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20LOCK 제품후기와 최저가 그리고 단점파악 해봤습니다.

2019. 7. 16. 00:39쇼핑리뷰

728x90

[박지윤팩트]투웨니락 20LOCK 자연유래90%팩트 이용후기

21호
지성이면서 여드름 흉터자욱도 있고 아침에 출근할때 바르면 퇴근시까지 수정화장을 안하는 40대 후반이에요...
커버력은 짱인데 아름답게 무너지는 타입을 원했는데 그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지속력도 어느정도 있고 지성이라 그런지 밀립니다...촉촉하긴 해요..화사하구요...나름 만족합니다
sam1001u4***2019.07.15

21호 복합성 / 미백
견미*팩트를 쓰다가 고소*팩트 잠깐 써보고 다시 견미*으로 이번엔 박지*팩트로 선택! 고소팩트는 촉촉함이 덜한거 같아서
 구냥 견미팩트를 계속 썼는데요~ 견미팩트는 커버력이 좀 떨어지죵~ 이번 박지*팩트는 완벽한 커버력은 
아니지만 견미팩트보다 커버력은 조금더 있네요~ 광채나 유분감은 비슷한거 같고요~ 샘플 2틀 써봤는데 일딴은 만족!
21호 너무 목선하고 차이난다 싶었는데 좀 지나니까 괜차나요~ 집 조명에서는 몰랐는데 엘베 
조명에서는 너무 허옇더라구요~ 근데... 외부활동하면서 봤더니 괜츈~^^
아직 제품 개봉전이라 21호23호 고민중이긴하지만... 전 쭈욱 21호만 써서리...
jmihan***2019.07.15

21호 건성 / 수분
받자마자 테스트 해본 느낌은 가볍고 부담없이 촉촉한 느낌요 커버는 중간정도인데 화장했다는 답답함이 없어요 
기초 많이 바르고 바르니 살짝 밀리는 감 있어서 많이 두드려줬더니 잘 먹었어요 첫 느낌은 만족입니다
moon2***2019.07.14

21호 건성 / 수분
팩트보다는 쿠션에 가깝네요 맑게 발려서 환하고 좋긴한데 커버력은 약하네요 별하나 뺍니다
hqn6***2019.07.13

23호
몇 몇 브랜드의 이런류의 제품을 싸본 뒤 신제품이 나와도 별 기대 넚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그런 마음이었지만 
인그스타그램에서 진솔하게 제품 판매하는 박지윤씨 모습보고 사알짝 기대하는 마음도 있었어요. 다크닝이 없다하셨지만 
무슨 다크닝이 없겠어... 다른 제품보다 덜하나보지??이런 마음이랄까?^^ 
토요일 오전에 외출하면서 썬크림 위에 투웨니락 하나만 딱 한 번 바르고 돌아다녔어요. 
중간에 기름종이로 유분기만 한 번 제거해줬어요. 저녁에 집에와서 화장 지우려고보니 
이 시간쯤이면 시커매져잇어야할 얼굴이 화장기가 곱게 있더라구요. 
한 번 써보고 만족했습니다. 평소 23호 피부톤이지만 얼굴 까만게 싫어서 그 누구의 말도 듣지 않고 
한 톤 밝게 쓰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 제품 살 때는 뭐에 홀린듯 평소 피부톤대로 추천한다는 
박지윤씨 말씀대로 23호 샀는데 그러길 잘한거 같아요. 
제 피부톤에 맞으면서도 한 톤 밝은 피부 표현이되는 요술같은 제품이더라구요. 
케이스도 심플하면서도 샤넬같은 고급진 느낌도 나서 만족스럽습니다.
ahas***2019.07.08 신고하기 닫기

21호
밝아집니다 박지윤씨 믿고 구매해 봣는데 모공도 적당히 가려져요 그런데 막 엄청 커버가 좋진 않고 보통입니다.
rnldua3***2019.07.08

23호
피부가 검은 편이에요 화장했을때 남편은 피부가 좋아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좀 뜨는 느낌도 들어요
 다크닝도 살짝있어요~ 발림은 약간 매트한 편이고 잡티커버는 아주잘은 아니고 적당히 되는 것 같아요~~~
jeun***2019.07.08

23호
보통 23호를 쓰고 있어서 사용하는 호수 그대로 주문하는게 낫다는 조언대로 23호 주문했는데 딱이네요

마아아악 좋지도
마아아악 나쁘지도 않아요

얼굴만 동동 뜨지않게 전체적으로 피부톤 정리되고
다만 약간의 끈적임(요즘 날이 너무 더워그런지 ㅠ)이 남네요
blacksta***2019.07.08 

21호
수분감은 많아요 근데 커버록은 약하네요 근데 또 패키지는 이쁘구염 가을겨울에 수분감있게 사용하는게 좋을꼬 같아요
sshca***2019.07.07

21호
상품평이 좋아서 간만에 팩트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했던 모양이에요- 
저는 건성인데, 바르자마자 다 뜨네요. 얼굴만 동동 떠 다니는것 같아서 너무 민망하네요. 
뜯어버려서 반품도 못하고, 친구 줘야할것 같아요. 저는 별로입니다. 케이스는 이쁘네요. 팩트는 거울로 들고 다녀야할듯.
zueu***2019.06.22

21호
색상은 밝고 수분감이 있는데 전체 다바르면 너무 번들거리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밀착력이 정말 최악... 화장하고 머리카락이 볼에 붙었었는데 떼고 보니 머리카락 자국이 그대로 남아요.
환불하고 싶지만 개봉하여 그냥 수정용으로 쓰려고 해요.
sunmin***2019.07.03 

21호
홈쇼핑꺼 안산다 하면서 사버렸네요.방송에서 말한대로 수분감은 충만하고 촉촉합니다. 
그러나 머리카락 자국 퍼프자국 다 나네요.ㅠㅠ 그리고 저녁이 되어 땀이나면 화장이뜹니다.
전 원래 땀도 잘안나는 스타일인데...벌써 이러니 더더워지면 어떨지...이거 환불되나요?
kojjoi***2019.07.02 

23호
평소 23호 사용해서 23호 선택했어요. 첨에 발랐을때는 좋 밝은감이 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까 피부톤에 맞게 변하더라구요. 그런데 지속력은 좀 떨어지는듯 함
urjsd***2019.07.02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로 알려진 투웨니락 팩트에 대한 호구조사를 해봤습니다.
아주 간략히 특장점과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투웨니락 팩트는 전성분 중 90%의 자연유래 성분을 강조합니다.
자연성분이니까 피부가 당연 편안하면서도 커버력도 높다고 하는데요
커버력 높은건 동감까진 못해요 ㅎㅎ 후기를 보시면 아실거에요
커버력 어느정도 된다 하면 인정하지요~ 
투웨니락 팩트의 자연유래 성분인건 높게 사지만 더 좋은 점은 피부 걱정성분
14종 무첨가입니다. 인공색소,인공향료,페녹시에탄올,파라벤7종 등등 인체 유해는
싹 제거해서 출시하니 그니까 피부가 편한걸 느끼죠ㅋㅋㅋ
이외에 박지윤 팩트에는 항산화 효과와 4중 커버입자로 매끈한 피부결을 보장해줘요
구상커버입자가 작은모공, 얕은 주름, 깊은 주름 모두 커버해주니까 
피부결 매끈입지요~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워~낙 박지윤씨가 착한 성분 강조를 하는데
(체험분을 써보고 결정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21호는 확실히 시중의 21호보다 밝긴 밝습니다.
그리고 시중 타 팩트보다 에센스 팩트라 그런지 찐득거립니다. 
그러나, 촉촉하다는 분도 계십니다.
그래서 아마 화장이 밀린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본인에게 맞는 적당량을 잘 조절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름철에는 다소 비추일 것도 같습니다. 제가 느끼는 치명타 단점ㅋㅋㅋ

여담이지만 모든 색조화장품이 그렇듯,
기초 피부상태가 좋아야 좋은 결과를 얻지 싶습니다.
무조건 이 제품 탓만은 아닐거라는 말이죠.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이상으로 박지윤 팩트 투웨니락 팩트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치면서
단점 포함한 상세후기와 최저가 살펴보시고 구매판단 내리세요
상품에 대한 아무런 협찬 받은거 없습니다ㅋㅋ 단점을 이래 때리는데 누가 협찬 줍니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