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최저가와 후기 제품 특장점 알아봤습니다. 단점 포함

2019. 7. 17. 21:22쇼핑리뷰

728x90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이용후기>

wl*******
핑거루트 후기
다 먹고 재구매하려고요 
엄마가 먹기 시작하면서 저도 같이 먹게 됬는데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니 다이어트 효과도 좋고 
화장실도 자주가서 변비에도 괜찮아서 재구매하려고요
엄마랑 같이 먹다보니 벌써 바닥을 드러내고 있어요..

se******
4병째 먹고 있어요.
절대 이 제품을 먹는다고 살이 쭉쭉 빠지지는 않아요. 
적당한 운동과 식이를 병행해야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제가 4병째 꾸준히 먹고있는 이유는? 이걸 먹으면 화장실을 잘가요.
극심한 변비로 응아를 일주일에 몇번 밖에 못누는데 이걸 먹고 부터는 아무리 못가도 
3일에 한번씩은 꼭 가게 되요. 화장실때문이라도 꾸준히 먹고싶어요

hy********
4병째 섭취중 ~~
작년에 풋사과,레몬밤,보이차,핑거루트 다욧
식품이 유행이였죠 ^^
카페인(차) 걱정없고 효과가 좋은 핑거루트를
골랐어요 핑거루트 차는 하루에 수십잔을 먹어야
효과 볼것 같아서 600프로 농축 된 핑거루트 
정제형을 골랐어요 바로 홍지민 언니가 모델로
뉴트리몰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짠~~~
지민언니 다욧 효과에 저도 모르게 벌써 4통을
다 비워냈어요 운동과 식이조절 하면 효과를 
보겠지만 발가락 골절로 다친후 2달간 
운동 금지라 운동과 식사조절을 못했더니
큰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그래도 신기하게 
몸무게가 확 늘지 않은거보면 핑거루트 효과인가
싶기도 하고 그럼에도 다시 재구매하는 이유는 
화장실을 잘가는점이 좋아요 
세아이 출산후 변비가 심해 화장실 갈때가 제일 힘들어요 ㅜㅜ
섭취후 부터는 하루 한번은 아니여도 쾌변,고통이
없다는점 ... 이건 효과를 톡톡히 느끼는중^^

yo******
한 달 복용 후기
아직 몸무게의 큰 변화는 못 느끼겠지만, 일단 몸이 가벼워지고 선이 정리되는 느낌입니다. 
음식 조절하고 걷기도 병행했으면 더 효과가 좋았을 것ㅇ같아요. 
원래 생활 그대로 유지하면서 핑거루트만 복용한 것치고는 효과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제대로 해 보려고 재구매합니다.

hy*******
원래 다이어트 보조제같은거 왜 먹지 라고 생각했던 사람인데요~ 
둘째 낳고 2달째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니까 막막해서 속는셈치고 한번사봤는데 
한달만에 뱃살이 쏘옥까진 아니어도 눈에띄게 들어갔어요 대변도 잘보고 또 사려구요 ㅎㅎㅎ

ko******
알로에 향이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꾸준히 복용해보려구요

bg******
저번주 토요일부터 꾸준히 저번주 토요일부터 꾸준히 하루에 세번 잘 먹고 있어요 
무엇보다 배변활동이 잘 되서 너무 좋네요  운동하면서 가볍게 잘 챙겨 먹고 잇습니다.

js*******
살은 빠지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ㅎ학실히 회장실을 잘 가서..피부가 밝아졌어요

ev*******
약 한달 정도 먹어보고 재구매합니다!! 공부하는 학생이라 운동은 하지는 못하고요 ㅠㅠ 
그런데 먹고 앉아만 있으니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진짜 화장실 하루에 한 번씩 가게 되는 거같고요, 살은 1.5kg정도 빠졌어요!!! 신기해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뮤지컬 디바 홍지민 다이어트로 유명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과연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지 단점은 뭘까요?

뷰티 슬림, 오직 라인의 완성에 집중한다는 핑거루트 다이어트
핑거루트추출분말로 효과를 보인다는데 이게 무슨 성분일까 알아봤습니다.
판두라틴이라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의 3가지 특별한 기능이 있는거라고 하네요.
이는 헬시뷰티의 뉴트리가 보증하는거니까 믿어도 될 듯 합니다만!
효과 있다는 분 절반, 없다는 분 절반의 후기가 황치열 합니다ㅋㅋㅋㅋ
물론 운동의 병행이 중요하지만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는 주원료인 핑거루트외에 알로에전잎이 함유되어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준다고 하는데 이건 바로 효과 느낄 수 있답니다.
상세후기 보셔도 써보신 횐님들 90%이상이 배변활동이 잘 되서 재구매 한다더라고요
그외 부원료는 병풀추출물 분말로 피부진정 효과가 덤으로 있네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섭취는 1일 1회 섭취네요, 단 1회 3정을 한번에 물과 함께 섭취랍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이상으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핵심기능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렸고요
저의 핑거루트의 한줄평을 내리자면 장점으로는 배변활동 확실히 보장
단점은 한달이지나도 지지부진한 결과 정도입니다ㅋㅋㅋ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상세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No 협찬이기에 구매강요는 없는 리뷰입니다. 구매는 본인 몫이고,
오히려 다른 다이어트 제품도 좋은거 많지요ㅋㅋㅋ 이런게 있다 정도의 알리미 역할입죠
저는 그냥 달마다 행사하고 최저가의 다이어트 보조제가 초심자에겐 좋다고 봐요
실패해도 리스크 줄고 여러게 먹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보조제 찾으니까요~

즐거운 쇼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