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후기와 함께 최저가 만나보기 브이티 프로그로스 사용방법과 장점, 단점 후기!

2019. 11. 15. 05:58쇼핑리뷰

728x90

꿀과 골드의 만남이라고?!
콜라겐 팩트의 원조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특징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장점>


2019.11.12
21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건조한 날씨에 1일 1팩로 다음날 아침에 느껴지는 수분력이 좋습니다.
콜라겐팩트라서 그런지 에센스팩트일때 보다 번짐이 없는 대신에 
퍼프에 묻혀 지는 것이 타 제품에 비해 느껴지지 않지만 
발림은 두드릴수록 쫀쫀해서 탄력이 느껴져요. 
보톡스 맞은 느낌이라고해야하나! ㅎ 빵빵하네요!
골드케이스와 리필1개은 제가쓰고,
블랙케이스와 리필 2개는 저희 엄마가 쓰시는데 
아주 맘에 들어하셨요.

pi*******2019.11.12
23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브이티 콜라겐 팩트 몇번 썼는데 이번 구성품 대박입니다.ㅋㅋ
일단 팩트에서 꿀 향이 나서 진짜 좋아요
진짜 부드러우면서 은은한 향이 나서 자꾸 쓰고 싶고..
24K 금성분 들어갔다고 해서 왠지 더 촉촉한 느낌?

피부 건조해가지고 평소에 보습 진짜 많이 바르고 팩트 하는데
이번 제품은 기초 적당히 하고 해도 
하루종일 촉촉하고 자연스러워요.
가을 겨울에 쓰기 진짜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골드는 엄마 드리고, 블랙은 제가 쓰는데요.
제품 케이스가 금가루 떨어지듯이 ㅋㅋ
차르르 흘러서 재밌어요.
연말에 블링블링 느낌도 나고 너무 좋네용 ㅋㅋ

sp*****2019.11.12
23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팩트5개랑 퍼프3개랑 마스크팩 3세트와서 대만족이예요
검정색팩트가 진짜 이뻐요. 
빤짝빤짝한 검정이 진짜 예뻐서 검정2개로 받고싶어요
피부도 자연스럽게 광이쁘게 돌아요!
제가 피부가 어두워서 한국화장품이 색이 안맞는데 
23호인데 워낙 얇게발려서 톤보정 정도만되고 면봉같이 되지않더라구요
마스크팩은 시카마스크만 써봤는데 
겨울이라 꿀팩이 더 제피부에 좋을것같아요.
역시 브이티팩트는 최고

hr2***2019.11.11
21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신고하기
작년에 브이티콜라겐팩트 너무 잘썼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구매했어요!
브이티팩트가 워낙 촉촉하다보니 
겨울쯤되면 계속 찾게되는거같아요

이번팩트는 촉촉하면서도 제피부톤에 딱맞게 밀착이 잘되서 
너무 맘에 들었어용
골드성분이 들어갔다니까 괜히 더 좋게느껴지고ㅎㅎㅎ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그러지않고 
얇게 밀착되니까 저도모르게 계속 두들기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자연스럽게 화장되면서도 
보습감이 계속 느껴지니까 완전 만족스럽더라구요

케이스도 넘예쁘고 특히 골드가 취향저격입니당
구성품들도 버릴거 하나없이 다 유용해서 너무 좋았어요
겨울에는 브이티 팩트가 짱인듯요~~!

kk*****2019.11.10
21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신고하기
지금 겨울에만 3번 정도 구매하고 있네요
이거 쓰면서 다른 제품도 중간 중간 구매했었는데
항상 되돌아오게 하는 매력이 있는듯 하네요 ; ㅋㅋ

사실 쓸땐 크게 엄청 좋은가 ? 이런건 못느끼는데 다른거 쓰다보면
확실히 콜라겐팩트가 촉촉하고 이거 쓸때 
사람들이 피부 좋아보인다고 다들 그러네요 ~ 
그거보면 확실히 제 피부엔 젤 잘맞는거 같아요 , 
디자인은 뭐 말할것도 없고요 ! 
저번 시즌보다 더 촉촉하고 물광 잘 나네요 
단 잘 믹스해서 쓰셔야해요 
두꺼운 화장 싫어하는데 얇게 발리고 
피부톤이 자연스럽게 화사해져서 굿이네요

ppi******2019.11.07
23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저는 23호인데 제가 쓰는 다른 23호 제품들 보다 좀 더 화사한편인거 같아요 !!!!! 
그리고 케이스는 역시 VT.. 요번은 골드 + 꿀 성분이 메인이라 패키지가 
전부 골드라인인거 같은데 고급지고 예뻐서 친구들한테도 추천했어요

후기에 잘안발린다는 말들이 좀 있어서 걱정했는데 
처음에 팩트 열어서 퍼프로 그냥 쓱 밀기만 하면 잘 안묻어나는거 같아요, 
설명 종이보고 퍼프로 내용물을 막 요리조리 문질러서 올리니까 
광이 완전 뿜뿜하네요 !!!
그냥 스치듯이 밀면 잘 안발리니까 베이스랑? 마블이랑 잘 섞이게 문질러서 
피부에 올려야하는거 같아요 !!!!!!! 
저처럼 잘 모르시는 분들 많은거같아 좀 자세한 후기 남겨봅니다 

커버력이 막 엄청 좋고 이런 느낌은 아니고요, 
얇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게 피부가 좋아보여요, 
작년 제품보단 훨씬 광?나는거 같아서 전 개인적으로 잘 쓰고 있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프로그로스 마스크팩이 진심 최고에요...!!!!

jdb****2019.11.07
21호
발색력 :보통이에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작년에 콜라겐팩트 잘 쓰다가 지난 여름에는 사실 건너띄었는데 
이번에는 케이스를 보고나니 어느새 결제버튼을 누르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커버력은 원래 컨실러를 따로 써서 크게 신경쓰는 부분은 아니였는데, 
콜라겐팩트가 원래 피부가 좋은것처럼 만들어주는게 장점이잖아요. 
이번시즌은 기존에 쪼끔 텁텁했던 피부표현이 얇고 밀착력있게 표현되더라구요. 
엄청 얇고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바꼈네요!! 
요새 히터 막 틀기 시작해서 피부당기고 건조했는데 
아무래도 다른팩트보다 오일성분이 대놓고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역시 가을겨울에는 콜라겐팩트 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그러나 제일 최고의 단점은 엄마가 자꾸 제 골드색 팩트를 노린다는 점..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허니골드팩트, 김나희팩트로 알려진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의 가장 큰 특징은

블랙 콜라겐이 30,000PPM 함유되어서
건조한 피부를 항시 촉촉하게 유지한다는 점이에요~
아래에서 브이티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의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사용법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21호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특징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21호 23호 차이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단점>


sm1*******2019.11.12
21호
발색력 :보통이에요 지속력 :보통이에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신고하기
브이티제품을 쓰다가 딴것도쓰고 결국 브이티로 되돌아왓는데 
옛날에쓰던거보다 커버력은 조금약한것같아요 
발림성이랑 색깔은 조아요

my0***2019.11.12
21호
발색력 :보통이에요 지속력 :보통이에요 발림성 :보통이에요

커버력은 거의 없어요 
겨울이 다가오니 촉촉하게 표현되는 수분광은 좋아요 케이스도 이쁘네요

mh0***2019.11.11
21호
발색력 :보통이에요 지속력 :짧아요 발림성 :보통이에요
신고하기
사용했던 vt중 최악이네요. 뭉침현상 깨짐 때문에 문의하니 힘을줘서 믹싱하지말라는데 
저까짓거에 힘을 줘봐짜 얼마나 준다고....
그리고 교환 문의하니 성분과 제품 특성상 그러니 교환해도 
뭉치고 깨짐은 여전히 그럴꺼라고 하나 사용분만 빼고 환불해달라니 
본품 한개값 3만 8천원이랬나 그거 빼면 남는게 없을듯 해서 그냥씁니다. 
사용하는 하시는 분 마다 느끼는거는 다 다르지만 
전 진짜 산거후회합니다.

jl1***2019.11.10
21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부드러워요
신고하기
항상 사용한 VT
케이스는 예쁘지만 사용하다보면 말썽 (케이스 안닫힘. 팩트가 빠짐)
아쉬움이 남아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
잘 사용할게요

yun******2019.11.08
23호
발색력 :보통이에요 지속력 :짧아요 발림성 :뻑뻑해요

여름동안에는 리리코스마린에너지커버팩트 쓰다가 
견미리살까 VT로 살까하다 VT로 다시 돌아오게되었네요.
견미리팩트 뭉게짐 현상때문에 VT쓰던건데
11월 5일날 받아서 11월 6일부터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벌꿀향 좋구요. 얇게 발리는데 그렇게 촉촉하진않고 지속력 적구요 
잡티커버가 안됩니다. 
케이스는 예뻐서 계속 흔들어보게 되구요.
그러나 오늘 아침 출근전 화장하다가 깜놀~~
견미리랑 같은 팩트 무너짐 현상이 있어 떡이 되고야말았네요. 
뭉쳐서 옷에 뭍어 옷도 갈아입고 짜증이 좀 났어요.
왜그런가요? 이거 뭉개진거 교환 가능한가요?

c2****\2019.11.07
21호
발색력 :좋아요 지속력 :오래가요 발림성 :보통이에요
신고하기
VT콜라겐팩트 2종을 같이 써보았어요.
로즈에디션도 괜찮게 쓰고 있어서 덜컥 사보았네요.
발림성이 생각보다 뻑뻑한것 빼면(쓰다보면 부드러워질것같네요. 팩트의 특성상) 
화사한 느낌이 로즈에디션보다 좀 추가된것 같아요.
패키지는 생각보다... 좀 개선이 필요할듯요. 
자꾸 본체가 빠집니다... 두 팩트 모두요.
육각퍼프는 손가락이 다 안들어가서 원형보다는 조금 불편한데
세부 부위 덧바를땐 괜찮았어요.

god****2019.11.07
23호
발색력 :보통이에요 지속력 :보통이에요 발림성 :보통이에요
신고하기
다른제품21호 사용하는데 올여름 좀 그을려서인지 좀 허얘보여서 
다른제품알아보다가 이제품은 밝게 나왔다고들 하셔서 23호 주문했더니 
그냥 제 피부색이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ㅎㅎ
피부톤 보정정도라고 할까 
얇게 발려지고 촙촙 촵촵~ 촉촉 쫀득한 느낌입니다. 
사용감이 시원하고 사용 후 2시간 지난 지금은 아직 촉촉쫀득입니다.

cul*****2019.11.07
21호
발색력 :약해요 지속력 :보통이에요 발림성 :뻑뻑해요
신고하기
저는 왜 이렇게 뻑뻑해서 퍼프에 잘발라지지도 않을까요 
제것만 그런건지. 화장 안해본 사람도 아니고.
꿀같이 생긴게 굳어있어서 안발라지는거 같아여.

커버력은 약해요. 두껍게 발리는거 싫어하는데 
이건 뻑뻑해서 그런건지 안발라져서 그런건지 약하네여.
커버가 많이 필요한 사람은 아니고 
투명메이크업 하시는분들 좋을것 같아여. 
20대 초반분들이요.

이상으로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의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합리적인 쇼핑 하시기를 바라면서~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