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간 [Morgan] 보야지 토트백 & 크로스백 이용후기, 최저가, 사이즈 보고가세요~ 장점, 단점 공개

2019. 7. 21. 16:13쇼핑리뷰

728x90

청춘유리와 모르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보야지 백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려 합니다.
No 협찬으로 진행되므로 제품의 특장점 설명과 단점 안내 한줄평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라네요~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 크로스백 후기>
-장점

jej****2019.07.20
블랙
신고하기
열심히 아주 잘 애용하고있어요 편안한가방입니다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dul*****2019.07.20
베이지
신고하기
색 선택때문에 고민하다 레드를 놓쳐 베이지를 시켰는데
더 잘된것같아요.
받고보니 무난하게 어디에도 어울리게 들고다닐수 있겠네요.
작은 가방은 생각보다 더 작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맘에 드네요.

lov*******2019.07.19
블랙
신고하기
가볍고 톡톡해서 쓰러지지않아 좋아요~ 
데일리로 딱 좋은제품입니다

per****2019.07.17
블랙
신고하기
크기는 작은데 수납은 진짜 많이 되네요~~ 무엇보다 꼼꼼하고 탄탄하게 공들여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는 가방이에요~~ 수납공간도 많고, 분리되어 있어서 파우치 따로 필요없을 정도에요~~ 
베이지도 사고 싶네요~^^

sj******2019.07.15
블랙
신고하기
수납공간도 좋고 좋아요 편하게 마구마구 메고 들고다녀요

has****2019.07.13
네이비
신고하기
디자인이 이쁘고 색상도 이쁘네요... 다양하게 가볍게 잘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여행 다닐땐 정말 딱일듯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eso****2019.07.13
블랙
신고하기
넘 만족 스럽습니다 
실용성 .디자인 어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tyu*****2019.07.13
블랙
신고하기
토드백은 가볍고 수납공간이 많아 좋아요.
크로스백은 휴대폰과 작은 지갑정도 들어갑니다

mon******2019.07.13
블랙
신고하기
반신반의 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편하게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 정말 무난하고,
무엇보다 수납공간이 많아서 어찌나 좋은지..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받아서 바로 친구만나러 들고 나갔는데, 
바로 가방 예쁘다는 얘기 먼저 하네요~^^

s71******2019.07.11
블랙
신고하기
수납이 용이하고 가벼워서 어깨가 아프지 않아 조아요.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블랙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블랙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블랙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면서 여유롭고 낭만적인 파리지앵 라이프스타일 가방은 
바로 모르간 보야지 백이에요, 보야지는 여행을 뜻하는 단어고 여행가방이란 닉값이 맞는가
살펴볼까요ㅋㅋ ... 뭐 살펴볼것도 없어요 정답은 실용성 합격이에요 디자인도 무난하고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은 수납공간에 포켓도 있고, 넉넉한 편이고요. 
핸들 내구성은 합성가죽 덧대어서 쉽게 찢어질일 없겠네요~
숄더 스트랩 부분은 탈부착 가능해서 디자인적으로 괜찮네요 당연 길이조절도 있습니다 ㅎㅎㅎ
모르간 보야지 크로스백은 미니 크로스바디 형태로 데일리로 어디든 활용성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크로스백 또한 숄더 스트랩 길이조정과 탈부착 가능하네요.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베이지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베이지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베이지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베이지

모르간 보야지 토트백 베이지

모르간 보야지 백

모르간 보야지 백 사이즈

모르간 보야지 백의 사이즈는 
토트백은 가로 22.5cm, 세로 23.5cm, 폭 18cm, 
크로스백은 가로 20cm, 세로 15cm, 폭 7.5cm입니다.
모르간 보야지 백의 오픈 방식은
토트백, 크로스백 모두 지퍼로 오픈하는 방식이며,  
토트백은 지퍼를 닫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모르간 보야지 백

모르간 보야지 백

-단점
nj****2019.07.15
블랙
신고하기
토트백은 좋은것같아요 그런데 밑바닥폭이좀 넓은것같아요 작은크로스백은 좀 작으네요 그런데로 잘 쓸께요~

jul******2019.07.16
네이비
신고하기
지나번엔 토트백 봉제가 엉망이어서 오늘 교환받았는데
이번엔 크로스백이 봉제가 불량 ㅠㅠ
잘 팔린다고 마구 찍어내고 검수도 제대로 안하는 모양.
지칩니다

sun******2019.07.15
블랙
신고하기
잘받았구여~ 실물을 보니까 더 맘에 들어요~^^ 크로스백은 받은 즉시 둘러메고 데이트를 나갔답니다~ㅋ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깜놀 했네요~~~ 토트백도 딱 생각했던 사이즈라 여기저기 잘 들고 다니겠어요 
만약 망설인다면 그러지 않아도 될듯 하네요~ 제생각이긴 하지만 전 맘에 쏙 듭니당
크로스백을 몇일 메고 다녀 보니까 끈조절하는 구멍이 몇개 더 있었음 좋겠더라구요 
끝까지 조절을해도 좀길어서 쳐져 보이는 느낌이네요~크로스백의 긴끈은 조절하고 난 여유분을 
끼우는 고리라도 만들어져 있었다면 좀더 깔끔하게 정리가 될텐데...좀더 신경써 주셨음 완벽해질것 같습니다

kok*****2019.07.14
네이비
신고하기
토트백이 화면보다 작습니다~
가방외부 연결부위가 매끄럽지않고 많이 꾸불거려서 보기좋지않음~

khy*********2019.07.13
블랙
신고하기
방송보다가 실제받바보니좀더 작거느껴지긴해오...가격도좀비싼듯해요..그래도예쁘게잘쓸것같어요 
꼼꼼히 수납도좋네요...예뻐요

khs****2019.06.24
블랙
신고하기
재질이 너무 기대이하라 딱 그 가격인거 같아요~~ 함부로 쓸 물건을 찾는다면 쓸만도~~

msu***2019.04.10
블랙
신고하기
받아보니 생각보다 작긴하네요. 
작아도 수납공간은 잘되어있는데 하루 들었는데 보푸라기가 나네요.

smj****2019.04.09
레드
신고하기
상품평도 좋고 생방중에도 넘 예쁘고 실용적으로 보여 레드주문하고 매진이라 뿌듯해하며 완전 기대하며 받았는데...
헐....
상품평...뭐죠? 제것만 이런건지~~;;;;
시장 물건같은데ㅡ.ㅡ
이렇게 비틀어지게 만들어서 검수된게 황당하네요!
10만가량 하는 가방을 이렇게 만드나요?
전 반품합니다.

모르간 보야지 백

모르간 보야지 백

이상으로 모르간 보야지 백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즐거운 쇼핑 합시당~

제가 생각하는 모르간 보야지 백의 한줄평은 수납공간 많고 마이너한 파리지앵 스타일 연출가능하다ㅋㅋㅋ 
그러나 인기제품이라 그런지 물량이 달리는지 마감 불안이 간혹 보이는게 아쉽다,
구매시 제품검수 요청을 해야한다ㅉㅉㅉ 
하지만 반품을 적극 이용해서 양품의 제품을 받기를 바라네요!! 주의점이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