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GAN 테일러드 재킷의 최저가와 이용후기 장,단점 알려드립니다.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사이즈, 기장 판별법

2019. 7. 26. 17:27쇼핑리뷰

728x90

18 FW 완판 헤링본 재킷인 모르간 재킷 2019 신축성까지 보완해서 
업그레이드 되어 다시 찾아온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에 대하여 제품 분석과
최저가, 장점 소개합니다~ 노협찬으로서 단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RGAN 테일러드 재킷 장점>
spi*****2019.07.15
베이지/55
신고하기
너무너무 만족했어요 세일 기간이라 도톰한 소재의 좋은 자켓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세이브해두었네요 
색상 패턴 모두 좋습니다

sto*****2019.07.11
그레이/66
신고하기
상품펴미늦어네요~역시모르간입니다 재킷중에제일잘맞는것같아요 이직입지는안햇지만 가을에잘입을것같아요~^^

asa****2019.07.09
스카이블루/66
신고하기
개인적 취향ㅇ로 너무 좋아하는 색상입니다.
톤 다운된 그레이빛나는 스키이 블루입니다.
핏도 좋아요. 천은 도톰해서 초봄이나 늦가을에 입어야겠어요.
봄 기을이 길었으면 좋겠네요.

jin******2019.07.06
스카이블루/55
신고하기
조금전에 받아본결과 완전강추 제품입니다^^~컬러가 조금은 흐릿할까싶어 망설이다가 블루컬러를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인듯^^아주조금 톤다운된듯한 그레이와블루의 조합된컬인듯한 파스텔돈쪽으로 강한컬러네요.
사이즈도 보통 55반66인데 어느분이 55해도 괜찮대서 55로했는데 암홀부분도 불편함도없구 
핏도 예쁘게 잘맞아 완전굿입니디ㅡ🤩초봄이나 늦가을까지도 무난하게 입을것 같네요^^~
오르갸쟈켓 앞으로 최애템룩이 될듯~~예쁘게 잘입을께ㅣ요

sun*****2019.07.02
그레이/55
신고하기
상품 받아보니 이미지랑 똑같아요. 
디자인 색상 맘에 들고 사이즈도 맞고 고급스럽게 보여요~ 
가격대비 굿이예요^^

amo******2019.06.28
베이지/55
신고하기
컬러.디자인.길이감도 다 맘에들어요.. 지금은 더워서 못 입지만 붐 가을에 입으려구요 ~

hak******2019.06.27
스카이블루/66
신고하기
여름인데 가을 재킷이라니ㅋㅋ 마음에드는 재킷 구입하기가 쉽지 않은데 모르간 재킷 괜찮네요~ 
린넨 재킷도 모르간에서 구입해서 잘 입고 있는데 이 재킷도 깔끔하게 떨어지니 좋네요~~ 
스카이 블루 첫 느낌은 괜히 구입했나?? 했는데 볼수록 괜찮고 마음에 듭니다^^~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핑크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핑크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그레이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은 40년 경력 패턴장인의 입체패턴으로 슬림해 보이면서도 맞춤 재킷과 같은 핏을
보여주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의 두께감은 봄,가을 입기 좋고요 추운날엔 코트 안에 입어도 편안할 정도의
두께감이에요 몸통과 팔부분의 안감은 재킷 전체에 폴리에스터 100% 소재의 부드러운 안감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 추천이고요, 반사이즈는 크게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팁으로 착용시 기장은 대부분은 엉덩이 중간에 오거나 아래로 살짝 내려오는 길이감으로 착용하실 수 있으나 
키, 체형에 따라 길이감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세기장은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스카이블루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스카이블루
MORGAN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 베이지

 

<MORGAN 테일러드 재킷 단점> 
sh******2019.07.23
스카이블루/44
신고하기
일전에 헤링본 2가지 그레이와 베이지 구매했었는데 나머지 색상도 아른거려서 사게 됐어요. 
모르간 자켓 핏은 정말 말이 필요없는 것 같아요. 맞춤처럼 딱 맞아 떨어져요. 스카이블루는 모바일화면과 같고 
화사한게 맘에 듭니다. 핑크는 화면과 많이 달라요. 죽은 핑크로 보면되는데 추울때 입술이 보래지는 
그런 컬러라고 해야하나 화면 컬러 원했는데 조금 달라 아쉬워요.

kb*****2019.07.18
스카이블루/66
신고하기
봄,가을에 부담없이 입겠네요..가격도 디자인도 좋아요.
옷감이 좀 보풀 생길것같지만 가격 좋으니 감안하고 잘 구입했다싶네요..

dri***2019.07.16
스카이블루/66
신고하기
톤다운 파스텔톤 블루가 후기처럼 좋네요 길이도 넘 치렁하지않고요. 
투버튼 자켓이 대세지만 전 별로 선호않지만 요듬 구입하는 게 대부분이 그래서 아싑네요. 
거의 오픈해서 입는 데 원버튼이 핏이 더 예뻐서요. 촉감도 좋고 아쉼은 소매가 수선해야 할 길이이고 
봄 가을 입는다해도 소매통이 좁은데다가 안감이 끝까지 있어서 가을에 속에 블라우스 입을라치면 답답할 거 같아서 
안감은 위 소매부분만 빼고 자를지 전부 자를지 수선실에 상담해봐야겠어요. 
추가금 들이는 게 아깝지만 그렇게 해서라도 갖고싶은 옷입니다



rl***2019.07.13
그레이/66
신고하기
디자인이 생각보다는 올드하네요~ 사이즈는 딱 맞네요

di******2019.07.04
그레이/55
신고하기
가을에 입으면 좋을꺼 같아요 똑떨어지는 스타일이네요 사이즈가 넉넉한편은 아니에요 좋은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woo*****2019.06.30
그레이/55
신고하기
봄, 가을 입을 자켓을 입고싶어 쇼핑중 나름 맘에 드는 스타일이라서 후기 읽어보고 그레이, 베이지 두벌 주문했어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데 베이지는 보풀처럼 또르르 말린 좁쌀보다 큰 보풀이 있는데 다 제거했는데 
왠지 보풀이 좀 생길것같은 생각이 들어 아쉽네요 감안하고 그레이와 번갈아 입으려구요 디자인은 맘에 들어요~

wor******2019.06.28
핑크/44
신고하기
올 뜯김으로 한 차례 맞교환했는데 실밥정리가
제대로 안된게 종 더 신경 써야할거같고 소재상
올 뜯김에 조심해야할거같다.톤 죽은 핑크라 더
좋고 입으면 핏이 예쁘고 바지나 스커트 어디나
잘 어울린다.다만 개인적으로 소매기장이 약간 길어 수선해서 올 가을 잘 입을수 있을듯 ~

이상으로 모르간 테일러드 재킷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