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최저가와 후기 알려드려요~ 로보 무스탕 디테일, 단점과 장점은?

2019. 8. 9. 01:42쇼핑리뷰

728x90

모피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소재의 리얼 모피는 
바로 로보 이지요 ㅎㅎㅎ
로보에서 데일리 템 무스탕 가디건을 선보였는데요
이름하여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올 가을, 겨울 대비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장점>

c21******2019.08.08
블랙/S
신고하기
이틀전에 배송받았는데 입어보니 핏도 딱 맞고 너무 예쁘네요 ㅎㅎ 
특히 제일 좋은 점이 앞 뒤로 입을수있어서 다양한 코디도 가능하고 좋은것같네요~~ 
따뜻하고 얼른 겨울이와서 입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잘 입을게요^^

hob***2019.08.08
블랙/M
신고하기
넘 마음에 들어요 가죽도 퍼도 ^^
가격이 부담스럽긴해도 잘 구매한거 같아요

whp*****2019.08.08
옐로우/S
신고하기
색상 아주 예쁘고 맘에 들어요 거의 무채색을 입어왔는데 용기내어 옐로우로 구매했어요 보기만해도 따뜻하네요

lo******2019.08.08
옐로우/L
신고하기
색상이 너무 예쁘고 제가 찾던 색이라 샀습니다. 촉감도 좋고 값을 하는것 같네요. 
겨울에 입어봐야겠지만 일단 노란색이 너무 예뻐서 대만족이네요.

jul*****2019.08.08
콤비/S
신고하기
너무너무예쁘네요~~~
전버전 블락가지고 있는데 넘나 잘입어와서 다른컬러구매하고 싶어서 기다렸어요~~~
자꾸자꾸 다른컬러또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어찌 참아야할지...

dio*****2019.08.08
블랙/S
신고하기
받는순간 넘 맘에들어 빨리 겨울이 왔음 하네요 디자인, 품질도 좋고 평소 
갖고 싶었던 디자인이라 잘 입을거 같아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더 좋았어요 ^^

Ki***2019.08.08
옐로우/M
신고하기
너무가볍구
색상도 이뻐요 ㅡ사랑스런 디자인 입니다
굿굿 만족도 높아요

cho****2019.08.08
콤비/S
신고하기
마음에 드네요^^콤보색상은 로보밖에 없는듯~너무 예뻐요~
그리고 가벼워서 좋습니다~요즘 겨울이라고 해서 두껍게 안입는데 딱이네요ㅎㅎ

08******2019.08.07
옐로우/M
신고하기
쇼호스트 언니가 입은 모습이 예뻐서 어울릴지 모험을 해봤는데 ㅎㅎ 
예뻐요 맘에 쏙들어요 기분 까지 좋아져요.~^^ 
빨리 겨울이 왔으면 ~~

eun****2019.08.07
콤비/M
신고하기
너무가볍고 부드러워서 깜짝놀라게 한 상품 입니다
작년부터 무스탕이 유달리 많아 관심은 있엇지만 너무 롱한 길이감에 
망설이다 길이도 짧고 가디건처럼 편하게 입을수 있을것 같아 겨울이 빨리오길 기대합니다

oh2******2019.08.07
옐로우/L
신고하기
색상이 너무 세련됐구요 종이처럼 가벼워서 좋아요 이정도 퀄리티를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는게 행운인 것 같아요 어떤 옷에도 스타일링해서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은 세련된 V넥과 경쾌한 길이 S사이즈가 61cm
이너 or 아우터로 활용 가능해요~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고요,
노카라 V넥은 날렵한 이미지가 나와서 둔해보여질 일 하나도 없어요~
기장과 전체 라인의 디테일 샷은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너로도 아우터로도 손쉽게 코디 가능한 우아한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장, 단후기 잘 살펴보면서 최저가 구매여부 생각해봅시다.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단점>

mom*****2019.08.08
블랙/L
신고하기
똑같은 사이즈인데도 불구하고 재단상에 문제가있는지 몇번이나 교환해서 받기는 했지만 
어쩔수없는 선택을 한것같아 개운하지가 않네요 결코싼가격도 아닌데

jk***2019.08.08
콤비/M
신고하기
상품 하자없고 좋은데 제가 팔이 짧은편은 아닌데 팔이 좀 길어요 접어서 입어야 겠어요ㅡㅡ

tag*****2019.08.08
콤비/M
신고하기
이뻐요 근데 털이 좀 묻어나네요 ㅠ

lan****2019.08.07
콤비/M
신고하기
고민중이에요
가볍고 부드럽고 좋긴한데
사이즈가 애매한거같아요
전 가죽면으로 입으려고하는데
가죽면으로 입으면 어깨부분이 작은듯하고 움직임이 불편하고
퍼로입으면 사이즈가 딱 좋아요
풀어놓고 입을려고했는데
마그네틱이 자꾸 붙어서 불편하구요

sea****2019.08.07
블랙/L
신고하기
디자인이쁘고 부드러워요~
가죽보단 무스탕쪽이 더이쁜듯~
자석이 저절로 붙어서 그건 좀 저는 불편하네요
다른분들은 편할수도 있지만~
폭넓게 입을수있을것같아요

ly******2019.08.02
블랙/S
신고하기
손타지않고 깨끗한 제품 받고싶어 이더운 여름 신상을 샀는데 하자로인해 3번씩이나 교환했습니다.
ㅠㅠ 오늘 받은것도 털면이 맘에 안들지만 더이상 교환도 번거롭고...택배기사님도 번거롭고...
휴...다른분들은 털면이 고르게 윤기가나면서 부드럽다.평도 올리던데 전 그렇진않네요.
앞판은 부드럽고 깔끔.등,팔부분은 뻣뻣. 
오히려 첨 받은 제품이 제일 괜찮았어요. 가죽은 상처없이 깔끔하니 좋습니다. 
암튼 디자인때문에 입기로함. 로보가죽제품 여러개 갖고있는데 좀실망이네요.
앱상세컷과 방송시 입은옷 너무 다른 퀄리티. 옐로우도 사고싶었는데 망설여지네요~ 
평소 44사이즈인데 S사이즈 아주 넉넉합니다. 털을 겉으로입으면 엄청 널널~~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디테일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디테일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디테일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 디테일

이상으로 로보 리버시블 무스탕 가디건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