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한정판 에디션 최저가와 이용후기 보고가세요~ 라이너 번짐 팁, 아쉬운 단점후기도 있슴다.

2019. 7. 14. 15:48쇼핑리뷰

728x90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돌아온 치명타 단점보기 입니다.
장안의 화제 철벽녀 다들 알고 계시죠ㅋㅋ 하 이걸 쓰면 아이라이너가 절대 안번진다는데
과연 ~ 그것이 알고 싶은가요 치명타 단점 준비했습니다. 물론 특장점 소개부터 하고 갑니다.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인형 메이크업 연출을 지향하고 있습죠.
세트 부르는 것도 돌 (doll = 인형)이라 하여 돌아이 스페셜 메이크업 세트라고 팔고 있습니다.
돌아이 세트ㅋㅋ 판매자가 정신을 잃은 상태서 제품을 출시한게 틀림없네요 ㅁㅊ
철벽녀 돌아이 라이너는 사용전 대비 색상 지속력 효과에 도움 실험결과 있구요
침수전 워터프루프 효과 도움,발한전 스웨트프루프 일명 땀커버 ㄷㄷㄷ 제조사 설명이
아쉽네요 쉬운 용어로 알려주지 ..여기에 눈꼬리 부위 & 눈 밑 부위 색상 번짐 도움이라네요
허허허 좋군요 과연?ㅋㅋ 눈매 디자인 연출 효과 좋다고 강조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했다네요
이건 당연한 거니까 인체유해성은 기본 아닙니꽈.. 기본기는 되었는데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한정판 에디션 이용후기>

nar***** (40대/여)  2019.07.09
전 철벽녀 오래전부터 봤지만 정말 갖고싶지 않던 이유가ㅡ바루
이 문제의 케이스였어요ㅡㅡ디자인이랑 정말 너무 유치하고
못생기고 촌스럽고 안이쁘고 싼티작렬나여ㅡㅡㅡ
이름도 철벽녀ㅡ암튼 제 취향하곤 거리가 멀어도 너무 먼..
그런데 지인이 쿠션 좋대서 호기심반 기대반에 한번 사봤는데
쿠션도 쓸만하고 특히 라이너가 좋아서 라이너세트는 재구매했어요.
근데 아직도 불만인건 이 쓸때없는 틴케이스고 디자인이예요ㅠㅠ
정말 싫다는... 라이너는 용량이 엄청 작고 짧고ㅜ
얼마 못써요ㅡ결코 싼게 아닌거죠ㅡ 쓸때없는 케이스없애고 라이너만많이주면 열혈팬될듯..


skg**** (50대/여) 2019.07.09
찍히지 않는다. 번지지 않는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오후 되면 윗눈꺼풀과 아래눈꺼풀끼리 닿으면서 
데칼코마니처럼 찍힙니다. 
번지구요. 매우 실망입니다.

jee*** (70대/여) 2019.07.09
망설임끝에 구매했는데 저한테는 안맞는건지 엄청 번지네요. 안번지는 아이라이너를 찾다가 믿고 구매했는데 
실망스럽네요. ㅠㅠㅠ

kjl***** (40대/여) 2019.07.07
최고네요..눈도 작고 쌍꺼풀도 없어 금방 번지는게 많았고, 
운동 전에 화장을 지워야했는데 이제는 안그래도 됩니다^^ 잘쓸께요~

anf**** (40대/여) 2019.07.08
아이라이너 심이 너무 부드러워서 쉽게 부러지네요 아쉽지만 극적인 효과는 없네요 번짐이 전혀없지는 않구요 
오후에는 팬더가...같이온 립스틱도 좋고 특히 마스카라 괜찮아요~ 

ok0***** (40대/여) 2019.07.06
구성품이많았었는데
받으니라이너하고
마스카라..
용량도엄청작네요~

arm***** (40대/여) 2019.07.07
구성은 좋은데 생각보다 아이라이너가 굉장히 작네요 ㅋㅋ 장난감 같아서 깜놀
아예 안번지지는 않는것 같아요. 

jee** (40대/여) 2019.07.10
번짐없다해서 혹시나 하고 망설이다 구매했는데 역쉬나~~ㅠㅠ번지네요 파우더팩트로 누르고 해도 번져요~ 팬심이 
물러서 끝모양이 얇게 안되네요~~ㅠㅠ 반품도 안되고 이 많을걸 ~~ 인심이나 써야 겠네요~ 믿으면 안됐었는데~~~ㅠ

이*원 (40대/여) 2019.07.08
두번째 구입합니다 
철벽녀 아이라이너 시즌3 다시 재구매 하게 되어요^^
저에게 딱 입니당 적극추천합니다~

jej**** (50대/여) 2019.07.07
철벽녀 쿠션도 만족인데 아이라이너도 발림성 좋고 번지지않아서 좋아요. 케이스도 왜이리 이쁜지 넘 맘에 들어요. 
아이쉐도우 색아주 이뻐요 립스틱도 만족합니다. 

ari***** (40대/여) 2019.07.08
배송은 빨라서 좋았지만 제가 화장하는 기술이 떨어져서 그런지. 방송처럼 잘 발리지 않고, 약간 번짐도 있어서. 
약간 실망 입니다. 케이스는 정말 이뻐요.

woo***** (40대/여) 2019.07.09
부드럽게 잘 그려지네요
근데 살짝 번짐이 있네요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지..

air****** (50대/여) 2019.07.06
번짐없이 지속력 짱이라더니...
번짐심하고 지우는건 왜이리 어려운지...

mus****** (40대/여) 2019.07.06
친구가 아이라인 하나 줘서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 저도 주문 했어요. 7월 최다 구성으로 받았는데 오자마자 
동생에게도 써보라고 2개 줬네요..*^^* 쿠션도 방금 주문했어요. 철벽녀 너무너무 좋아요. 다 쓰면 또 주문 할게요~♥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중요한 번짐은 되나 안되나?? 이게 섣불리 판단이 어려워요 발림성도 좋고 번지지 않기도 하는데
개인별 다 제각각 말들이 많아요 흠흠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자세한 후기를 보시고 
각자 판단이 필요한듯 합니다. 저의 한줄 코멘트는 막판에 반전으로 남겨 놓겠습니다. 큰건 아니고요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의 성분은 돌아이 블랙,브라운에 한정하여ㅋㅋ 왜 한정을 하는지 ?
자연유래 추출물이랍니다. 오 이점 칭찬합죠 성분도 좋아요 녹차,검정콩,커피콩,사탕수수,카카오 추출물
원료는 좋네요  이 모든게 번짐을 예방 해주면 좋으련만 싶습니다.

라이너 번짐 감소 팁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라이너 지우기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블랜딩 팁

팁과 함께 돌아이라 불리는 철벽녀 아이라이너 쿨 샤이니 간단 브리핑은 마치면서
저의 한줄평은 확실한 건 라이너 용량이 넘 작다.. 생각보다 작다.. 이며, 자연성분 팍팍 썻음 좋겠다,
이외의 장 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현명한 구매를 합시다. 최저가로 산다면 구성이 많아서 나쁘진
않타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