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단점파악, 최저가 정보 알려드립니다. 엘컴포트 특장점은?

2019. 8. 3. 01:50쇼핑리뷰

728x90

편안함과 극강의 가성비를 나타내는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의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장점>

hwa******2019.07.27
A컵/85
신고하기
와~ 진짜 편하네요^^
나이들면서 와이어가 답답해서 메리야스랑 붙어있는
것만입었는데ᆢ여름이라 더워서 시켜봤어요
라이크라는 처음이고요 쿠폰써서 저렴하게 샀어요
답답한거 싫어해서 늘 85a입는데 사이즈 크다는 평이 
있어 고민했는데 딱 좋네요. 입던대로 정사이즈하세요~
등밴드는 밀착되고 가슴 앞밴드는 살짝뜨는데ᆢ
저는 오히려 딱맞으면 답답할뻔했어요ㅜ
팬티는 선택이 안돼 100 왔고요ᆢ95입는데 이것도 
살짝 넉넉한데 탄력좋고 안쪼여서 차라리 낫네요.
컵도 이정도면 빈약한가슴 풍만하게 보여 좋네여ㅋ
간만에 홈쇼핑서 샀는데 이거 엄청 편하고 조이지 않고
소재도 얇고 가벼워서 만족합니다~ 
색깔들도 연한스킨색이 많아 여름에 좋을듯^^

kor***2019.07.26
A컵/80
신고하기
할인 가격으로 8세트 득템이네요. 라이크라라 하지만 레이스 부분이 얇아 보이긴 합니다. 
와이어 없어 편하고 가슴부분에 타공이 있어 시원합니다.

hid******2019.07.26
A컵/75
신고하기
전체적인 색상들이 스킨톤위주라 맘에 들고 착용해보니 가슴이 작은 나에겐 최적이네요 
보통 윗쪽가슴쪽이 뜨는데 이 브라는 한번 더 잡아주어 가슴골을 먄들어주고 착용감도 전혀 불편함이 없고 
소재 또 시원하고 디자인도 좋네요 특히 GS덕분에 좋은상품 착한가격에 득템이라 기쁨이 2배랍니다^^

cbg****2019.07.25
A컵/75
신고하기
품질 만족! 푸짐한 구성에 저렴하고 가성비 최고의 제품입니다

okj******2019.07.23
C컵/85
신고하기
완전 만족^^ 드디어 내몸에 딱맞는 브라를 찾았네요 들뜨는 데 하나없고 딱좋습니댜

hy1***2019.06.27
A컵/85
신고하기
광고한대로 무척 편하고 시원합니다. 
다만 평소80A 입는데 편하게 입으려고 85A를 주문하였으나 
이 제품은 신축성이 좋아서 정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pia*******2019.06.25
A컵/85
신고하기
착용해보는순간 대~~박 ^^
60대라 가슴이 쳐져서 봉이 있는것으로 커버했는데
얇은데도 가슴을 모아주어 안쳐진모습이되어 감탄이 나왔습니다^^
나이가드니 브래지어가 부담 이 되었는데 왼전 가볍고 밀착이되어 안입은듯합니다
8벌을 포개어도 부피가 적어 보관도 좋습니다
4벌은 딸주고 4벌은 제가 입으려했는데 두고두고 입고싶고 딸것을 하나더 주문해야겠습니다.

loo*****2019.06.20
A컵/80
신고하기
속옷중에 최다수량!대박입니다^^
색감도 너무 은은하고 부드러워요~
여름에 입기 너무 좋을것같아요~
착용감도 딱!이고요~
강추!강추!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브라팬티 세트는 전 구성 USA 라이크라 소프트 컴포트 원사 사용으로 
원단에 대해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만큼 검증된 원단이라는 말이죠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의 강점이 USA 라이크라 원사로서 고탄성의 밀착감과 
라이크라 컴포트 존으로 하루종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용감 선사를 합니다. 
아래에서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구매여부 생각해봅시다.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단점>
ent******2019.07.29
A컵/80
신고하기
홈쇼핑에서 속옷을 처음 사봅니다
애낳고 살이쪄서 그런지 워낙 편한건만 추구하게 되네요
착용감은 편안한것 같으면서도 피본부분이 까칠까칠한듯 살짝 따가워요. 그리고 보정기능 없습니다
기냥 편안하게. 입어도 된다 하시는 분만 주문하시길.

D컵/80
신고하기
사이즈 잘 맞습니다 
원단 아주 가볍고 얇고 탄탄하게 느껴집니다 
디자인은 그냥저냥 무난한 디쟌이라 별하나 뺍니다

y8*****2019.07.23
A컵/85
신고하기
배송이 우선 넘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구요
디자인은 직접보니 그리 이쁘진 않은데
기능성이니깐 아직 착용은 못해봤지만 시원할 것 같아요^^

hyy*****2019.06.28
A컵/85
신고하기
여름용으루 딱! 좋아요 가볍구 몰두두 얇은데 타공되어있어서 바람잘 통하구 시원한 느낌이구여 
가슴밑 밴드가 쪼이는 느낌 없이 탄력있구 부드러워서 가슴을 잘 받쳐주는것 같아요 
크로스핏이라 가슴도 잘모아주구 들뜸없이 윗가슴을 착 감싸줘서 만족해요 
한가지 아쉬운점 이라면 옆구리 피본이 좀 걸리적 거리는 느낌이 들어요 
그것만 빼면 만족이예요 앞전에 아* 브라 샀다가 레이스 고무줄 다 터져나오구 
불편하구 가슴 받쳐주는것두 별루라 한달두 못입구 다 버렸는데 이 제품은 만족스럽네요

sun*****2019.06.22
C컵/80
신고하기
80/C 구매/ 편하기는한데 살집이 있는분들은 울룩불룩 여전하네요. 가슴이 모아지는건 좀 부족하고. 
디자인은 좀 나이들어보여요색상은 방송보다 조금 진한것같구요.
팬티는 아주편하고 힙을감하줘서 좋네요.
재구매는 좀 생각해봐야겠어요 ㅠ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

이상으로 라이크라 엘컴포트 스킨 패키지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