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제품특장점과 특단점 안내합니다~ MS031S 최저가 소개와 함께 만나보는 이용후기

2019. 11. 13. 06:28쇼핑리뷰

728x90

완벽살균과 초간편세척이 강점인
가습기가 있었네요!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MS031S
특징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장점>

rht*******
2019-11-10
다른 제품들에 비해 세척이 간편해서 좋아요.

nyl*******
2019-11-07
가습량이 뛰어납니다. 기본기능에 충실해서 좋아요.

juh*******
2019-11-06
가습량도 좋고 인덕션에 소독할수 있어서 편하고 좋습니다

the*******
2019-11-05
세척하기가 좋은 걸로 고르다 케어팟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습은 잘 되는 것 같고 세척도 편하고 몇 일 써봤는데 괜찮아요~

ess*******
2019-10-31
소음도 적고 세척도 편합니다

56r*******
2019-10-17
생각보다 디자인도깔끔하고 쓰기 편하게되잇네요. 소리도안나고 괜찮네요

wow*******
2019-10-16
세척이 너무 간편해요!
소음은 조금있지만 일반 가습기 수준
깔끔하고 예뻐요!

awe*******
2019-10-15
세척 완전 간편하고 가습양도 팡팡 나와서 아주 만족이에요!

peb*******
2019-10-13
아이가 있어서 안방에는 하나 있는데 거실에 두려고 대용량 찾다가 구매했어요. 
원래 미삐를 쓰고 있는데 좋긴한데 세척해야하는게 너무 많아서 더 간편한건 없을까 
엄청 찾아보다가 케어팟 제품을 발견 했네요. 
잘모르는 제품이라 상품평도 꼼꼼히 보고 구매 했는데 저는 대만족 입니다

사람들이. 단점을 사테인리스 용기 끝 마감이 조금 날카롭다고 하는 점이 있었는데 
밥통처럼 두꺼운 통이 아니라 매끈하지는 안지만 
제가 느낄땐 손이 벨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분무량도 좋고 세척도 4개(내솥같은거,내부뚬겅,진동자,고무패킹 정도만 씻으면 되서 좋네요) 
소음도 적어요. 그리고 물 양은 위에 뚜껑에 전원버튼에 표시가 되어서 좋아요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물이 핸 1/3들어있어도 
물 부족으로 나온다는 점
(최대 가습하면 한3-4시간 갈까 싶네요) 
대용량이라고 해도 용량은 대용량이지만
진동자가 잠겨야 한대서 그런다네여. 
그래서4리터라고 해도 실제 체감은 한 2-3리터 정도 용량인가 같아요. 
그리고 제품이 위로 분사되는게 아니고 앞으로 분사 되는거라 낮은곳에 두면 
가습이 멀리까지 안될거 같은 느낌이에요. 
(다른 분들은 옆에 물이 센다는 분들도 있던데 제꺼는 안그러네요) 
글럼에도 불구하고 좋은건 아기 땜시롱 자주 세척하려고 하는데 
세척이 너무 편해요.디자인도 예쁘구요.

ake*******
2019-10-01
사무실이 건조해서 샀는데 분무량이 많아서 좋네요. 
용기 세척도 쉬워서 관리도 쉬울 것 같아요. 매우 만족합니다.

sub*******
2019-02-08
고민 많이하고 샀는데 우선 스테인리스라 관리가 쉽고 
필터 청소도 간편해서 잘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git*******
2019-01-21
케어팟 가습기 정말 좋네요, 
기존의 가습기는 청소하기 힘들어서 사용하는데 애로가 많았어요.
어떤날은 청소하기 싫어서 사용하지 않았어요,
근데 케어팟 가습기를 사용하고 부터는 하루도
빠지지않고 사용합니다. 우리 며느리가 보더니
어디서 이런걸 구했냐면서 자기도 지금 사용하는거 
올해까지만 쓰고 내년에는 바꾼데요, 
정말로 누구에게나 추천해도 사랑받을 제품입니다. 강추입니다.

wis*******
2019-01-11
에어워셔만 쓰다가 습도가 정말 안올라가서, 
세균 번식이 최대한 안될거 같은 거 고른다고 힘들었어요.
일단 수조통이 살균할 수 있는 구조이니 마음은 편하네요.
그리고 미스트가 나오는 곳도 오픈되어 있으니 세척에 불편함도 없구요.
분사량이 엄청나네요.
바닥에 두고 사용은 안해봤지만, 
바닥에 두면 물기가 많이 생길거 같아요.
분사력과 디자인, 청소 편의성 면에서 매우 만족중입니다.
사용하면서 물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는 나는데, 
매우 민감하지만 않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MS031S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MS031S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 가습기의 가장 큰 특징은
스테인리스 수조의 살균성 우수함이라 볼 수 있지요
자세한건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MS031S의 
상세후기 살펴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기능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특징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사용방법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단점>

red*******
2019-11-12
다른성능은 타 제품과 비슷하지 싶어요
분무량,소음 다 만족스러워요
이 가습기는 세척관리가 짱입니다!
그릇 설겆이 하듯이 쓱쓱 씻고
한번씩 끓여서 최소한에 찝찝함도 사라지게 만드네요
단지 분부방향이 앞으로 나오니
높은 곳에 두고 써얀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dlg*******
2019-11-05
가습기 이리 저리 많이 알아봤는데...
세척이 제일 간편하고, 열탕소독도 가능한게 좋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할인 많이 받아 최저가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분무량도 많고, 분무시간도 길고, 세척이나 디자인 부분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다른 분들 후기처럼,
물담는곳의 스티커를 떼어내는것 부터 너무 힘들었고
(끈적이가 계속 남아 긁어내는게 참...)
매끄럽지 못한 마감처리와 저렴해보이는 고무패킹이 아쉬웠습니다.

가습기 고르는 기준이 다들 다르시겠지만, 세척이 1순위라면 추천합니다!

usi*******
2019-11-02
할인쿠폰 덕분에 최저가로 잘 샀어요. 분무량이 많아서 좋네요. 
다만 외관 플라스틱에 지워지지 않는 
이물질들이 군데군데 묻어있어서 좀 저렴해보이는게 아쉬워요.

ef*******
2019-11-02
전체적인 완성도가 15만원대 제품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통의 옆면 부분 마감이라던지 그란 부분들이 좀 날카로워서 손을 다쳤어요. 
분무양도 좋고 세척도 편한데 뚜껑 닫았을때 잠금 같은 
느낌 없이 닫히는 부분이라던지 하는 것들이 
딱 10만원 전후 였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him*******
2019-10-30
가습기 제조일자 2018년3월?꺼받음
한달 차이로 타사에서 같은제품구입. 제조일자 2019년....
스텐용기다름...
속은기분....게시판 글남겨도 무시하시고...
작년 재고품이라는 명시없음 ㅡㅡ

yon*******
2019-10-14
가습기 청소때문에 이거저거 써봤는데, 늘 청소하다 물들어가서 
고장이 나니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그래서 이번엔 청소를 말끔히 할수 있을듯 싶어 샀어요... 
스텐통하고 뚜껑 뺏다 넣었다 하기가 좀 번거롭긴 해요.
뚜껑이 딸각하고 닫히는게 아니라 그냥 내려놓는건데, 
고무패킹이 있어 스팀이 새진 않지만 먼가 엉성한 느낌이 들어요.
진동자도 뺏다 끼웠다 하는데... 
손으로 자꾸 만지게 돼서 위생에 별로 안좋은듯 해요.

794*******
2019-10-05
하나..물이 한참 있는데도 인식을 못하고 잔수 없음이 되네요.
대용량이라 주문한건데 .. 나머지 다 좋은데 큰 하나의 아쉬운점이네요.

ros*******
2019-06-16
소독할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어서 완전 만족입니다.
그런데, 따뜻한 가습이 되는 기능이 없는게 좀 아쉽네요

bob*******
2019-02-16
지금까지 사용했던 가습기와는 달리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왜 이제야 구입했나 싶네요. 
다만, 분무방향이 위로 향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가습기 세척방법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기능

이상으로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의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합리적인 쇼핑 하시기를 바라면서 
소소한 정보글 물러납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