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 후기와 최저가 & 한율 송담라인 사용순서와 사용방법 알려드립니다.

2019. 7. 22. 17:59쇼핑리뷰

728x90

매번 사은품이 대박인 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 후기와 제품특징 & 장, 단점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는 한율 송담라인으로 불리우는데요..
한율 송담라인은 소나무의 정기를 받고 자란 송이와 뿌리 식물의 활력 에너지를 담은
탄력 안티에이징 라인이에요 이 라인을 토대로 송담 탄력 스킨과 송담 탄력 에멀전이 탄생한거랍니다.
그렇다면 송담 라인은 효과가 있을까?

<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 장점후기>
mgo****2019.07.19
신고하기
완전촉촉하고 아침에일어나도 피부가 쫀든쫀득해요

so******2019.07.19
신고하기
송담라인 완전촉촉하고아침에 자고일어나면 피부에 탄력이 느껴져요 촉촉함과동시에 되게 실뜻해서 좋네요

tns*****2019.07.19
신고하기
송담라인은 로션이 단연쵝오에요~
로션땜에 다른걸로 갈아탈수가 없어요
너무쫀득하고 촘촘해요~
너무좋습니다^^

sin*******2019.07.18
신고하기
어머님께 선물로 드렸어요 .사은품 그릇도 너무 좋아하시고 구성도 푸짐하니 더 기분좋아라 하시는것 같아요. 
제가 이 제품써보고 촉촉하고 좋아서 보내드린거라 만족도는 더 높아질것 같네요

na*****2019.07.18
신고하기
엄마와 같이 쓸려고 주문 했는데 발림성도 좋고 향도 너무 좋아요 혹여나 제가 쓰기엔 무겁지 않을까 걱정이 됐는데 
다행이 겉돌지도 않고 무엇보다 산뜻하게 마무리가 되니 저희엄마까지도 맘에 쏙~~!!!! 들어 하셨답니다^^ 
한율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 기존에 알고있던 한방 화장품과는 확실히 차별이 있는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구성 에 좋은제품 좋은가격으로 기분좋게 사용중 입니다^^

ml4***2019.07.18
신고하기
빠른 배송에 포장도 꼼꼼히 되어있어요
사용한지 5일 되었는데 피부에 윤기가 생기고 반지르해진 느김이 너무 좋아요
이번 구성도 마음에 들구오
한율로 갈아타길 잘했네요

nat*****2019.07.17
신고하기
엄마랑 저랑 같이 쓸려고 산건데 다 쓰지는 못하구 에멀젼이랑 크림 썼는데 쫀뜩쫀뜩하니 좋아용 ㅋㅋ 
영양이 진짜 뜸뿍 바르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ㅋㅋㅋㅋ 좋아용❤️

yut***2019.07.17
신고하기
세번째 재구매 같아요.
쓸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너무 촉촉하고 피부가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우리집은 부부가 같이 사용한답니다.
배송도 품질도 만족입니다.
많이 파세요

il*******2019.07.17
신고하기
이 앞전에 구매한거 거의 다 써서 다시 재구매로 이번이 2번째 구입입니다. 
푸짐하다는 표현이 맞는것같습니다
늘 건조했던 제 피부가 한율제품 쓴 후부터는 촉촉하고 보습력도 좋습니다.
착한가격.착한품질.가성비 짱 입니다.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라인 효과의 정답은 있다 입니다! 
후기에서도 살펴보시면 되지만 송담 라인은 임상으로 증명된 자료가 있거든요
스킨만으로 수분량 개선과 보습 유지에 도움됨이 증명되었어요~
사용주기가 길수록 피부톤 개선과 피부 윤기 개선,탄력개선 등의 자료가 임상으로 밝혀졌답니다.
모든 자료의 출처는 아모레퍼시픽 한율 홈페이지에서 보고 알려드리는 팩트입니다~
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 사용순서와 사용법은 
순서는 스킨 -  에멀젼 -  아이크림 -  크림순으로 사용하시면됩니다.  
사용법은 각 순서별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주시면 됩니다요~

한율 송담라인 탄력 기초세트

<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 단점후기>

say******2019.07.22
신고하기
상품평 보고 제품을 구입 해 봤어요~ 체험분이 없어 좀 걱정이네요~ 잘 맞았음 합니다

coo*********2019.07.21
신고하기
배송은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빠른 배송 받았습니다
그런데 배송도 받기전에 바로 다음날 10% 추가 할인은 너무 하신거 아닌지
배송전에 추가 할인 하면 생방송중 구매는 의미가 없네요
상품은 향도 강하지 않고 발림성이 끈적이거나 하진 않고 무난 하시다네요
스킨도 펌프식이면 편할것 같네요

ill********2019.07.05
신고하기
TV 방송보다 구매 했어요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근데, 생방송 도중이 더 비싸다는 사실!!

dkr*************2019.06.19
신고하기
딸하고 나눠 쓰면 되겠어요 
쫀쫀한 로션이 보습관리에 좋겠네요 
다만 스킨도 로션처럼 펌핑해서 사용할수 있었으면 편리했을것같아요 

hyo*******2019.06.10
신고하기
배송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받으려고 보니 제가 산 가격보다 13000원이나 싸네요.. 
주말에 티비 방송 나올때 주문한건데ㅠㅠ 
반품귀찮고 기존에 썼던거라 그냥 사용하려구요. 잘 쓸게요 :)

한율 송담라인

이상으로 한율 송담 탄력 기초세트에 대한 간략 특징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즐거운 쇼핑 합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