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엘 쿨 니트 셋업 최저가와 후기 알려드립니다. 단점에 대하여 고지

2019. 7. 13. 14:34쇼핑리뷰

728x90

<브리엘 쿨 니트 셋업 이용후기>
man******2019.07.12
쿨블랙/77
신고하기
반사이즈라 편하게 입을려고 올려샀구요 바지가 올이 튀어나와서 교환한번 했구요 빨리 받았어요 
바지셋업으로 입었는데 편하고 차분하게 꾸안꾸처럼 보이고 좋네요 날씬해 보이기도하고 
근데 한여름에 야외활동은 안될거 같고 에어콘 있는 실내활동용이요 이번주 돌잔치에도 입고 갈려구요 
블랙하길 잘했다 싶어요

jan********2019.07.09
쿨블랙/88
신고하기
잘 빠진 니트입니다.다른 옷이랑 매스매치가 용의해요.

ste******2019.07.08
마린블루/77
신고하기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구요. 블루 튀지 않을까 염려했었는데 절제된 블루이고 낙낙하니 좋습니다. 
근데 어느분 평처럼 바지고뭇단이 늘어져있네요. 부분교환 신청 해둔 상태입니다. 그외는 흠 잡을곳 없네요.

jsw*****2019.07.06
마린블루/66
신고하기
여름니트라도 지금입기는 덥겠어요.
니트라 편히 입으려고 한사이즈 크게 구입했는데 허리가 많이커요.
소재 고급스럽고 촉감 좋으나 바지는 허리밴드 한번 접어 입으니 괜찮네요.
개인적으론 치마가 제일 이쁘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sja****2019.07.02
마린블루/88
신고하기
상품보낼 때 확인 좀 잘해서 보내주세요 
바지에 옷감자체가 불량이에요 
치마랑 위에 옷을 입고 난 후 발견해서 교환도 안될꺼같아 
그냥 넘어가는데 너무 딱보여 입기도 그래요 
잘좀 확인 하고 보내주세요

lem*****2019.07.01
샌드베이지/55
신고하기
아기 낳으면서 편안한 옷을 입고 싶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55사이즈가 넉넉하네요 
품이 여유있어요 모유수유하다보니 몸무게는 저절로 임신하기전 몸무게가 되어 좋지만 끼는 
옷은 불편하더라구요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아 자주 입을 듯 합니다 참고로 키는 166 몸무게는 51 바지는 
집에서 외출할 땐 치마랑 입는답니다

wjd*****2019.07.01
마린블루/66
신고하기
아~~~~~슬픈 나의 숏다리여~~~ㅜ허리춤도 골반에 맞춰입다보니 더..짧네요~ㅠ
ㅎ~받은 첫느낌으론~ 기대이상~완전 대^^만족합니다.디자인도~실용성도~구성도ㅎ거기에 가격까지~^^♡♡감사합니다.
반사이즈면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라고 하셔서 66했더니 살이쪄도 걱정없이 입어도 될정도로 편하고 좋아요 ㅎ잘입을께요~

9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don****2019.06.29
쿨블랙/55
신고하기
여름재질이 아니라고들 하셔서 고민하다
구매했어요. 한여름만 아니면 실내에서 입고하기
괜찮겠어요. 
블랙샀는데 좋으네요. 저도 허리가 좀 가는편이라
허리가 크길래 그냥 허리부분을 접었더니 낫네요.
마른 55인데 스커트도 딱이에요.
반사이즈분들은 위로 가시는게 좋을듯해요.
할인된 가격에 득템입니다.
몸에 적당히 핏되서 예뻐요.

3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pes******2019.06.29
마린블루/77
신고하기
마음에 듭니다

3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poo*******2019.06.28
마린블루/55
신고하기
색상이 참 예뻐요. 3피스라 스커트랑 팬츠랑 입어도 아주 잘 어우리고 활용도도 너무
좋고 시원하네요.

her***2019.06.28
샌드베이지/66
신고하기
시원하고 예쁘네요 가격도착하고 맘에들어요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ys***2019.06.27
쿨블랙/66
신고하기
바지 고무줄이 다 늘어져서 입을수가 없네요 
사진첨부햔것처럼 스커트랑 반으로접은상태로 
6센티 차이가나네요 그럼 12센티나 큰건데 
다른 싸아즈로 교환은 안된다는 무책임한 답변 
참 아쉽네요

11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yh9*****2019.06.27
샌드베이지/55
신고하기
시범착용 윗도리. 치마 해보았요.
디자인 색상이뻐요.
윗도리 앞에서 봤을때 왼쪽 어깨서부터 배아래쪽까지 올 두줄 나갔어요
니트 생명 올튀김인데 ㅜㅜ 
교환귀찮아 반품해요

5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pur******2019.06.27
마린블루/77
신고하기
마린블루가 나이가 들어보여서 샌드베이지로교환했어요 다른분들 상품평처럼 목선이 조금여유있었으면 하네요 
답답하고 요즘날씨에는 더울것같아요

3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chl********2019.06.27
샌드베이지/66
신고하기
베이지구입.
바지는 와이존이 봉제선 때문에 이상하게 부각되서 바지 바짝 올려 입어 상의로 가려지게 해야 안이상하고.
치마는 히프 허벅지가 크고 굵은편 아닌데 도드라지는 느낌 조금만 통이 넓었으면 더좋았을거 같아요
상의는 여름옷치고 목둘레가 답답 
집에있는 검정니트 바지랑 같이 입으니 더나은듯
낮보다는 저녁외출시 입어야 할 옷 같아요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베이지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베이지

프랑스 패션 전문 기업 대표 여성복 브랜드인 브리엘에서 여름맞이 니트 출시했는데요
이름하여 브리엘 쿨 니트 셋업 입니다. 구성은 상의+팬츠+스커트 각 1종으로 구성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브리엘 쿨 니트 셋업 특장점과 치명타 단점 보고 가십시다.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블랙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블랙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블루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의 쿨 니트를 지향하는 브리엘 쿨 니트 셋업,
얇은 썸머 니트라 신경써서 만들었다는데요 이게 과연 신경을 썼는지가 의문입니다.
횐님들 아우성이 장난이 아닙죠. 저의 개인적인 견해와 상세후기 살펴보시면 
무슨말이신지 이해가 되실겁니다ㅎㅎㅎ 브리엘 쿨 니트 셋업의 상의는 이중넥과 제원단 벨트
코줄임으로 구성해쏙 팬츠는 앞쪽절개 옆트임 허리밴드로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합니다.
스커트는 골조직 겹트임으로 핏을 아름답게 내었어요
브리엘 쿨 니트 셋업의 촉감은 여름 특화된 소재로 쿨링감 있는 까슬까슬한 감촉이에요
얇은 원사를 두번꼬와서 몸에 붙는 면을 최소화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편한 핫썸머 특화 소재라는데
의심의 눈초리가 번뜩입니다. 횐님들 불만소리가요ㅋㅋㅋ 브리엘은 디자인만 집중한건지
원단 관리가 필요해요!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블루

브리엘 쿨 니트 셋업 블루
브리엘 쿨 니트 셋업 3종

브리엘 쿨 니트 셋업은 쿨블랙,마린블루,샌드베이지의 3가지 색상이 구비되었고요
사이즈는 55~88까지네요 여기까지 브리엘 쿨 니트 브리핑은 마치고요
상세후기와 최저가 정황 보시면서 현명한 구매하시길
치명적 단점 한줄요약 하자면 디자인은 우수하다 그러나 여름 특화된 소재는 애매하게 덥다
목라인이 덥고, 여름에는 저녁 외출시 입는게 낫다고 봄, 마감 불량이 너무 많다
자세한 단점은 후기에서 확인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