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제품후기로 보는 단점과 특징 캐롤 이드라덤 크림 성분

2020. 2. 1. 05:37쇼핑리뷰

728x90

후기조사단 Networks의 감정결과
장점이 단점대비 6:4의 보통을 보인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특징과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단점>

건성 / 수분
얼굴에 롤링하는 순간 깜짝 놀랐네요. 수분감이 엄청나네요.. 
아쉬운점은 향이 저에겐 별로에요. 
캐롤프랑크 세럼이랑 미스트크림 같이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향이 같을줄 알았거든요.. 
그래도 수분이 중요하니까 그정도는 참아야겠죠??^^ 
피부 트러블도 있었는데 빨리 좋은 컨디션으로 돌아오길 바라며 열심히 발라보려구요.
lovei***2020.01.21

유분이 많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잘 스며요. 
제가 워낙 건조한 피부타입이라 엄청 좋은 건 모르겠어요.
바른 후 2~3 시간 지나면 겉은 번들거리는데 속은 당겨요.
향 있는 화장품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이 향은 괜찮아요.
ssj***2020.01.25

건성 / 탄력
빈 공간없이 가득가득 차있는 많은 용량이 참 맘에 들었어요. 질감은 부드럽게 잘 발렸어요. 
유분감을 많이 갖고 있는지 바른 다음은 번들번들 하더라구요. 
자고 일어나서까지 유지되면 좋을텐데. 그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요즘 겨울이라 피부가 건조해지긴 했지만, 계속 사용하다보면 좋아질지.. 
일단 열심히 써보려구요. 
특별히 신경쓰이는 주름 부분은 많이 올리고 화장솜 얹어놨더니 좋더라구요.
dbcm1***2020.01.14

건성 / 탄력
마스끄크렘~을먼저구입후 더 많은 효과얻으려 구매후 
며칠동안 테스트후 후기남깁니다.
우선 제겐 향이 넘 써서 ㅠ. 크림 바르면 피부 촉촉수분 생기는데
다만 얼굴이 따끔 따끔 따갑네요.
사용기간 내내 그러는데 저만 그런지 ㅠ.ㅠ
마스크는 전혀 그런게 없었는데 ㅠ
계속사용해 봐야할듯 합니다.
hrchj***2020.01.10 

복합성 / 탄력
캐롤프랑크 액티브쎄럼이 너무 맘에 들어서 크림에 대한 기대치가 높았었는데, 
쎄럼만큼의 만족도는 아니네요. 속보습과겉보습에 모두 좋다고 하니 
좀더 사용해봐야 겠어요.
제형은 요구르트나 부드러운 치즈같고 부드럽게 발리지만 좀 기름진느낌. 
기초바른 후 크림단계에 바르면 더 기름지고 세안후 맨처음 바르면 좀덜해요. 
요즘같이 건조하고 추운 계절에 쓰기 적합한 크림입니다.
다용량이라 아끼지말고 부지런히 써야겠어요.
shimsoo***2020.01.10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한테는 글쎄요 잘 맞지않을듯요. 
리치한 타입이 아닙니다. 
저는 복합성인데 이 크림이 부담스럽지 않고 
트러블도 없어서 일단 좋습니다.
jinsn***2020.01.07

악건성인 저에겐 딱이다 싶어 구매 했는데 나이가 있어서 인지 ㅠㅠ 밤에 듬북 바르고 잤는데도 
별로 모르겠어요. 수분 크림과 크게 차이 없네요. 키”보다 덜한 느낌이예요
나머지 반품도 안될거고. 주변 지인에게 인심 씁니다
khjg***2019.12.25

처음에는 약간 따가운 느낌도 있었지만 여러번 쓰니 
나름 조금씩 적응되는거 같네요 
향이 처음엔 이상한거 같았는데 이제 참을만하네요
j060***2019.12.24

첨엔 냄새에 당황 이런향 별루 안좋아해서 실망했는데 
계속 쓰다보니 괜찮네요
저녁에 듬뿍 듬뿍 떠서 맛사지하듯 계속 롤링하니 피부에 쏙 들어가네요 
첨엔 트러블이생겨 몇일 고생 했는데 이젠 괜찮아 졌어요
저녁엔 촉촉한데 아침 세수하고나면 잘 모르겠어요
쫌더 써봐야 할까요?
기대 이상은 아님니다
pys2***2019.12.24 

크림을 바르면 눈이 시어요 눈가를 피해 발라도 시린데 
겨울 건조한 피부에 딱이네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거 같아요 
눈에 자극만 없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 
사용해서 반품은 못하고 적응되길 기다립니다
dkyu***2019.12.22

40대가 되니 겨울에 확실히 더 건조한 느낌이 들어 믿고 구매했습니다.
시연하는것 처럼 손바닥에 비벼 마사지하듯 바르고 조금 덜 당기는 느낌(제가 좀 둔한편이라)이 드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런데 
다른 상품평에서 몇개 봤는데 5일정도 쓰고 눈이 좀 시리다는 느낌이 드네요. 
눈가를 잘 피해 발라야 하는지 큰 트러블은 없으니 일단은 발라보려구요
daero***2019.12.22

영양크림 아니고 수분크림일뿐 그런데 바르고 잔 다음날 건조합니다
 듬뿍 떠서 손바닥에서 찹찹 녹여서 바른 건데 그러네요. 
향은 풀향 같아서 이건 만족. 장점은 양이 많아서 목에도 막 바른다인데 
그냥 이 가격으로 좋은 영양크림 사는게 정답일듯. 
그냥 수분크림은 국내 저렴하고 좋은거 많으니. 
동지현씨 피부와 말발에 혹하는데 ㅎㅎ 그녀의 피부는 피부과가 한몫한듯 합니다. 
캐롤프랑크 에센스였나요 유리병에 든거 사고 만족해서 쿠션이랑 이번 크림 다 샀는데 다 별로.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arin***2019.12.22 

한셋트 사용하다가 엄마와 저의 만족감이 바로 나타나
더블셋트로 두번째 구입해요
상품평보니 해로운물질있다고 걱정될만한 평이있어 걱정은 됐으나. . 
저는 잘맞는듯합니다. 케바케인듯
민감성, 트러블성피부 이지만 저는 바로 효과를 봐서 만족해요
dkdlffp***2019.12.22

성분이 확실히 좋지 않은건지 얼굴에 울긋불긋하게 뭐가 나요...
이걸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심히 고민스럽네요...
파라핀종류는 왤케 많이 들어있는건지...
유명한 스파화장품도 성분이 별로면 일단 거르는게 맞는듯~ 
동가게 쫌 실망스럽네요..요즘 성분 생각하는 고객들 엄청 많을텐데...
이렇게 유해성분과 알러지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판매하다니...
알러지유발성분은 아로마제품엔 워낙 많기도하고 케바케라 그렇다치더라도 
유해성분은 좀 가려가며 상품소개 해줬으면 하네요.
psk9***2019.12.20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이드라덤 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아몬드, 비터오렌지잎, 잔가지오일 등 
순한 에센셜오일로 구성되어
겨울철 속보습, 겉보습 케어에 뛰어나다는 점이죠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상세후기 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특징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성분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성분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장점>

건성 / 탄력
케롤프랑크 세럼에 뿌리는 크림에 이어 세번째 구입이예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수분감 유분감 적당하구요 
가격대비 품질도 좋습니다. 
딸이랑 나눠쓰는데 딸도 좋다고 하네요
tnwjd0***2020.01.30

상품 잘사용하고 있어요. 양을 넉넉히 바른답니다. 
피부톤이 맑아지는 느낌입니다..선택 매우 만족합니다...
lys610***2020.01.29

와우~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좋아요. 
끈적이지도 않고 저녁에 듬뿍 다르고 자면 
아침에 촉촉하니 보들보들해요.
abbg2***2020.01.26

복합성 / 주름
배송도 빠르고 얼굴이 붉고 건조한데 바르고 자면 붉은기도 없어지고 
촉촉해서 좋습니다. 
만족해요. 좀더 발라봐야 알겠지만 만족해요.
pink8***2020.01.20

건성 / 수분
올 가을부터 얼굴이 갑자기 건조함을 느끼고, 
건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는 화장품을 정말 이것저것 다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 프랑스 제품인데, 좋은 느낌이 있어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방송을 보고 같이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 주문했는데, 넘넘 좋아요. 
피부가 너무 편안하고 촉촉해졌어요. 
온풍기 같은 난방이 있는 곳은 괴로울 정도 였는데, 
지금은 정말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까지 다시 생겼어요. 
정말 좋아요.
imcooki***2020.01.14 

건성 / 탄력
완전 좋아여. 다음날 피부가 완전 좋아져 보이고 
진짜 프랭크세럼과 같이 사용하니 더 좋네요. 
다른 제품 많이 쓸 필요없이 이크림 하나면 되는거 같아여
kjm***2020.01.11

캐롤프랑크 쿠션이랑 제품들 쓰고있어서 시너지효과 기대하며 구매했어요. 
세럼이나 크림은 바르고 난 뒤에도 솔직히 당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건 마사지하듯 양을 많이 발라서인지 촉촉하네요
w2a***2020.01.08 

복합성 / 수분
요즘 좋다는 수분 크림 다 발라도 거칠거칠
피부가 이상해서 고민 하던중 방송보고 바로
주문 했어요~ 오늘 배송 받자마자 발라봤는데
촉촉하고 물광이 또르르~~ 정말 좋아요
물론 좀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지금 느낌으론
곧 다시 얼굴에 광을 찾을것 같아요
유수분 밸런스가 좋으면 아무것도 안발라도
광이 엄청 나는 피부인데 제발 돌아오길 바라요!
바르면 쏙쏙 흡수되는 느낌이 참 좋네요~
주문하길 잘한거 같아요 ^^
jinagr***2020.01.07 

건성 / 수분
와우~원더풀~보습이 짱이에요 왜 캐롤프랑크에서 1위 하는 제폼인지 알겠어요 
향수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향도 고급지고 너무 좋은데 향에 민감한 분은 호불호가 있을듯 싶네요 
용량도 대용량이라 듬뿍 발라도 맘이 편해요~
yj25702***2020.01.06

저녁에 바르고 맛사지하고 자고일어나면 피부가 촉촉하고 피부결이 좋아요 
최근 사용한크림중 제일 좋네요 너무 좋아서 2개 구입하고 재구매했어요
raymun***2019.12.24

다른제품 써보고 다 만족하여 크림도 주문했는데 밤에 듬뿍 많이 발라도 겉돌지 않고 잘스며 듭니다. 
향은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냄새는 그리 강하지 않은 편이라 부담스럽진 않고 
화장이 밀리거나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shay***2019.12.23

향은 은은한 아로마향 발림성 좋고 이전 토너 세럼이나 앰플 잘 바르고 크림 올리면 좋은 것 같아요 
단독으로는 건조할 수도 있는데 적게 바르고 레이어드 하면 또 괜찮아요
캐롤프랑크 워낙 오래전에 써보구 오랜만에 쓰는데 저는 만족해요 일단 가격이! 
ㅎㅎㅎ이건 진짜 선물이에요 워낙 대용량을 좋아하기도 하고.. 
암튼 가격적으로 많이 메리트있어요
myse***2019.12.22 

이드라덤크림 처음 접해보는데요
샘플먼저 사용했는데 완전깜놀~~
건성이라서 크림에 오일까지 첨가해서 발라도 당김이 있는데 
요크림은 한번만 펴발라도 완전 촉촉해요
건성이신분들 고민하지마시고 한번써보세요
완전 만족합니다♡
jja3***2019.12.22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사용법

이상으로,
캐롤 이드라덤 크림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으로 
로또 1등 당첨~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