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이용후기와 최저가 보고갑시다. 효능은 좋은가요? 단점도 있어요

2019. 7. 9. 22:16쇼핑리뷰

728x90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후기>
ejt2**** 19.06.25. 신고
저는 효과도 효과지만 맛이너무 마음에들어서 믹스커피를 끊는다는 목적으로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너무맛있음 ㅠㅠ 
배송도 빠르고 앞으로요기서 구매할게요 감사해요!~!

ldgy**** 19.06.11. 신고
블랙커피를 워낙좋아하는 1인으로서 
다이어트기능까지 들어간 커피면 사랑이겠죠?
처음 다이어트커피를접한건 서양*국이였어요 페북하는데 광고를 오지게해서 몰라도 알아야할정도로 
그래서 구입하고 먹었지요 맛은 일반커피맛보다 부드러운느낌??? 주변 지인들에게 
서양*국먹는다하니까 빠질라카노가 효과가 훨씬좋고 빠질라카노로 효과를 보신분들이 많다기에 
후회를하며 어서 해치우고 빠질라카노 구입날만을 기다리다 구입하였어요!!! 
택배받자마자 하나를 바로타먹었어요 ㅎㅎ 맛도 부드럽고 좋아요 가벼운운동 병행하면서 먹으려구요

rk02**** 19.07.06. 신고
배송이 총알이고 포장 상태도 깨끗하고 받자마자 먹기 시작했어요~
아직 체중감량은 없지만 커피마신다 생각하면서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체중감량을 목적으로 하기보다 운동으로 뺀살 유지 하고 싶어서 먹어보려구요 
블랙커피를 좋아하는분들 이라면 거부감없이 마실수있을꺼에요~^^

mi28**** 19.06.08. 신고
배송 빠르고 좋아요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싶을때 한잔씩 마셔요 맛은 괜찮네요..
하루에 두잔..다욧 할려고 시켰는데 아직 얼마 안마셔서 그런지 효과 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커피 대신 마셔 볼려고 합니다 효과도 있기를 기대 해 보면서 잘 마셔 볼게요~~~

dlrh**** 19.06.06. 신고
제품은 아직 몇번 안 먹어서 효과나 이런건 모르겠지만 다른 비슷한 제품보다 맛도 괜찮고 좋으네용 ㅎㅎㅎ 
밥먹기 전이나 후에 호로록호로록 한잔씩 먹고잇어요. 만족!
다만 배송예정인 날에 택배가 안오길래
다음날 배송확인 해보니 어제 날짜로 배송완료라고 되어잇더라구여;; 받지도않았는데

caca**** 19.06.06. 신고
딱3일 먹고 이 제품은 나에게는 맞지 않는 다는 것을..먼저 맛은 한약에 맥x알커피랑 섞인 맛이고(맛은 그럭저럭)
이거 먹고 화장실이라도 가면 좋으련만...그냥 몸에 독소가 더 쌓이고 급피곤이 몰려온다...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이 독소 때문에 지금 따뜻한 물만 먹어서 더 붓는다 ㅠ



flys**** 19.06.03. 신고
제품배송이 매우 신속해서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 좋습니다.
아메리카노의 쓴맛은 없지만 커피 향을 따라잡은 부분이 인상깊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한잔 타 마실때 과식에 대한 죄책감이 줄어듭니다. 한잔 타 마시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나면 몸이 다소 가뿐해집니다.
연하게 타마시려고 물을 좀 많이 부었는데 다음부터는 정량 또는 물을 적게 부어 마실 예정입니다.

79bl**** 19.06.04. 신고
원래 커피는 아메리카노보다 라테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뱃살이 많이 쪄서 운동 병행해야지 하면서 
검색하다 보게 된 것이 빠질라카노입니다. 맛도 연한 아메리카노이고 물에도 잘 녹고 여러가지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제 삼일째라 변화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마셔보겠습니다.

soma**** 19.06.03. 신고
배송이 짱 빨리왓어요 
이제품이랑 이거랑 비슷한 제품이랑 뭐살까 고민하다 후기가 이게 더 많고 좋아보여서 샀어요 
먹은지 3일정도 됐는데 아직 특별한 변화와 이 제품땜에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어제부턴 화장실 
한번갈때 평소보다 힘겹지 않게 가고 있어요 ㅋㅋㅋ

ksn4**** 19.06.28. 신고
빨리배송와서 좋았구요,
맛은 듣던데로 아메리카노맛이랑 비슷해서 잘 마셔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alsc**** 19.07.09. 신고
맛도 깔끔하고 나쁘지 않이고 좋아요~살 많이 빠졌으면 좋겠네여~

rose**** 19.07.09. 신고
그냐블랙커피맛과같아용...

dmsw**** 19.07.08. 신고
분말이 입자가 고와서 찬물에도 잘녹고
블랙커피보다 구수하니 먹기 좋아요~~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먹는김에 마셔요~
효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lost**** 19.07.01. 신고
재구매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벌써 4주 먹고 3킬로 정도 빠졌네요. 2주 더 먹어보려고요 ㅎㅎ 번창하세요~

cjst**** 19.07.07. 신고
재구매 가 너무 잘 잘 잘 사용하고 있는 것

cnsw**** 19.07.07. 신고
포장상태도 좋고,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구요

so****** 19.07.06. 신고
연한 아메리카노 맛이라구 생각하심 되요. 효과는 좀 기다려봐야겠죠

iamm**** 19.07.04. 신고
배송 정말 빨랐고, 
맛도 먹을만해요.
커피대신 꾸준히 먹어볼게요

dmsw**** 19.07.04. 신고
재구매 만족하며 즐겨먹는중입니다.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횐님들 모두 커피 즐겨 드시죠?ㅎㅎ 커피는 뭐니뭐니해도 순정 아메리카노 아닙니까ㅋㅋ
커피맛의 다이어트가 나왔습니다. 두둥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특장점과 후기 알려드리죠
체지방은 빼고 건강은 더하고 식후땡인 커피향은 즐기고 이모든걸 해내는 다이어트는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로 하시면 되어요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빠질라카노는 체지방은 감소시켜주고 탄수화물은 컷 시켜주는 효자에요
주원료는 판토텐산,비타민B1,가르시니아 추쿨물로 탄수화물이 지방 합성을 억제와
탄수화물,지방,단백질 에너지 대사까지 신경 쓴 주원료라 건강식으로 좋아요
여기에 부원료로 베트남산 스트롱 커피와 아라비카 커피 브라질산 에티오피오산
이 배합되어 있어요~
부원료 자체도 꽤나 신경 쓴 빠질라카노네요ㅎㅎㅎ
냉수 온수 상관없이 물에 잘 녹으니 간편하게 한잔하기 좋구요
탄수화물 잡는 가르시니아 함유라 더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네요.
여기에 건강까지 생각한 비타민B1과 판토텐산은 영양제라 생각해도 될만큼
잘나온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의 특장점에 대하여 간략히 알려드렸고요.
이용후기와 최저가 살펴보면서 구매판단 해보셔요
숨어있는 단점도 꼭 보시고요. 여러 다이어트 제품이 난무하는 요즘
자기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권장합니다~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섭취방법

화사다이어트 빠질라카노 카페인 함량

횐님들이 말하시는 단점외에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바로 카페인 입죠
1포당 카페인 34mg가 들어있는데 디카페인으로 출시 할 수 도 있지 않았나 싶네요
판매자야 마 보고있나? 디카페인 빠질라카노도 출시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