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EQM552 이용후기와 함께보는 차이점 알려드립니다. 최저가 정보와 단점 알림!

2019. 10. 24. 06:26쇼핑리뷰

728x9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과 EQM552가
온라인서 잘 팔리고 있는데요 이 둘의 특징과
차이점은?
허심탄회한 분석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포스팅은 짧고 굵게 핵심만 나갑니다.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장,단점 후기>

asp*****
선택:[EQM552-QSX]슬림형 퀸 QS 온수매트 커버미포함
와 슬림형 첨써보는데 너무 좋네요.
근데 보일러통을 협탁에 올리고 보통쓰는데
연결호스가 패드 가운데 부분이 아니고 한쪽끝으로 연결되면 더 좋을것같아요.

zzz*****
선택:[EQM552-QSX]슬림형 퀸 QS 온수매트 커버미포함
배송은 빨랐지만.. 이중박스도 아니고 테이프 마감도 없이 와서 좀 당황스러웠어요. 
다행히 안에 내용물은 이상없었어요.

온수매트 포장된걸 보니 겨울 지나고 정리해서 보관할 때 용이할 것 같아서 
가장 얇은 매트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잘 마련한 것 같아요 
전기장판 쓰다가 온수매트 쓰니 전자파도 안느껴지고 따뜻하네요

물은 1.5L 이상 넣었은데 매트안으로 들어가다보니 계속 물 부족이라 뜨더라구요 
두어번 더 넣어줬더니 그 이후로 에러 안떴어요

irs*****
선택:[EQM552-QSX]슬림형 퀸 QS 온수매트 커버미포함

역시 대기업에서 만들어서 온수매트 성능 최고입니다. 슬림형이라 매트리스이상 느낌이 없고요
모터는 진짜 소리가 안나요. . 
우리 달 방에 설치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배송도 1월초라고 해서 기다렸는데 이틀만에 집에 와서 이번 연말에 
아주 다뜻한 연말 보내고 있답니다. 배송도 빠르고 품질도 굿이고 강추입니다.

df3*****
선택:[EQM552-QSX]슬림형 퀸 QS 온수매트 커버미포함
정말 얇아요. 얇지만 기능 문제없이 따시고 좋네요~
부피 적어서 보관도 편할듯 합니다.

jeu*****
선택:[EQM552-QSX]슬림형 퀸 QS 온수매트 커버미포함
소음없고 따뜻하네요.
호스가 없는 타입이라 호스때문에 몸이 베겨서 불편한점도 없구요. 
리모콘도 있어 간편하기까지 하네요.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 듯 싶네요

jdu*****
선택:[EQM552-QSX]슬림형 퀸 QS 온수매트 커버미포함
처음 열었을때 새것 냄새가 너무 나서 온도 제일 높게해서 창문열어놨어요 
온도 올라가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는듯 해요 기존에 쓰던것 보다.. 
그리고 얇아서 너무 밀려요ㅜ ㅋㅋ 한번 밟으면 쑥 들어갔다가 펴져야하는데 안펴져요 ㅋㅋㅋ 
자고 일어나면 매트와 이불이 저~~기로 밀려있어서 이불정리 필수 ㅋㅋ 
그래도 어플로 조작 가능해서 좋네요 특히 저흰 아기가 외출하고 밤에 들어오면 잠드는경우가 
많은데 켜짐 예약하고 나가면 따뜻한데 눞힐수 있어서 좋어요~~

55s*****
이거 쓴지 2년 됏는데 엄청 좋습니다. 완전 추천입니다. 
일월전기매트 쓰다가 전기가 자꾸흐르는거같고 아침에 몸이 안좋았는데
바꾼지 하루만에 느꼈습니다. 완전 추천요. 제품은 최고임다

hdy*****
슬림매트 쓰고있는데 확실히 좋습니다. 
매트밀림은 제가 고정을 잘못한건지 조금 밀리긴하지만 
크게 신경쓸정도는 아니더라구요 ㅎ

dd2*****
지난번 올라 왔을 때 구입했습니다...
물 넣고 데우고 하는게 너무 귀찮네요...
전기매트에 비해 덜 따뜻한것 같은데....
뭐.. 지금은 그냥저냥 잘 쓰고 있네요...
귀찮은거 싫으신분은 무조건 전기로 가세요..
전 다시 구입한다면 전기로 갑니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52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차이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장,단점 후기>

ww3*****
사이즈:01.EQM560 슬림형 퀸
아직 적응이 안되서 살짝 불편한감도 있지만 따뜻하고 너무 좋아요♡

qu2*****
사이즈:01.EQM560 슬림형 퀸
사용하던 온수매트가 망가져서 이번에 새로 샀어요. 
매트가 얇아서 좋아요.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잘 쓰고 있습니다.

fdd*****
사이즈:01.EQM560 슬림형 퀸
패드를 무게감있는걸로 추가로깔아서
그런지 생각보단 밀림이없네요
인터넷 후기들 검색해보니
밀림도있고 얇은건 누웠을때
누운자리빼고 옆쪽이 올라온다했는데
그런것도없고요.

블루투스 기능이있어
어플로 전원이나 온도설정 예약할수있으니
너무 편합니다.

ruw*****
560 퀸사이즈 쿠션말고 슬림으로 얼마전 카카오톡 딜로 구매했는데 쌀쌀해진 
날씨 핑계로 10월달에 켜봤는데 분리난방 기능이라던지 
블루투스 연결해서 제어하는게 좋았습니다. 
소음은 예민하지 않아서인지 못느끼겠고..
귀뚜라미것도 가격은 비슷하던데 후기도 많이없고 
스팀보이가 신제품이어도 10만원 이상 차이가 나서 비교 하던중에 
as도 고려해서 나비엔으로 갔어요.
EQM580도 있던데 그건 블루투스 대신 와이파이라서
EQM560으로 갔습니다.

dfy*****
신형560 퀸 쿠션은 바닥에 놓고 사용중인데 커버씌우든 안씌우든 손바닥으로 호스? 
지나가는 부분을 꾹 누르면 호스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아예 폭신하게 자려고 시트 2개 더 까니까 손바닥으로 꾹 강하게 누르면 
느껴지고 걍 누웠을땐 배김 없고 괜찬습니다. 
호스의 폭이 있어서 그런지 슬림보다 확실히 따듯합니다.  
슬림은 설정 온도보다 살짝 추워요  

sa2*****
560은 이온살균으로 물때없이 오래쓴다는 거에 만족

ch***2019.10.11
선택1) [경동나비엔] 더 케어 온수매트 EQM560-SS 슬림 싱글
신고하기
얇아서 배길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지 않네요. 
앱으로 조정가능해서 편리하네요.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 것 같아요

om*******2019.10.11
선택1) [경동나비엔] 더 케어 온수매트 EQM560-SS 슬림 싱글
슬림하고. 참좋아요. 공간차지도. 안하고쓰가가참편안하네요

a20****2019.10.09
선택1) [경동나비엔] 더 케어 온수매트 EQM560-SS 슬림 싱글
온수매트는 처음인데 전에 사용하던 전기요랑은 다르게
온도가 일정하게 은은한게 너무 좋습니다
물 끓이는거라 소음을 생각했는데 조용하고 리모컨도 있어서
조작 하기에도 편하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cck******2019.10.05
선택1) [경동나비엔] 더 케어 온수매트 EQM560-SS 슬림 싱글
비싸지만 사용해보니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블루투스도 쉽게 잘 잡히고 리모콘도 편하고 좋아요.

ari*********2019.09.27
선택1) [경동나비엔] 더 케어 온수매트 EQM560-SS 슬림 싱글
기존에 쓰던 온수매트가 고장이 나서 여러 제품들 알아보다가 
경동나비엔 새로나온 프리미엄 EQM560을 주문했어요~~ 
역시나!! 너무너무 좋네요^^ 소리는 정말 하나도 안나구요~ 
이온살균도 되고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되면서 
핸드폰으로 누워서 편하게 기능 조절 할 수 있어서도 좋고 
무엇보다 온도도 금방 데워지네요~ 빠른 난방기능 너무 좋습니다! 

침대에 토퍼 쓰시는 분들에겐 슬림형이 딱인 것 같아요~ 
저도 슬림형은 처음 써봐서 구매할 때 고민 많이 되었는데요, 
쿠션형만큼 따뜻하고 괜찮을까? 걱정되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토퍼 위에 쓰기엔 슬림형이 정말 딱이네요~~ 
커버도 순면100%라서 침구에 예민한 제가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어요~ 
기존에 쓰던 제품 커버가 먼지같은게 많이 날려서 고생을 했었거든요 ㅠㅠ 

역시 잘 구매했어요!! 사용설명서도 잘 되어있구요,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좋구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오랜만에 꿀잠잤어요~~ 역시 온수매트는 경동나비엔이네요~~ 굿굿!!

zkf*****2019.10.12
선택1) [경동나비엔] 더 케어 온수매트 EQM560-SS 슬림 싱글
배송은 빠르고요 너무 일찍 샀나봐요 
요즘 방송하는 홈쇼핑에서는 30만원정도 하던데 ㅠㅠ
가격이 너무 비싸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EQM552 차이점>
552모델은 구형이고, 커버 미포함 모델 포함모델 따로 있고,
온수매트랑 보일러랑 같은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560은 커버 전부 포함에 온수매트 양사이드로 다르게 조절가능하고 
보일러가 위에있든 아래에있든 상관없이 작동됩니다!~

 

이상으로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552의
비교후기 마칠게요~
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합리적인 쇼핑 하시기를 바라면서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