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의 최저가 알아봤습니다. 장,단점 후기 있어요!

2019. 8. 10. 02:14쇼핑리뷰

728x90

링킹 봉제 기법으로 깔끔한 마감을 보여주는 무스탕이 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는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이에요
우아함과 극강의 가성비를 나타내는 로보 롱 무스탕의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장점>

ji***2019.08.09
실버그레이/88
신고하기
여러 무스탕을 사고 반품하며 또 구입도했었는데 요번엔 성공 color,가 
아주 맘에드네요 좀 크게 구입했는데 더욱 옷태가 나는것 같아요 양면 모두가다 괜찮아요

pur*******2019.08.08
블랙/44
신고하기
품절될까봐 조마조마하며 주문했던 만큼 기대도 많이 했었는데, 
직접 확인해보니 정말 만족스럽네요. 고급스러운 광택과 질감으로 무척이나 멋지네요.

pe********2019.08.08
네이비/66
신고하기
방송보면서 구매 할까 고민하다 샀는데 만족스럽네요. 
네이비 66사이즈 샀는데 날씬해 보이고 가벼워서 
제가 찾던 무스탕이에요~ 
다음에 하나 더 구매하게 되면 밝은컬러로 사고 싶네요

con*****2019.08.08
크림/66
신고하기
크림받고 실망해서 라벤더 로 교환했어요. 
약간 그레이섞인 라벤더라 대박 시크하고 파우더리 합니다. 사랑스런 라벤더에요. 겟합니다. ♡♡

du****2019.08.08
네이비/88
신고하기
로보제품중 지금까지 받아본 제품중에 
최고로 맘에 들었습니다.
첫인상에 오마이 갓!
첫눈에 반했어요.
첫사랑 기억처럼 가슴이 콩닥콩닥!
누가 볼까봐 한 번 입어보고
숨겨놨어요~라 라~

ami******2019.08.07
네이비/66
신고하기
살까말까 고민을 왜 했는지 ㅋ 
너무 맘에 들어요 
큰 카라가 마음에 안들어 고민스럽고 
검정색이 제일 예쁜데 검정색 밍크가 몇개 있어서 또 검정색 무스탕 사기가 애매했는데 
내이비 색이 괜찮은거 같아 주문했는데 너무 이뻐요 
무스텅치곤 가볍고 ~66,77두 사이즈 다 입는데 이건 66했어요 
어차피 따뜻해서 안에 두껍게 입진 않으니까요

chk****2019.08.07
실버그레이/66
신고하기
상품평이 좋은 이유가 있더군요
무스탕의 단점 무거움을 줄였네요
넉넉한 사이즈도맘에들고요
잘입을것같습니다

sel********2019.08.06
블랙/55
신고하기
네이비, 블랙 고민하다가 
결국 블랙으로 결정했어요. 

나이가 나이다보니 
송년회 자리가면 
fur에 무스탕에.. 
살짝 주눅들었었는데 

이번 겨울은 여러므로 든든할듯요!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은 정통 무스탕을 지향합니다.
로보계열 무스탕 중 최장길이 (55기준 110cm)로 
정통 더블버튼 디자인이다 보니 유행타지 않고, 
10년 20년 거뜬함이 로보의 자랑이죠ㅋㅋㅋ

착장 또한 무스탕이다 보니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바로 느껴지고요~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의 원단은 스페인산이에요 
스페인 라도마사의 시어링무스탕 100% 구성입니다.
아래에서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구매여부 생각해봅시다.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크림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네이비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네이비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실버그레이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네이비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라벤더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단점>

kes****2019.08.09
네이비/55
신고하기
아주 맘에들어요.생각보다 무겁지않고 블랙보다 네이비가 경쾌해 보여요.
혹 더블이라 올드해보일까 고민이 됩니다. 가격이 비싸 지만 품질은 맘에들어요.

pu********2019.08.07
네이비/77
신고하기
옷의 길이도 길고 생가보다 많이 무겁지 않아서 좋은데
배송후 꼼꼼히 보니 하단에 얼룩이 너무 심해서 도저히 그냥 입을수가 없어서 
교환하려고하는데 네이비가 품절이라 블랙으로 했네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더라구요..
저가의 옷도 아닌데 상품을 꼼꼼히 검사했으면 합니다

jiw*******2019.08.07
네이비/66
신고하기
기대하고 큰맘먹고 구매햇는데 일단가볍고 디자인은괞찬으나 
가죽부분 부분에 얼룩들이 묻어잇고 퍼푸분마무리가 고르지않은부분들이너무많네요~
일단교환신청해서 다시받아보려구요~
좀더신경써어보내주시면좋겟어요~

pre********2019.08.06
네이비/77
신고하기
쉬어드면보다 나파면쪽이 더 이쁨 
기댈 넘 마니한건지,고새 변심을 할리는 없는데 방송보다별루.특히 쉬어드쪽이 실망스럽고 나파면은 훌륭한데 
배송때 접힌 자국이 심해서 교환해야하나 문의중~ 
하나더!이거정말 중요한데 배송기사만 잡을것이 아니라 배송상태!!! 
아니150이나 되는 옷을 어찌 속비닐에 부직포 하나만 달랑해서 보낸답니까? 
로보무스탕 구매때마다 건의하는데 쩝 ;;수정이 안되네요.박스 하나 더 쓰는것이 어러운가요?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

이상으로 로보 리버시블 더블버튼 롱 무스탕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 보시면서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