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삐아프 NEW 베이직 터틀넥풀오버 4종 사이즈와 후기 알려드려요~ 라삐아프 터틀넥 최저가로 구매합시다.

2019. 10. 13. 07:03쇼핑리뷰

728x90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만나는 라삐아프 터틀넥
특징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은 짧고 굵게 핵심만 나갑니다.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합니다.

 

<라삐아프 NEW 베이직 터틀넥풀오버 4종 장점>
tkd*****2019.10.12
66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4가지색상 모두 괜찮네요
두루두루 잘입을거같아 기분 좋습니다

kam******2019.10.12
66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생각보다 밝아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약간의 크기는 달라도 포신한 감촉이 좋아요. 이번 겨울은 따뜻하게

miy*****2019.10.12
55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부들부들해요~ 올겨울 따뜻하게 입을것같아요. 
보통 66사이즈 입는데 후기에 사이즈가 크다고 해서 자켓 안에 입으려고 55사이즈 주문했어요. 
여유있게 잘 맞아요. 162cm 55kg입니다.

ire******2019.10.11
88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목까지 올라와도 따갑지않고 아주 편히 맞습니다.
블루컬러도 이쁘고
겨울에 골고루 잘입을것 같아요

jin******2019.10.11
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색깔별로 약간씩 사이즈가 차이가 있어요. 
재질은 부드럽고 따뜻한 재질이라 만족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카멜색이 젤 마음에 들어요.. ^^ 이번 겨울 이걸로 잘 나겠어요. 보풀만 안 나길 바래봅니다..

lan*****2019.10.11
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색상은 딱 입기좋은 컬러감으로 넘 이쁘게 잘 빠졌어요
어깨선이 사선이다보니 훨씬 날씬해보이고 ~~
좋아요~~다만 니트특성상 보풀이 생기기는 할것 같네요
가을에 초겨울까지 이너로 딱입니다

lo*********2019.10.08
77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대to the 박입니다^^ 색깔이 어쩜 맘에 쏙 드는지 또한 66반인 제가 66시켰으면 불편했을것 같네요 
반사쥬 올려서 구매해야 좋으라고 같아요 블랙은 사랑입니다 ^^ ㅎㅎ 
브라운 요번엔 색감이 정말 눈치인데 나왔네요 베이지도 따뜻해보이고 블루는 제게 잘 어울리지 않지만 
젊은 조카에겐 아주 딱입니다요 폴라를 이리 사서 다 맘에 들기는 이번이 첨인것 같아요^^ 
잘 입을게요 감사합니다

son*******2019.10.08
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가볍고 신축성도좋고 싸이즈도 넉넉하게 잘빠졌네요.
잘입을께요.
아주만족스럽네요~^

art****2019.10.08
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작년 겨울내내 라삐아프만 입고 살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반해서 다른 칼라도 나와서 또 구매했네요.
도톰해서 정말 따뜻한 터들넥이고 제 인생 터들넥을 만났어요.
블루와 아이보리가 조금만 더 밝았으면 더 이뻤을 것 같아요.
살짝 아쉽지만 품질이 좋아서 괜찮아요.

als******2019.10.07
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촉감이좋아서 그냥 입을려고요
보풀도 잘생기겠네요
길이도 너무길지않아서 좋아요

라삐아프 베이직 터틀넥풀오버의 가장 큰 특징은
까슬거리는 니트가 아닌 부드러운 촉감의 니트라는 점이죠,
아크릴 폴리 소재로서 가볍지만 따뜻한 니트 소재랍니다.
특이하게 스판이 가미된 점도 참고하시고요~ 
아래에서 라삐아프 터틀넥의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라삐아프 터틀넥 블루
라삐아프 터틀넥 블루

라삐아프 터틀넥 특징

라삐아프 터틀넥 특징

<라삐아프 NEW 베이직 터틀넥풀오버 4종 단점>
lo*****2019.10.12
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우선 옷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만족하는데, 한가지.. 색상별로 싸이즈가 왜 다르죠? 
검정,파랑 66보낸줄 알았는데 택 보니까 55로 써있네요..... 
같은소재인데 길이가 검정,파랑이 너무 길어요. 
혹시 길이 불량이라면 블랙,블루만 교환 받고 싶습니다. 그리고 옷에서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dbd****2019.10.12
66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어두워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약간 크게 나온 건 맞지만. 안에 탑. 티셔츠. 남방셔츠 같이 입고 입으려면 이정도는 돼얄 듯요. 
가볍고 색상도 괜찮은데. 옷감은 그닥 좋은 것 같진 않네요. 
강렬한 합성섬유의 느낌이... 막입을 이너로 일단 킵!! 
급하시지 않다면 좀 기다렸다가 세일 할때 사야 덜 아까울 거 같긴해요. ㅎㅎ

rud****2019.10.11
55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최고입니다
별3개 준거는 한철용이라서입니다
작년에 제가 사서 잘입고 버린
바로 똑같은 옷인데 구성과 색상만 바뀌어서 나왔네요
혹시나 해서 샀는데 재질은 같네요
보플 최고! 엄청 금방일어납니다
작년에 자주 입은 옷은 한달만에 몇년입은 옷처럼
보플생겨서 버렸습니다
디자인은 완전 굿이라
그냥 한철입고 버릴 목적으로 삽니다

dr*********2019.10.11
77
사이즈 :작아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두꺼워요
신고하기
우선 방송에서 보면
목 부분이 많이 헐렁한데 실제로는 좀 타이트하네요.
네 벌중 하늘색을 제외한 나머지는
몸에 딱 맞고
하늘색은 조금 넉넉합니다.

색상만 다르고
다 동일한 디자인이라고 생각되는데
몸통 길이, 폭. 소매 길이까지
어떻게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ko******2019.10.11
66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사이즈가 제각각 달라요,길이는 적당한것 같고 날씨가 더 쌀쌀하면 입으려구요,보플만 안생기면 잘 입을것 같아요~

dik******2019.10.07
66
사이즈 :생각보다 커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옷의크기가 각기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길이가 다른건 괜찮은데 목의둘레나 몸통의 둘레가 다르네요. 반품해야겠네요

yun********2019.10.07
88
사이즈 :정사이즈예요 색상 :동일해요 두께 :적당해요
신고하기
헉~~~하루입었는데 보플이 장난아님
감촉은 보들보들하고 좋네요 사이즈도 넉넉하고 색깔별로 사이즈가 자이가 크다해서 걱정했는데 크게 차이나진않아요

보플때매 오래입진 못할듯ㅠ

라삐아프 터틀넥 특징

이상으로 라삐아프 터틀넥의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