해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서 망설였는데 그 값을 하네요~~ 
너무 신기해서 지인들한테 감탄하며 추천했습니다^^ 
다른팩은 하나 써보라고 지인들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이팩은 한 개도 놓치고 싶지 않네여~~^^
mullan0***2020.01.19

밀착력이 좋아서 너무 좋습니다. 
따로 흐르지 않아서 팩하고 다른일도 할수 있어서 편해요. 
팩하고 난후에 모공이 줄어든 느낌입니다
dnjsrud3***2020.01.19

만족스러워요 붙여도 촉촉하고 오래 지나도 건조하지 않아요 
떼고 나면 바로 환해지고 촉촉하더라구요
ranc***2020.01.18

건성 / 수분
정말 좋네요. 에센스 흐르고 겉도는거 없어요. 
귀찮아서 나스크팩 안하는데 이건 계속하게 돠네요.
firstpear***2020.01.18

건성 / 수분
너무 신기해서 자꾸 사진찍게되요^^
하나...평소 팩할때 젤 불편했던게 흘러내려서 붙이면서 
목,손,팔 두드리고 또 두드리고 ...봉지에 남은 액 아까움...그린랩핑...그런거 없네요

둘...제가 콧대가 좀 있어 꼭 코주변에 가위로 한번 자르는 번거로움...
그래야 붕뜨는걸 방지하거든요.근데 요건 갈라져 있구요.
착 붙이고 손끝으로 밀듯이 붙이면 원하는 부분에 붙일수 있어요. 
뗐다붙이지 않아도 되요.
셋...정말 시간이 지날수록 떼어내는 팩처럼 조여오는 느낌이 들더니 얼굴에 착 ...주름부분도 없어짐.
팽팽해 졌어요.이마부분은 머리카락 부분이라 뜨는데...다른 경계선부분은 짱짱해 짐.

넷...떼내고나니...어머나 촉촉한데 손에 묻는게 없네요.
첨에 두께 찍어놓을껄 하고 후회하며...내일 아침 세수하면 어떨까 기대하며 자려구요.
smseo09zt***2020.01.18

복합성 / 수분
녹차향나는 마스크팩 처음 구입하고 사용해보니 촉촉하고 향이 진하지가 않아서 좋아요~ 
입술팩도 있어서 좋습니다^^
ltlavh***2020.01.17

복합성 / 탄력
붉은색 마스크 팩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음 젊은 나이가 아니라 처음에는 
그렇게 큰 효과를 못느꼈는데 6개월이상 사용하니까 좋다는것을 알겠네요 
그래서 재구매합니다
shink1***2020.01.17 

복합성 / 모공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 생각중에 방송을 보는데 팩이 좋아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색이 뭔가 ㅋㅋ다시마를 연상시키네요 액체가 흘러내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붙인지 1시간이 지나고 쿨링감이 없어지지 않고 지속되었습니다
lshlsh8***2020.01.17

AHC 랩핑 그린 마스크

AHC 랩핑 그린 둘리 마스크

AHC 랩핑 그린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고무팩 재질의 시트로서 그린비타민, 
그린에너지 콤플렉스의 피부에 싱그런 그린에너지를
공급해준다는데요, 글쎄요ㅎㅎ 모든건 가격이
가장 큰 특징입쥬 고가정책ㅋㅋㅋ
밑도끝도 없는 고가인지 적정한지

'AHC 랩핑 그린 마스크' 
상세후기 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AHC 랩핑 그린 마스크 특징
AHC 랩핑 그린 마스크 성분

<AHC 랩핑 그린 마스크 단점>

복합성 / 탄력
일단 흐르지않아서 너무편해요 다른팩보다 오랫동안 얼굴에 붙여놓고있습니다 
솔직히 뛰어나게 좋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다만 편하다는 이유로 많은 팩들 가운데 손이 가네요 
흡수력이 좀 더 뛰어나고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지면 좋겠습니다
hera18***2020.01.20

복합성 / 탄력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엇고 
피부가 막 일시적으로 하야진것도 없엇어용 
모델링 팩처럼 탁 붙는것도 없이 일단 밑에도 계속 뜨긴 햇지만... 
좀 더 써보러구오 ㅠㅠ
herbpooh1***2020.01.19

복합성 / 모공
1회 사용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그러셨죠.. 
샘플 사용해보고 결정하라고 샘플을 주는건데 제가 잘 못 했네요 
효과가 없길래 그래 무슨 마법도 아니고 한번으로 어떻게 티가 나겠냐는 생각으로 
본품을 뜯어 매일 4일을 붙였습니다... 네 그래도 효과 없네요 
그냥 반품안하고 믿고 뜯은 제 잘못이죠 주름 미백 탄력은 오래 사용해봐야 안다지만 
수분 충전 보습은 되야 되는거 아닙니까? 
아니 무슨 팩만 촉촉하면 뭐한답니까? 제피부는 촉촉해지지 않는데요 
진짜 싼가격도 아닌데 돈 아깝네요 이돈으로 수분크림 사서 쓰는게 백배 나을꺼 같아요
sunxod***2020.01.18 

복합성 / 탄력
나이가 들다보니 피부탄력도 떨어지고 건조해서 관리를 해야지 하는참에 
밀착력이 좋아 얼굴에 붙이고 일을 할수도 있을것 같아 구매했어요 
다른 팩보다는 흘러내리는것도 없고 밀착력도 있긴한데 
생각보다는 덜하네요 좀더 사용해봐야 할것같아요
yms17***2020.01.18 

건성 / 탄력
에센스 흘러내리는 팩 정말 싫어하는데 그런게 없어 좋았어요
붙이고 자꾸 밀려 어느정도 붙들고 있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고 
체험분 한장으론 사실 특별히 좋고 정하기가 에매해요. 
일단 팩가격이 비싸서 고민중입니다

88ys***2020.01.17 
수분감이만커나...
쫙쫙 탄력이생기는거같지는 안아요~
3번정도사용하고잇는데
붙이고 오랜시간두어도 뭔가촉촉한느낌은 잇어요
오래사용해보면알겟죵
too7***2020.01.17

지성 / 수분
쇼호스트의 말도 믿고 믿음이 가는 제품 같아 선택 했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이틀 연속으로 사용 했는데, 심지어 화장전에 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원하는 그런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팩을 이 돈주고 구매 했다고 말하기가 민망 할 정도 입니다.
저 또한 여러 매장의 제품도 사용해보고 홈 쇼핑용도 많이 사용한 팩 메니아중 한 사람이지만, 
다른 타 제품과 비교 했을때, 팩을 개봉하여 만지는 순간 어떻게 이렇게 촉촉하고 밀착력이 좋겠 만드셨나 감탄을 금 할 수 없었습니다. 
허나, 그거까지 입니다.
팩을하고 난 후에는 피부가 밝아지는 느낌이나 촉촉하고 화장을 했을때도 
광택이 유지 되야하는데, 전혀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정말 동네 매장에서 파는 거보다 아니라는 생각이 확 드네요~ 
저희 신랑에게는 가격 절대 말 못 합니다. 
기대하고 개봉을해서 반품도 못 하네요. ㅠㅠ
kyung7***2020.01.17

AHC 랩핑 그린 마스크 사용방법

이상으로,
랩핑 그린 마스크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으로 
로또 1등 당첨~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