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무선청소기에 대하여 최저가,후기,장점 챙겨봤습니다. 치명타 단점도 있네요, 불량증상 AS는 어디서?

2019. 7. 16. 18:12쇼핑리뷰

728x90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무선청소기 이용후기>
lov*****2019.07.13
신고하기
흡입력은 정말 좋은데..사용시간이 너무 짧아요.
그리고 청소후 내용물 버릴때 머리카락등은 필히 비닐정갑 끼고 빼고 있네요.
..사용설명서가 그림으로만 있어 아쉬워요. 깨끗이 통도 씻고 싶은데 자세한 설명도 없어 다른 블로그들을 찾아봐야겠어요.

aus*****2019.07.13
신고하기
다이슨 구매하려고 몇달전부터 알아보고 있었는데 오늘에서야 조립해서 시험삼아 잠깐 돌려봤는데 
먼지 잘 빨아듵이고 소음이 기존청소기 대비 작아서 너무 좋고 만족합니다.
역시 다이슨 이름값을 하네요.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어요..

dlq*******2019.07.13
신고하기
무선청소기로 청소하니까 힘든줄 모르고 하루에도
수차례 하곤 합니다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ue******2019.07.10
신고하기
무거워서 손목에 부담! 
계속 스위치를 눌루고 있어야 함 
그러나 
카페트.쿠션.메트리스!속 시원하게 굿! 
단 기분 상하는건! 
일본서 병행했나?? 
해드에 일본말이라니?그것도 
눈에 잘뛰는 노란색스티커에

ms7***2019.07.10
신고하기
빨리왔네요 오자마자 조립시작~~어렵지않게 완성해서 자리잡았습니다 ^^ 
생각보다 소음은 좀 크지만 튼실해 보이네요 흡입력도 좋구요 오래사용할수있었음 좋겠네요~~

jok****2019.07.10
신고하기
가격때문에 V7이랑 고민 많이 하고 주문했다 여러번 취소쌨는데 막상 써보니 너무 좋네요. 흡입력도 생각보다 쎄고 
유선사용하다가 무선사용하니까 너무편하고 조그만 먼지를 봐도 바로 청소기 잡게 되네요ㅋ 거치대도 너무 실용적이에요.

sjh****2019.07.07
신고하기
할인권. 적립금...사용해서 착한가격으로 구매 사고싶었던 청소기 다소 소리가 크고 
청소할때스위치를 계속 눌러줘야한다는점 아쉽긴 하지만 흡입력 짱~~ 거치대도 아주맘에들어요 잘쓰겠습니다

xk*******2019.06.29
신고하기
디자인 예쁘고 흡입력 짱입니다
한가지 손잡이 부분이 너무 무거워서 33평 아빠트 이곳저곳 청소 하려니 팔이 조금 아픔니다

4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vic*******2019.06.28
신고하기
흡입력 짱! 짱! 이구요 주부가 설계하셨는지 부품 하나하나가 용도에 딱이구요 거치대도 good! 
충전까지 실용적으로 아주 맘에듭니다 더불어 부품 가방까지 섬세한 준비 좋네요 한가지 여자가 돌리기엔 
배터리있는 헤드부분이 무겁고 누르고있어야 흡입이된다는거 그리고 
물걸레청소 추가해 업그레이드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잘쓰겠습니다

ekt*****2019.06.25
신고하기
광고대로 물걸레질 필요없을정도로 흡입력 좋아요 역시 다이슨이메요 다섯개의 청소기는 
이제 필요한사람들네게 기부해버려야겠어요 툴이 많아서 중복되는것들도있고 그중 사진속툴하나면 
다 해결되는듯 연장되는부분은 휘어지기도해서 힘들지암ㅎ게 구석구석 잘되요 
손잡이부분은 남자손에는 작지않을까싶게 검지손가락이 꼭 그자리에 맞게 되있어서 
그냥 스위치가 자동으로 눌러집니다 33평 바닥청소하고 틈새청소하는데도 
밧데리는 절반정도도 안되게 소모된듯합니다 손잡이 스위치부분이 얇고 본체무게를 잡아야해서 
손가락이 눌려서 불쾌한것은 단점이네요 굳은살 생기겠어요 청소기 다섯개 대신해주니 이가격이 
비싼게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그런데 옆으로 꺾어지진않아서 침대밑처럼 낮은가구아래는 청소를 못하네요 
달걀껍데기같은 큰 쓰레기믄 맥스모로 해야 청소가 됩니다 자꾸 청소하고싶은데 
가운데 손가락 마디가 눌려서 아프네요 그래도 주변에 꼭 사라고 해줄거예요

pan*****2019.06.19
신고하기
10년된 청소기가 멈춰 엘지와 다이슨 두상품 고민하다 주변에서 다이슨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충전후. 사용해보니 흡입력도 좋고. 부드럽게 밀리내요. A/S만. 잘되면 좋을것같아요

woj****2019.06.19
신고하기
진작살걸 그랬습니다.
시윈시원 넘 잘되네요~~^^
역쉬 다이슨입니다

3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ha*****2019.06.17
신고하기
조립 도 쉽구 무선이라 편리하고 배송 빠르고
잠깐 써봤는데 흡입력 좋아요
조작이 일단 넘 수월해요
무게는 무겁지는 않는데 약간 아쉬움이 있는 정도
작동 스위치가 계속 누르고 있어야 되는건 장단이 있네요

nei****2019.02.27
신고하기
불량 받으신 분 계시던데 설마 저도 불량 받을줄몰랐네요 완충된뒤 1단계 사용하면 30초정도되다가 
빨간불 바뀌면서 갑자기 꺼집니다 다시누르면 1,2초되다가 다시 꺼집니다 자꾸반복되네요
쇼핑몰 교환환불문의하니 불량확인서 다이슨측에서 받으라하고 다이슨측은 예약 꽉차서 다음주나 기사출장가능하다함. 
바빠서 동영상 촬영한것으로 대체가능하냐물어보니 불가하다함. 방문도 다이슨아니라 대우전자로 가야하는데 
그것도 다이슨측으로 전화예약하고 가야한다함.불량받은것도 억울한데 교환환불 처리과정이 너무 길고 불편함.
쇼핑몰 자체에서 환불신청 확인해주면 좋겠음.
불량 청소기때문에 정말 다이슨 실망입니다 저 많은 부품들 포장도 다시해야함 ㅠ 
교환환불에쏟아야하는 시간과 에너지때문에정말 이번경우는 화가나네요 

72******2019.02.10
신고하기
상품을 받자마자 완충전을 기다린후 처음에는 작동이 하는데 꼭 접속불량처럼 작동이 됐다 않됬다 해요 .
문제는 as. 소비자가 다이슨 직접 고객센터에게 접수해야 하고 기다려야 하고 물건 구매후 
왜 이런 짓을 해야 하는지! . 물건 팔때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 
시간낭비 헛지랄 하게 하지 말고요... 완전 나몰라라 하는 서비스 체계 물건을 팔지 말던가. . 
완전 소비자 우롱하고 홈쇼핑 센터 직원들 무슨죄로 전화만 하면 죄송하다고 하는지... 
온라인이고 대중매체로 as관련 문제른 이슈화 해야겠어요.
아주 하루종일 불괘하네요,

 

 

 

 

다이슨 V10

무선 청소기의 대명사로 알려진 다이슨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이름하여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 제품인데요 핵심 기능성 간략 설명과
많이들 말하시는 단점 1개와 치명적 단점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장점부터 알려드리지요~

다이슨 V10제품 안티 아닙니다. 사실기반 쓰는거고 당연 No협찬 글입지요 ㅋㅋ

 

 

 

 

다이슨 V10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는 강력한 다이슨 디지털모터 V10의 구성으로 최대
60분동안 강력 흡입력을 자랑하는데요 이 말 그대로 믿는 흑우는 없지요?ㅋㅋ
한시간 모드는 일반 모드에요 풀파워 모드시는 5분입니다 ㅜㅜ 일반모드는 먼지정리선이고
풀파워 high 해야 알약 정도는 빨아댕겨요ㅋㅋㅋ 참고하세요
그래도 무선청소기계의 프리미엄 제품답게 디자인과 마감은 흠 잡을데가 없고요
성능도 14개의 싸이클론과 제품 전체에 적용된 필터 시스템 등 무난합니다.
다이슨 V10 주요스펙 특징,
최대 흡입력 :155AW 
전압:  220V 60Hz 
제품크기 : 1241*250*260(mm) 
최대소음 : 87dBA 
충전시간 : 3.5시간 
먼지통용량 : 0.54L 
제품무게 : 2.57Kg

여기까지 V10의 주요사항들은 간략히 마무리하고
다이슨 V10 앱솔루트 플러스의 잡다한 팁들을 알려드릴게요
V10의 소프트롤러헤드는 일반 바닥용으로 사용권장 되고요, 
모터헤드는 주로 카펫이나 러그 청소시 사용 권장하고 있어요.

 

 

 

 

다이슨 V10
다이슨 V10

 

 

 

 

 

다이슨 V10
다이슨 V10

다이슨V7하구 V10 차이점을 설명해드리자면,
두 제품의 차이는 크게 모터와 공기흐름이 달라요. 
흡입력차이는 별로없지만 모터와 공기흐름이 다르기 때문에 효율이 V10이 더 좋다고 볼 수 있어요. 
V7은 공기흐름이 병렬 방식이고 V10 직렬방식으로 V10이 효율이 더 좋다고 합니다. 
제품구성에도 차이가 있고요ㅎㅎ

 

 

 

 

다이슨 V10
다이슨 V10

마지막으로 v10앱솔루트 플러스랑 v10앱솔루트 엑스트라의 차이점은?
두 제품 다 똑같더라고요 그냥 구성과 봉 색상 차이뿐이네요ㅎㅎ

V10 상세후기와 최저가 상황 보시고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후기의 A/S 부분을 잘 보시고요ㅋㅋㅋ 이게 큰 단점이거든요~
그럼 현명한 구매하시고 맘이 흔들린다 하면 국산으로 갑시다 LG,삼송 무선도 
나름 좋거든요~ 즐거운 쇼핑합시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