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3D매쉬 온수매트 이용후기와 최저가 안내, 일월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푹신푹신 특징 단점? 퀸, 싱글

2019. 10. 14. 07:17쇼핑리뷰

728x90

가성비 갑인 온수매트가 있어요~
바로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입니다!
특징, 상세사양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은 짧고 굵게 핵심만 나갑니다.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합니다.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장점>
tkd********2019.10.12
신고하기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네요^^;;
뜨끈뜨근좋아요^^

2019.01.17
신고하기
구들장 아랫목의 따뜻함 그리움에 사무칠 아파트생활에 필수아이템인 온수매트. 
디자인적으로도 매쉬스타일이라, 이염이나 오염방지에도 좋은 재질 입니다. 
퀸, 싱글 셋트 아이템으로 가격대비 좋은 상품인듯합니다. 득템들 하세요~

jaz*******2019.01.08
신고하기
따뜻하고 좋아요
애들 방에 깔고 하나는 어머니 드렸는데
조용하고 따뜻하고 좋다 하시네요

1s***2018.12.02
신고하기
주문후 배송 완전 빠르구요~~
H사 홈쇼핑온수매트가 1만원가량 씨서 물건 샀다가 배송이너무느려 취소하고
평소 자주 사는 gs에서 주문하고~~바로 다음날 받았습니다~~
전에 스팀보이 쓰다가 너무 비싼것 같아 일월로 바뀠는데~~
디자인이나 기능 면에서는 어쩔수 없이 좀 떨어지지만~~
소음도 없고~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만족하고~~
잘 사용 하겠습니다~~

fir****2018.11.07
신고하기
1.배송
주문다음날와서 깜놀했어요
퀸은 박스도 찢어져있고, 온도조절기도 스크래치..쓰면같으니깐 기능만문제없음 넘어가기로...
2.디자인
디자인이 화면만큼이아니예요
재질땜인지...오염이될것같아요
꼭 덮어서 사용할꺼니깐 ok
그런데 퀸 온수기주입방향이 침대와 안맞아서 선처리 꼬였으요 .. 주문시 방향 선택이있었는지 보니깐 따로 없었네요..VVV 요것땜에 반품할지 고민하고 대체할 다른 제품확인했는데요 가격땜에 대체불가네요
3.기능
물넣기로결정후 설치후 둘다 넣구 온도 개별설정 테스트, 장판내 전자파테스트하였습니다 문제없네요
전기장판만큼 금방 뜨끈해지진않아요 보일러물데워 순환하는방식이고 펌프가없으니 수평을 맞춰야하고
나중에 물빼는 문제등이있어요
그래도 전자파없으니...
4.가격대성능비예요
전자파없이 잘 잘수있어서 좋습니다

nac****2018.11.05
신고하기
믿고 사용하는 일월온수매트~
이왕사는거 큰거두개샀어요
물 소리 정말 안나네요
30도만 맞춰도 따뜻하게 잘수있어요
애들이 덕분에 꿀잠자고 있습니다^^

she****2018.11.05
신고하기
셋째 아들 이 정말 좋아하는 것같습니다 정말 따뜻하고요

aza*******2018.11.02
신고하기
전기매트와는 다른 따뜻함?
처음엔 너무 안따뜻한 느낌이어서 최고온도 해놓고 한참 틀어뒀더니 좀 적응되더라구요.
조용한건 좋아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좀 더 개운한 느낌입니다.

kyu*******2018.11.02
신고하기
8개월된 둘째랑 외풍이 심한 방에서 같이 자는데
추워지고 난 뒤 바로 감기걸리길래 주문했어요~
온수매트 위에 두꺼운 요 깔고 자는데도 완전 따끈따끈해요~
젤 낮게 30에 맞춰놓는데 육아퇴근하고 누우면
따땃하니 너~~~무 좋아요
아기랑 저랑 새벽나절엔 땀흘려요 ㅋㅋ
훈훈하게 올겨울 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chu*******2018.10.30
신고하기
따뜻해요♥︎ 특히 고양이들이 참 좋아하네요ㅎㅎㅎ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의 가장 큰 특징은
가격차이 입니다ㅋㅋㅋ 상세스펙은 아래 사양소개서 보시면 되고요
가성비가 압권이에요 퀸사이즈가 타사제품대비 거의 50% 다운된 가격 생각하심 됩니다.
퀸사이즈 스팀보이,경동 온수매트가 25~30만원대고
일월이 14~16선이니까요
그럼 아래에서 일월 온수매트의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단점>

env***2019.10.08
싱글이 검은 기름때 같은 뭔가가 묻어 와서 교환 한번 하고 받았어요...
앞번에 샀던 일월 온수 매트도 잘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믿고 구매했어요. 

다만..푹신푹신이래서 정말 푹신푹신 할줄 알았는데 발로 밟을때 온수 호수가 불안할 정도로 발에 느껴져서 
그런건지 아님 내가 상상하던 폭신함이 아니어서 그런지 저는 푹신함은 안느껴져요..
오히려 앞번에 샀던 푹신의 멘트는 없었던 그냥 온수 매트가 쿠션감이 더 있는것 같아요...
제가 생각했던 느낌이 아니라 그럴테지만 푹신이라고 하기엔 좀 아닌듯하네요... ㅎㅎ 
매트위에 그냥 누워 보진 않아서 누웠을때도 호수가 느껴 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 두께 있는 이불 깔고 누우니 괜찮네요...
그이외에는 두께있는 이불 깔고도 30도에도 따뜻하고 소음 없고 완전 만족합니다~

jin*****2018.11.12
신고하기
아~~~화면보다 매쉬틈 공간이 너무 커요.
먼지나 과자부스러기등 너무 잘 낄꺼같네요.ㅠ
위에 무언가 깔고써야하니 결국 매쉬자체의 의미도없는거같아요.
방수원단으로 닦기만하면되는 그런천도 많던데ᆢ ㅠ
애키우는집서는 특히나 실용성이 떨어져보입니다.

mh2***2018.10.25
신고하기
필히 매트커버 구매하세요 머리카락 끼고 먼지끼고 매쉬가 하얀색이라서 예민하신분들은 짜증날듯 하네요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

이상으로 일월 3D매쉬 소프트 토퍼형 온수매트의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