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슈퍼폴리언트 단점과 최저가 알려드립니다. 제품 특장점 알아가세요~더말로지카 사용법 알려드려요

2019. 7. 28. 03:58쇼핑리뷰

728x90

더말로지카 슈퍼마이크로폴리언트 효소클렌져는 안티폴루션과 안티에이징을 자극없이 한번에
해결을 목표로 태어난 제품이에요 장,단점 후기와 최저가 살펴보면서 구매여부 결정합시다.
No협찬이어서 단점이 포함됩니다.

<더말로지카 슈퍼마이크로폴리언트 효소클렌져 장점>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모공
더말로지카는 공구로만 구매해서 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더 좋은가격으로 구입했네요^^
더마제품중 효소클렌저가 개인적으로 젤 좋은거같아요^^ 깐달걀처럼 광채가 납니다.
askl***2019.01.25 신고하기 닫기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이거하고 각질도 확줄고 여드름도 안나네요. 유명한만큼 효과를 톡톡하 보고있어서 너무 좋아요.
okyok***2019.01.12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미백라인과 이거 두가지 다 사서 사용해봤는데 이걸 쓰고나니까 미백라인에 손이 잘안가네요..ㅋㅋ 
훨씬 거품도 잘나고 사용감도 좋고 효과도 좋아요
liebe***2019.01.10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트러블
처음 2-3회 사용시는 얼굴에 뾰루지 날것 같은 가려움(?)이 있었는데 그 이후에는 전혀 그런느낌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세안시 미끌거림도 없고, 세안후 당기지도 않고, 세정력도 준수합니다 싸게 팔때 쟁여야 겠습니다
yda***2018.12.09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모공
만족합니다 씻을때 거품내서 미리 발라두었다가 헹굴때 씻어내면 뭔가 미세먼지가 씻겨간것같은 기분입니다
interes***2018.11.23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미백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저녁에 사용하고나면 뽀송해진듯 해서 세럼이랑 크림 도톰하게 올리고 자고 
아침에 세수하고나면 피부가 건강해진 느낌들어요. 신상이라 탄력에 좀더 신경 썼다고 하더니 맞는말인가봐요.
aek***2018.09.08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하두 명성이 높아서 구매했더니 와우 정말 놀랄 정도로 피부톤이 밝아지고 묵은 각질이 다 날라간 느낌입니다. 
사용 직후 이렇게 빠르게 확인이 품은 처음이라서 만족도 200프로입니다. 계속 사용하려구요^^
luvt***2018.09.02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모공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사용해 보니 그 가격이 이해되는 제품이네요. 사용법도 간단하게 바르고 
1분 뒤에 세수하면 얼굴이 보들보들한게 느낌도 좋고 피부톤이 좀 깨끗해 진 듯 해요. 잘 쓰고 있습니다.
yoseo***2018.09.02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지성 / 모공
지성피부라 각질과 모공관리가 거의 매일 필수인데 부드럽게 관리하기 정말 좋아요. 
러빙할때 세게 문지르지않아도 되고(절대 박박 세게 하면 안됨!) ... 가끔 폼클렌저에 섞어어 해도 좋더라구요.
lechatr***2018.09.02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미백
주문하고 열흘정도 사용한거 같아요. 사용후에 정말 피부가 부드러워지네요.자극도 없는데 
각질제거가 좋은거 같네요. 피부톤도 좋아지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haz***2018.08.16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첫번째 사용할때 코주변이 따끔거렸네요 두번째부터는 문지르지않고 사용하니까 괜찮았어요 
세안하는순간 보들거림을 바로 확인할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sundung1***2018.08.15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슈퍼폴리언트 피부 건강을 우선으로하는 미국 대표 전문가용 화장품이지요
효능은 한마디로 말해드리자면 피부 정화와 탄력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줌! 이에요
이말인즉슨 확실한 효과를 준다는 말이지요~
더말로지카 슈퍼폴리언트는 완벽한 중성 각질제거제로 빠르게 녹는 참숯파우더의 3가지
효소 성분으로 강화된 효소활동을 합니다. 그리하여 배출과 동시에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안면부위 탄력 개선 기능 강화를 과학적으로 해내지요~
이외에도 더말로지카 슈퍼폴리언트는 미세먼지 세정 효과 및 피부 정화와 
항산화 및 피부 보호에 효과가 있다는 점 팁으로 알려드립니다.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더말로지카 슈퍼마이크로폴리언트 효소클렌져 단점>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모공
여름에는 기름 끼고 겨울에는 건조한 피부입니다. 가을에 사서 좀 썼는데 쓰고
난 직후에 피부가 아주 맨들맨들합니다. 그런데 좀 건조해지는 경향이 있네요. 
가을 겨울보다는 봄 여름에 쓰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eeec***2018.12.31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건성 / 탄력
구매후사용해보니 알개미가거칠어 사용후얼굴이붉어지네요 효과는가격대비에 큰효과는없네요 
가끔알갱이가 눈에도들어가는것같아 사용후눈이불펴하네요~~
altnr4***2018.09.08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모공
숯함유 이 제품말고 그냥효소가 더 나았던것같아요~ 화이트닝 효과도 전혀없고 볼부분은 하고나면 
빨게져서 저는 코랑 턱에만 사용하고있어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해서 더욱 기대하고 사용했는데 조금 실망이네요~ 
피지만 잘 잡아줘요~
oosu***2018.09.07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복합성 / 모공
마이크로폴리언트쓰다 만족스러워서 더 좋을지알고 구입했는데 얼굴이 따끔거리고 빨개져요 
민감한피부에는 맞지않는거같애요
mmj7***2018.08.30

더말로지카 핵심 기초 세트 민감성 / 주름
데일리라고 하는데 연이틀 사용하니 얼굴이 따갑고 붉어졌어요.
아주 고운 가루라고해서 밀가루같은줄 알았는데 알갱이들이 보입니다.
이 알갱이가 물에 섞거나 얼굴에 도포시 자연적으로 터져 어떤 효과를 주는줄알았는데 
걍 알갱이로 남아 세안시 피부에 자극을 주더군요
부드러움은 있으나 이런 매끄러움은 요즘 왠만한 화장품 및 클렌징 제품이 갖고 있는거구요.
괜히 비싸기만한거 사용했다싶지만 어쩔수 없죠
재구매의사 없는제품입니다
samad***2018.08.28 

더말로지카 사용법

이상으로 더말로지카 슈퍼폴리언트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