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헤어핏 새치/빈모 커버 쿠션 최저가와 단점, 장점 알려드립니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시술 사진~

2019. 8. 5. 02:02쇼핑리뷰

728x90

동안을 연출하는 꿀팁은 바로 헤어도 쿠션하는 겁니다ㅋㅋㅋ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으로 풍성헤어 동안 얼굴 연출해볼까요?
헤어핏 커버 쿠션의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제니하우스 헤어핏 새치/빈모 커버 쿠션 장점>

gye*****2019.08.02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다른 제품을 쓰고 있다가 이 제품 광고 보고 주위에도 나눠주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나이가 들면서 이마주위가 넓어져서 아침마다 제품으러 매우니 바람 불어도 자신감이 생길 뿐더러 
정수리에는 흰머리가 왜 그렇게도 빨리 솟는지...제품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오자마자 언니에게 하나 건네 주고 
친구들에게도 권하고 있습니다.ㅋ

cnh*****2019.07.25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빈모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많이 가려주니 참 좋네요

a94******2019.07.08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엄마가 만족하세요 
마스카라를 쓰다가 이걸쓰니 너무 편하데요

ja****2019.07.08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머리에 항상 고민이 많은데, 빈틈이나 부분적 탈모가 있는분들에게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새치있으신분들도 커버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pjh****2019.07.06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고민 고민 하다 써보기나 해보자 하고 구매
가루날림 없고 향도 없고 
이마 에 땀이 마니 나서 헤어라인 정리하고 땅 땜 지워져서 흘러내릴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전에 바르고 걸어서 출근해서 땀 마니 흘렸는데 점심때나 되서 거울 봤더니 
아침과 똑같아요 숱도 없고 머리카락도 가늘고 그래서 묶으면 빈곳이 정말 많은데 감쪽같이 없어져요 
엄마도 하나 드렸어요 써보라고
머리 묶고 사진처럼 빈곳이 어마어마 한데 제니하우스로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헤어쿠션은 제니하우스가 처음인데 성공 했어요

llo*****2019.07.03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팩트형태라 편합니다
안하던 헤어라인 정리라 은근히.. 손한번 더 가는게
살짝 귀찮기도한데 하고나면 확실히 깔끔해보여요
습관이되었으면 좋겠어요

jig******2019.06.29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와~~대박 체험분이 없어 반신반의하고 구매햇는데
진짜 괜찮아요 얼굴도 작아보이고 생기잇어보이고 빈모 이마 넓은분 완전 강추입니다.망설이지마세요

64c****2019.06.27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다른제품 사용했는데 이건 사용이 편하고 묻어나지 않아 신경이 덜쓰여 좋은것 같네요

hon*****2019.06.22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엄마가 정수리가 비어있고 흰머리도 정수리부터나서 조금만 흰머리가나도 더 비어보이더라고요 엄마 해줬는데 와 진짜 좋아요
저는 m자 있는곳에 했는데 완전 좋네요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의 주성능은 촘촘하고 풍성한 헤어 연출력을 중점으로
뒀습니다. 많은 여배우들의 동안 메이크업 시크릿 키이고 한게 바로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이라고 하네요ㅋ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에도 도움주고요~ 무엇보다 걱정성분 인체유해 성분 9종 무첨가랍니다~
파라벤,벤조페논 등이 무첨가 되었어요!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은 벌집 핏 파우더로 밀착력,발색력,지속력 특화라는데
장,단점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구매여부 생각해봅시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제니하우스 헤어핏 새치/빈모 커버 쿠션 단점>

chh*****2019.07.30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배송은 빨랐네요. 탈모커버, 새치커버를 바라고 구입한 건데, 생각만큼 잘 발라지지 않고 여러번 발라야 하나보네요 . 
이미지처럼 되지 않네요. 그래도 약간의 새치커버력은 있는 것 같긴 하네요. 잘 묻어나진 않네요. 가루 날림도 거의 없고요.

her*******2019.07.22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안하는거 보다는 하는게 머리숱이 있어 보이겠져^^; 
그러나 드라마틱 하진 않아요~ 
여름에 쓰기에도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네요 
케이스 디자인은 참~ 이쁜데^^

pop****2019.07.17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약간 뭉치는감이 있어 사용후 헤어라인은 부러쉬로 다시 한번 정리하게 되네요. 새치는 많이 가려지진 않아요

qkr******2019.07.13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믿고 구매했는데 하.. 진짜 실망이네요
가루날림 없다더니 바르고 나서 보니까 화장대 사방팔방 다떨어지고 얼굴에도 떨어지고.. 
가루 떨어진거 문질럿더니 이마 다까매지고..
묻어나지 않기는 무슨 손이고 휴지고 물티슈고 안묻어나는데가 없고
그냥 손 스치기만해도 시커매짐... 손을 몇번을 닦았는지 몰라요ㅠㅠ
이걸 어떻게 쓰라고 괜히 대량구매해서 처치곤란입니다
이런거 첨써보는데 원래 이런가요?? 별 하나도 아깝네요

mbs****2019.07.03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염색을 좀 늦게 하려고 구매했는데
흰머리에 조금 도움이 되네요~~
가루가 묻어나거나 날리진 않는데
바르고 나면 머릿결이 조금 뻣뻣해요
완벽하게 커버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급할 때 있으니 좋아요

wnq******2019.07.03
다크 브라운
신고하기
땀흘리리 좀 번지내요 헤어밑에 바를수있는 솔이 있으면 더 세심하게 바를수있겠습니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

이상으로 제니하우스 헤어핏 새치/빈모 커버 쿠션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