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후기와 최저가 보세요 장 단점 보여드립니다. 라피아햇 사이즈 조절법

2019. 7. 21. 13:41쇼핑리뷰

728x90

1979년 북유럽 핀란드에서 탄생한 마리아꾸르끼의 천연 라피아햇이 왔습니다.
엄선된 장 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여부를 결정합시다.
No 협찬으로 빠르게 핵심정보만을 알아가세요~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이용후기>
-장점
daj******2019.07.19
신고하기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과 비슷해서 구입했어요. 평소에 부담 없이 쓰고 싶어서요. 
일단 마감은 그다지 좋지않아서 교환 할까하다가 다음주에 여행이라 잘 정리해서 쓰려구요. 
디자인 자체는 좋고 더스트백과 오염방지 스티커도 마음에 들어요!

hu******2019.07.18
신고하기
진작살걸 그랬어요! 썻을때 모양도 너무 이쁘구요 가성비좋네요~ 완전 득템한거같아요!^^ 빨리 안망가졌음 좋겠어요~

sin*****2019.07.08
신고하기
천연소재라 그런지 아주 멋스럽네요 냄새는 천연이라는 증거아닌가요? 
좀처지고 무거워지는건 약간 느낄수있지만 곧 괜찬아지더라구요 주신 오염방지패드~ 센스있는 선물 감사해요 ^^

py*****2019.07.10
신고하기
모자+썬캡 ~다 맘에들어요
챙이 넓어서 햇빛도 잘 가려줄거 같아요
더운여름 잘쓰겠습니다 ^^

nam*******2019.07.08
신고하기
빠른배송에 더기분이좋아지네요.일단모자냄새는 시간이 약이구요~ 모자 넘 맘에듭니다.
야외활동이나. 운동할때 잘 사용할게요.언제나.품질좋은.가격착한 좋은물품 기대합니다.

min********2019.07.08
신고하기
모자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 이거 꼭 사세요!!
한번사고 두번사세요!!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 찾기 힘듭니다 !!
선물용으로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고급진 베이지색에 약간 깊은 편이에요
그래서 해를 많이 가려 줄 것 같아요
이런 제품 많이 팔아 주세요~~~~

jjb***2019.07.08
신고하기
어제 밤에 주문하고 오늘받았으니. 정말 총알배송이네요. 다른분들 말처럼 냄새는 납니다. 하지만 이뻐요.

su***2019.07.08
신고하기
모자가 웬만해서 잘 어울리지 않아 여름에도 썬글라스 착용만 하다가 여행을 앞두고 큰 맘먹고 장만했더니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기분 업!!입니다~~

you****2019.07.08
신고하기
모자가 품위있게 예쁘네요 ~~ 
품질 디자인 품질 모두 만족합니다 
여름내내 잘 쓸것 같아요 ^^

kis******2019.07.03
신고하기
갠적으로 챙있는 모자가 잘 어울리는 스탈이라 가격대가 넘좋아서 바로구매. 
집에 썬캡종류.햇번모자 여러개가 있는대도 또 다른 디자인이라 쓰고 싶어 샀는데 역시 예상대로 넘나 이쁘네요. 
캡은 자전거 타고 갈때도 참 좋으네요.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개봉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단점
tj***2019.07.19
신고하기
불량이있어 한번교환후 정말 예쁜모자가왔네요 
배송이 정말 부지런합니다 ~~^^* 
관리만 잘하면 두고두고 잘 사용할것같아요 
가격할인되어 만족도가 더 높습니다 
색상도 라피아 천연 자연색으로 고급집니다.

eun*****2019.07.19
신고하기
가격대비 품질이 별로입니다

bug*****2019.07.19
신고하기
그냥 싼맛에. 
핏이 예쁘지가않네요

onl********2019.07.19
신고하기
단순한듯 하면서도 우아하고 이쁩니다
근데 마무리 작업이 좀 덜된듯 모자표면이 매끈하지는 않네요 모양 일그러지지않게 보관 할 수 있어 괜찮아요

nan******2019.07.14
신고하기
처음 상품을받았는데 더스트백과 오염방지패드가 빠진채로 배송되어서 누가 반품한제품을 확인도안하고 보냈나싶어 
기분이쫌 안좋았지만 디자인이나 착용감이좋아 맞교환으로 처리했습니다 모자는 예쁘고 좋아요

jin******2019.07.11
신고하기
보기싫게 까맣게 된부분이 있네요
교환 귀찮아 그냥 씁니다

kna****2019.07.08
신고하기
넘 어뻐요~~ 올여름에는 햇빛도 가리고 근데 모자가 약간
무겁네요

ljm****2019.07.08
신고하기
제것만 이런건가 싶네요
모자 두개다 모두 깨끗하지 않고 마무리 안된
실밥과 섬유가 밖에 나와 있어요 ㅠㅠ
교환요청 합니다.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의 라피아는 마다가스카르 섬 원산 종려의 깃 모양 잎에서 채취되는
질긴 엽맥 섬유로 매우 질기고 유연하여 바구니,가방,모자 등을 엮는데 사용된다고 하네요
구김이 적고 부드럽고 통기성에 특화 되었다고 합니다. 더욱이 천연소재니까 인체엔 좋겠다 할 수 있네요~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의 가장 큰 장점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네요~
횐님들 피부의 주적은 노화보단 자외선이죠ㅋㅋㅋ 선크림 필수라도 라피아햇 하나면
무적이겠습니다ㅋㅋ 말로만 자외선 차단이 아닌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시험성적서 발급으로 
공개한 자료니까 확실한 팩트라 볼 수 있겄습니다요~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의 사이즈 조절은 별도 부착된 버클과 리본 끈으로 사이즈 조절 하심됩니다
상세 사이즈는 라피아 썬캡은 챙넓이 12cm로 프리사이즈이며, 라피아 햇은 챙넓이 8cm, 머리둘레 57.5cm 이네요.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사이즈 조절법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

이상으로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즐거운 쇼핑 합시닥~

제가 생각하는 마리아꾸르끼 천연 라피아햇의 한줄평은 천연소재 라피아와 자외선 차단에 높은 점수 주지만,
100% 핸드메이드 공법이라 마감 불안이 간혹 보이는게 아쉽다 
하지만 반품을 적극 이용해서 양품의 제품을 받기를 바라네요!! 주의점이에요 ㅋㅋ
현명한 쇼퍼는 반품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