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불량, 위장병, 역류성 식도염에 효과가 있을지? 알아본 위건강엔 매스틱 효능과 진솔한 한달후기 봅시다. 매스틱검 섭취 권장량

2020. 6. 6. 13:27쇼핑리뷰

728x90

매스틱검 효능

역류성 식도염이나 만성 소화불량으로 시달리고 계신가요? 
해답은 ‘매스틱 검(Mastic Gum)’을 복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역류성 식도염이란,  
위 내용물이 식도로 역류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죠 
동석호 소화기내과 교수는  
“속쓰림이 소화불량이나 위염, 위궤양, 위암까지도 다 관련이 된다.  
그래서 위를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위산이 많이 나와도 문제, 적게 나와도 문제라고 하면서,  
매스틱이 위산이 너무 과하게, 혹은 너무 적게도 안 나오도록  
잘 조정해서 균형을 맞추는 역할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손상된 위 점막을 보호하는 역할을 해서,  
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효능을 설명했습니다. 

매스틱 부작용과 권장량?? 
매스틱은 체질에 따라 매스틱 알레르기 등  
매스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매스틱 과다 복용은 설사, 소화장애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매스틱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스틱의 식약처 권장량은 1g(1,000mg) 입니다.

 

출처 - 폴리뉴스 (www.polinews.co.kr/news) 

천연 소화제 매스틱

<위건강엔 매스틱 한달후기>
tjde**** 20.05.27.신고
한달사용기  
매일매일 챙겨 먹으니 
속도 안쓰리고 좋네요

hanc**** 20.05.24.신고
한달사용기  
속쓰림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jinm**** 20.05.22.신고
한달사용기  
저는 위가 좋지 않아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
이거 없음 못살정도로 위가 편해졌습니다

kind**** 20.05.03.신고
한달사용기  
효과있는것 같아요    
속도 좀편해지는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jdg**** 20.05.06.신고
한달사용기  
제가 섭취하는것은 아니라서 뭐라 말할수는 없지만 
친정엄마가 속이 불편하셔서 드시기 
시작하신건데 생각보다 드실만하다고 얘기하시더라구요 
한달 드셔보시고 나름 괜찮으시다고 하셔서 
두달치 더 주문해서 더 드셔보시기로 했어요 
불편한 속이 완전히 다 진정된다는 아니지만 
더 안좋거나 불편하지는 않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금액은 사실 좀 나가는 편이지만 증상만 좀 편안해진다면 
이 금액이 무슨 대수겠어요 
속이 불편하면 사람이 일상생활이 불편해서 
아무것도 하기 힘들어지잖아요 
제발 더 먹더라도 속이 더 편안해졌으면 좋겠네요

hydh**** 20.04.08.신고
한달사용기
남편이 위가 좋지않아 늘 고생하는데 
매스틱 먹고는 속쓰림이나 위통.소화불량이 좀 편해지고 있네요
예전에는 마를 먹었는데 매일 갈아먹어야해서 불편했는데 
매스틱은 가지고다니면서 
편하게 들고다닐수있어서 좋네요

출처 - 11st, 지마켓, 건강드림몰

<위건강엔 매스틱 장점후기 1>
xuhu**** 20.05.16.신고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다가 
위건강엔 매스틱이 좋다는 리뷰를 보고 일단 1개월분 샀는데 
지금 한 3일 먹었더니 속이 편해지더라고요. 
앞으로 더 먹어봐야 겠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는것 같아서 좋아요.

oops**** 20.05.22.신고
어머니께 사드렸는데 한달분 복용하고 
위가 조금 편해진것같다고해서 더 주문했어요

yshj**** 20.05.28.신고
소화도 잘안돼고 
그런것들이 많이 좋아진 이후로 
이제품만 구매합니다

ona**** 20.05.15.신고
독한 약 많이 드시는 엄마가 
매스틱 드시고 위가 안아프다고 하셔서
매스틱은 떨어지지 않게 꾸준히 보내드립니다.

app**** 20.04.15.신고
구입해서 먹어보고 항상 위가 아프고 
설사나 복통으로 힘들었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서 좋아졌어요.
혹시나해서 만성 역류성 식도염으로 
힘들어하신 어머니도 드렸는데 
편하시다면서 효과있다고 좋아하셨어요.
그래서 다시 또 더 구매했어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믿고 열심히 건강하게 챙겨서 
활력있게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거같아요. 
배가 안아프니 생활의 질이 달라지네요. 
요즘 행복해요  소소한 행복입니다^^

dnwn**** 20.05.30.신고
엄마가 위가 안좋은데  매스틱먹고  
많이 편해졌다고 하네요  
먹고나면  다시 주문할 예정입니다

song**** 20.04.21.신고
엄마가 드셔서 잘은 모르겠지만, 엄마가 말씀하시길. 
두분다 식후 드셨는데 아빠는 속이 좀 쓰리신것 같고, 
엄마는 괜찮은것 같다고 하세요. 
다만 엄마도 드시고 나면 바로 좀 메슥거리는 느낌은 있늗데 
그냥 먹을만하다고 괜찮다고 하시네요.
참고로 저희 아빠는 늘 위장병을 달고 사시던 70대시고, 
엄마는 얼마전 위선종 절제시술을 받으신 60대후반이십니다. 
위에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출처 - 옥션, 스마일팜 쇼핑몰

매스틱검 섭취방법

매스틱 검 섭취 권장량

<위건강엔 매스틱 장점후기 2>
c392**** 20.06.01.신고
속이 편해지는 느낌 받아요. 
꾸준히 드셔 보세요

qkek**** 20.05.05.신고
신랑이 속이 불편했는데
이거 먹곤 잘 체하지않아요
재구매입니다

gang**** 20.05.19.신고
먹고 위 아프던게 좋아졌어요. 
쓰림도 좋아져서 계속 먹어봐야겠어요

maj**** 20.04.03.신고
위가 안좋아 일년에 한번씩 내시경 하고 
증상이 심할땐 약으로 버티곤 했는데 
이번엔 아픈게 오래가서 갑자기 걱정도 돼구 
평소 위가 안좋음에도 
위 건강을 신경 쓰지 못한게 후회도 돼서 
매스틱 구매했어요~
매스틱 제품 너무나도 많이 나와 있지만 
믿을 수 있는 회사 제품 구매해야겠다 싶어서 
바로 프롬바이오로 선택했어요~
받은 날 밤에 한봉 먹어 봤는데 
생각과 달리 맛이 괜찮더라구요~
박하맛도 나고 약간 단맛이 있는게..
입자는 좀 거친 편이구요 그래서 이 사이에 끼더라구요~ㅋㅋㅋ
입안에 털어 놓고 물 한잔 마시면 돼요...
박스 개봉하니 
"당신의 지친 위 매스틱이 위로 해드릴게요!"라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그 말처럼 위가 좋아지길 기대합니다.

wjdg**** 20.03.14.신고
간단하게 보관도 가능하고 
섭취할때도 편하게 들고다니다가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양도 정량이어서 따로 조절할 필요도 없어서 편해요

top**** 20.03.09.신고
우선 속이 쓰려 저도 먼저 먹어보고 부모님께도 사드린건데
먹기편하고 아픈속이 몇일드시곤 덜아프다며..
좋아하시네요^^

msun**** 20.03.12.신고
며칠 먹지 않았지만 
남편 속에서 나는냄새가 줄어든것 같아요
꾸준히 복용해야 될것같네요

출처 - 롯데홈쇼핑, CJ몰, 스마일팜

매스틱검 효능1
매스틱검 효능2

<위건강엔 매스틱 단점후기>
hjn**** 20.05.26.신고 
매스틱먹고 위가 많이 편해지고 
좋아진거 같아요. 
가격만 저렴해지면 좋을것 같아요 ㅎ

zzoz**** 20.05.27.신고 
맛이 없지만 위가 안좋아서 어쩔수... 
그냥 믿고 먹어요 ㅠㅠ

han**** 20.05.22.신고
한달사용기  
한달밖에 안먹어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맛은 살짝 역겨워요
입에서 녹여서 삼킵니다

awa**** 20.05.20.신고
신랑이 위가 안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은 무슨 플라스틱같은 맛이래요ㅡㅡ

qhfo**** 20.04.21.신고
전에 먹던 맛이 아니네요? 
매스틱특유의 박하향같은 맛은 떨어지고 
그냥 단맛이 더강해졌네요;;;
위장이 안좋아 믿고 먹어보는데 비싼감이 있어여... 
포장비용을 줄이시고 제품 질을
올려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출처 -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이상으로,
위건강엔 매스틱의 
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