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최신상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이용후기와 특징 알려드려요~ 최저가 알림(단점후기포함)

2019. 7. 9. 21:07쇼핑리뷰

728x90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이용후기>
hee******2019.06.27
B컵/브라 90 팬티 105
신고하기
여름용이라 시원합니다 ㆍ쩍쩍 달라붙지도않고 편한한착용감 좋습니다 ㆍ
아쉬운점은 가운데 부분이 고정되지않고 들떠있고 레이스가 말립니다

3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sun******2019.06.24
A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여름브라로 딱 좋아요.
앞부분이 살짝 들리는 느낌.
뒷부분에서 소리가 나요

3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wkd****2019.06.16
B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제가 상체가 짧은가봅니다. 컵 밑이 계속 뒤집히는 바람에 매우 불편하고 창피 했습니다.
어깨를 움직일때마다 어깨끈에서 찌그럭찌그럭 소리가 납니다.고리랑어깨끈마찰소리가..매우 실망스러운 제품입니다
그나마 팬티가 괜찮습니다.

7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rjo****2019.06.16
C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브라밑단이 말려들어오네요..
살지이 있어서 그런가요..
밑단이 말리니까 캡도 말리는거 같네요..
이미 세닥하고 입었으니 어쩔수 없네요..
팬티는 편한데..아쉽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도움이 돼요

boo******2019.06.14
C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색깔이 누드계열이 많아 정말마음에 들어요.
지금은 갠찮은데 좀있다보면 가슴이 떡되지않아야 
될덴데 걱정이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도움이 돼요

msy*****2019.06.14
B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속옷이 많으니깐 계절상관안했는데ᆢ넘 편해요 팬티가 말리지도 않고 안 입은듯 넘 편해요ᆢ
시원하고 ᆢ사길 정말 잘했단 생각들고 돈이 아깝지 않네요~^^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98***2019.06.13
C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사이즈도 좋고 착용감도 좋아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ykm***2019.06.12
A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사이즈가 딱맞고 착용하니 편하네요. 배송도 빠르고요.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spe******2019.06.12
A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여름에 입기 좋을것 같네요
아직 사용전이지만 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도움이 돼요

ka********2019.06.11
B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여름이라 시원한거 필요해 구매했는데 착용감도좋고 저렴하게구매해서 기분좋네요.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었나요?도움이 돼요

AD***2019.06.11
A컵/브라 75 팬티 90
신고하기
굿~~~~ 여름브라로 최고입니다. A컵은 두께가 드툼해서 더웠는데 
이건 그리 두툼하지 않아 넘 좋아요. 간만에 만족한 브라를 사네요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jur******2019.06.11
B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불편해요
팬티는 좋은데
브라앞쪽이 계속접히고 말려올라가네요
꽉마르신분아니면 안사는게좋을듯합니다
세탁해서ㅜㅜ 그냥입어요

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kea*****2019.06.10
B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드디어 제대로된 속옷을 찾았어요^^
여기저기 안본 홈쇼핑이 없는데... 고민하고,따저보고,주문하고...방송내용과는 다르게 불편하고..
그래도 울며겨자먹기식으로 억지로 몇번입고, 버리고....를 반복하단중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했어요... 
정말 방송내용처럼 편했으면....시원했으면...가벼웠으면...하는바람으로 기다렸고...받자마자 시착해보고..
10분후...괜찮다...30분후...이거 좋다....1시간...이거네!!찾았다!!...^^
드뎌...속옷다운 속옷을 발견했어요^^
텍전부 떼어내고 세탁중입니다~ㅎㅎㅎ
브라가 착용하고 시간이 갈수록 익숙해지면서...세~~~~상편해요♡
a컵과 b컵의 어중간한 사이즈인데...그냥 b컵했더니...옆에 부유방살까지 전부 케어가되서 좋아요...
저처럼...평소 a컵 입었는데...b컵은 클것같은분들은 b컵추천하고싶어요... 옆 부유방살까지 볼륨으로 끌어주네요~ㅎㅎㅎ
너무 인위적이게 모아놓은것도 아니고..자연스러워서 좋아요♡
뒤쪽,옆쪽 날개도 편하고~ 팬티는 시착안해봤지만... 
검수해보니 이상없었고...허리밴드가 얇은데 짱짱하더라구요~ 임파선부분이 제일 맘에 드는데요... 눌리지 않아서 혈액순환에 좋을것같아요~ 팬티가 실제로보면 굉장히 얇아요~ 올여름에는 땀으로 고생하지 않을것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서 코튼클럽 에어리쿨에 안착했습니다^^



6월 21일 - 착용 11일 이후 후기평 
음.... 
사용만족도 별2개 빼요...
다~~~ 좋은데...
브라가... 앞쪽 가슴 아랫부분이... 말려요...
입고 가만히 있어도 말려요...
움직여도 말려요...
너무 스트레스에요...
손으로 펴도...다시 말리고...또 말리고...
일부러 말리지 말라고 되어있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이것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네요...
이것빼면 전부 만족해요...
윗가슴 들뜸도 없고... 몇번 세탁했는데도... 아직까지는 말이지 않고... 부유방살도 잘 잡아주고...
가볍고...얇고... 다 좋은데...
가슴아랫쪽이 말려요... 또르륵...또르륵... 말려요..ㅠㅠ

10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2019 여름맞이 최신상 스킨 톤의 7세트로 무장한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에 대한
제품분석과 후기, 최저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점 후기는 꼭 챙겨보시길~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는 고탄성 폴리우레탄 섬유의 대표자 라이크라 원사로
탄력과 회복력이 뛰어나지요 라이크라 적용은 편안한 착용감을 주어요~
코튼클럽 노와이어는 깊은 V라인에 수입 엘라스틱 밴드 사용으로 밀착력을 극대화하고 
가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보기좋은 V라인이 탄생했어요!
여름에 걸맞게 에어리 무빙 메쉬를 적용해서 시원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주는점 매우 칭찬합니다.
컵 구성은 타공몰드와 몰드내측 메쉬원단을 사용하여 흡한속건 기능으로 쾌적감을 선사하고요
라이크라 파워넷 HEM 사용으로 등살과 옆구리살을 깔끔하게 정리해줘요~
코튼클럽 노와이어 에어리 쿨 팬티의 밴드 특징으로는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했어요 이는 밀착력 높이는
피팅감과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합니다.

이상으로 아시아 언더웨어 전문그룹인 코튼클럽의 노와이어 에어리 쿨 브라팬티 세트에 대한
특장점 분석해보았고요 이용후기와 최저가를 살펴보고 구매여부를 판단합시다.
후기중 단점후기는 꼭 보셔야합니다.
구매확정까지 타 제품과의 비교하는 습관도 놓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