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스타일러 슬림 장점,단점 특징과 최저가 링크, 후기 알려드립니다!

2019. 7. 18. 13:49쇼핑리뷰

728x90

LG 스타일러 슬림
LG 스타일러 슬림

매일 빨 수 없는 옷, 매일 씻어입자는 구호아래 탄생한 LG 트롬 스타일러 슬림
가격이 점차 다운되길래 제품조사와 함께 장,단점 후기 살펴봤습니다. 
구매에 약칸이라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최저가링크도 확인해보세요~ 

LG 스타일러 슬림의 간략한 제품특징 빠르게 알려드리고 본론인 장,단점 후기로 고합니다.
횐님들 대략적인 LG 스타일러 슬림의 기능을 아실겁니다. 
옷장속에 넣은 옷이 깔끔하게 다려나온다 대충 이정도요 ㅋㅋ
여기에 중요한건 99.9% 트루스팀으로 살균을 한다는 거에요 순수 물로 만든
트루스팀이 옷 속 먼지와 세균을 씻어 준다고 하네요
LG 스타일러 슬림은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코스의 체계적인 단계로 
먼지와 세균을 처리해주고요, 옷에 밴 냄새 탈취와, 바지 칼주름까지 관리가 됩니다.
바지고정클립으로 이중주름 없이 만들어 주거든요!

대략적인 LG 스타일러 슬림의 기능은 설명을 마치면서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No 협찬이기에 구매강요는 없는 리뷰입니다ㅋㅋㅋ

<LG스타일러 슬림 이용후기>
-장점-
crh*****2018.02.27
신고하기
우와 지난주 목요일에 주문 했었는데 오늘 벌써 설치 했네요^^
주말 빼면 3일밖에 안 걸렸네요. 신랑 퇴근 하자마자 입었던 옷을 살균 해봤는데 
그 독했던 담배 냄새가 싸악 빠지고 향기로운 아로마 냄새만 폴폴 나네요. 
고민 오래 하다가 구매 했는데 완전 만족 입니당. 강추요~~

br****2019.02.06
신고하기
스타일러 하나 있으니까 정장을 입어도 패딩을 입어도 
냄새도 빼주고 바이러스 살균까지 해주니
흰 옷도 편히 입어요 ^^

kiy***2019.01.19
신고하기
주문하고 열흘만에 설치했어요
10년전쯤 처음 스타일러를 보고 막연히 갖고싶다고 생각했었지만 꼭 필요한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했었요
그런데 2년전부터 너~무 갖고 싶었고 이젠 필수품이 된것같아요
1인가구인 저로써는 사치가 아닌가 했지만 꼭필요한 제품인것 같아서 
카드7%할인까지 붙여서 20만원정도 저렴하게 주문했어요
세탁을 자주 못하는 겨울옷은 그냥 입기는 찝찝하고 그렇다고 드라이를 자주하는것도 옷을 상하게 한다고하고..
작년에 세탁 잘못해서 망처버린 코트 4벌 다 돌렸어요
뭉처버린 알파카나 헤진옷감은 복원되지 않았지만 부직포처럼 뻣뻣했던 울코트는 부드러워졌어요
미세먼지와 음식냄새 등 오몀된 외투를 매일 관리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매일매일 사용할것 같아요
내일은 이불살균 해야겠어요

uca****2019.01.18
신고하기
작년부터 고민하던중 결국 샀어요^^ 
큰거 할까 하다가 부피가 크다고해서 작은걸루 했는데 
롱패딩은 한벌씩 해야 잘 될것 같아요 
배송은 7일 걸렸구요 
설치 기사님들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고민끝에 구입했어요 맘에 들어요 옷이 깨끗해지는거같아서 좋네요 니트류 주름도 잘펴지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licj***2019.04.05

오래전부터 눈독 들여오던 제품인데 상품인하 가드 할인이 있어서 큰맘먹고 질렀는데 좋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스타일러에서 막 돌리고 나서 꺼냈을때 살균 되면서 뽀송뽀송한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bada9***2019.03.29

지금까지 이런 경험은 없었다..^^
몇번이고 고민하다가 구매한 상품인데 왜 이제야 구매했는지 후회되네요.
아로마향도 너무 좋고요.. 사용후 옷의 기분좋은 느낌이 너무 좋아요. 
배송기사님도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합니다.
naz***2019.02.14 신고하기

혼자사는 직장인 남성입니다. 
매일 드라이 클리닝과 다림질의 연속이었습니다. 
회식이라도 하는 날은 옷에 냄새는 어찌나 나는지...
스타일러 하나로 모든게 해결됐습니다. 
이젠 혹시나 냄새날까 눈치보지 않고 
출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망설이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타일러는 필수 가전입니다.
ntiw***2019.01.31 신고하기 닫기

배송주문하고일주일만에왔구요 기사님친절하시고 상품사용결과대만족이네요~ 
진작살걸왜이제샀나모르겠어요 패딩돌리고나니 바스락? 깨끗한느낌이에요
sky***2019.01.28

LG 스타일러 슬림

LG 스타일러 슬림

LG 스타일러 슬림


-단점-
sac******2018.03.17
신고하기
생각보단 일찍 오긴 했지만..한참 걸리긴 했네요ㅎ매장에서 볼 때보단 진동이 좀 있어요

al*******2018.01.29
신고하기
공간이생각보다작아,옷걸이추가구매안해도될것같아요.아로마시트향기가 약해요.
설치하시는기사님얼마나바쁘신지,대충설명해주시고가셔서.사용설명서보고습득해사용하고있어요.

byu*****2017.10.15
신고하기
방송의 힘이 크네요
방송에선 옷걸이 3개 주는것처럼 옷 세벌 걸어놓고 보여주더니 옷걸이 2개.. 여기서 빈정상함..
쓸데없는 사은품보다 정작 필요한 옷걸이나 향기나는 소모품을 더 주는게 맞는듯...

다양한 옷들을 테스트해본 결과 바지주름과 바바리 하나 맘에 듬


ha*******2019.05.13
신고하기
먼지때문에 쓰트레스가~~
베란다에서 옷을 떨다 한계에 도달한 느낌이 들어서
얼른 구매했어요
이젠 잠자리 들기전 습관적으로 스타일러 돌려놓고 잡니다
다만 주름칼주름은 단독으로 긴시간 돌려야한다고 해서 다림질로 해결하고 있어요
설치기사분이 와이파이 설치해주실줄 알았는데
다운로드 다해놓은 거라 필요없을거라고 패쓰하시네요
갠적으로 있는 기능 다 설치해주셨으면 좋았을뻔
바쁜 스케줄있으신지 하실 의무만 확실히 해주시네요ㅎ

써본 사람만 아실겁니다 사이즈도 좋고 이쁘네요 교복 주름은 재질이틀려서 잘 안되고 
정장은 생각 이상 임니다
kx20050***2019.07.15

이걸 왜 이제야 샀는지ㅠ 하루라도 빨리사세요! 완전 신세계예요! 
여름엔 별로 쓸일 없을줄 알았는데 비를 살짝 맞거나 땀안나면 면티도 하루만 입고 빨기 아까운데 넘나 좋은것. 
찌개먹고 냄새걱정 안해도 되고 빨래 덜마른거 걱정 안해도 되고! 
다만 와이파이 안되는 집에선 다운로드 코스를 다 이용할수가 없어서 그건 좀 개선이 되었음 합니다. 
LTE로도 쓸수 있었음 좋겠어요ㅠㅠㅠ
ljsk***2019.07.09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게 산거같구요..배송은 불만족스러웠어요..배송기사분들이 기계에 대해 조금더 
설명해주셨으면 좋을텐데요..문여는 위치도 묻지도 않고 그냥 원상태 그대로 해두고 가셨네요..
제품은 코트 2벌 패딩 가디건류 이렇게 돌려봤는데요..울코트는코트모드로 돌리니 만족스러운데 
캐시미어 코트는 소매에 생활주름 그대로 남아있네요..젤 만족스러운게 두꺼운 니트 가디건이요..
낡은 옷이었는데 뭔가 뽀송해진느낌...그리고 내부에 계속 물기가 남아서..옷을 돌리고 뺄떄 옷이 눅눅해요..
와이파이 연결이 중간에 계속 실패해서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겠는데 
고객센터에서는 기계적인 답변에...결국 전문상담원이 전화주겠다는...
최소한의 지식 없이 상담을 하나봐요...상담원 본인도 본인이 무슨 소리 하는지 모르는 느낌이 드네요
k93502***2018.12.25

흰색이 무난하고 글라스재질이라 LG냉장고 등과 어울립니다. 
소음은 들을만하고 모피,가죽 고급의류도 뽀송하고 침구류도 살균되어 좋아요. 
미세먼지 등 코스도 상황별 많으니 골고루 사용해봐야겠어요. 
다만 표준코스 패딩 꺼내니 스팀으로 약간 습기가 있어서 좀 말리고 옷장넣는게 번거로우니 
더 건조되면 좋을듯합니다. 무빙기능 있으나 머리카락 등은 잘 안떨어지네요. 바지넣는데 청바지가 
두꺼운지 간신히 들어가서 좀 아쉽네요. 외출 후 꼭 사용하는 습관을 하려구요. 배송은 10일정도 걸렸습니다.
sunwis***2018.12.18

생각보다 내부가 좁아서 패딩이나 코트는 두 벌 넣으면 꽉 차네요.
열 벌 정도 해 봤는데 밑에 떨어진 먼지가 별로 없네요. 홈쇼핑 방송 볼땐 많이
떨어져 있던데. . 
스팀으로 고온 살균돠어서 나오니까 옷이 보송한 느낌.
근데 주름은 기대만큼 잘 안 펴져요. 
그래도 없는 것 보다 사용해 보니 좋은 점이 많네요.
gsunl***2018.03.16

 

LG 스타일러 슬림

LG 스타일러 슬림

LG 스타일러 슬림

저의 한줄평은 스타일러 만족도는 90%를 보인다ㅋㅋ, 고가제품이라 아쉽지만
최저가에 구매한다면 후회없음ㅋㅋ 와이파이없이 LTE만으로 안되는 점 개선필요,
주름이 생각만큼 잘 펴지는 건 아니다.
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