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다이어트 부작용과 주의점,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성공후기로 보는 한달 복용기

2020. 6. 27. 13:47쇼핑리뷰

728x90

시서스 이미지
3대 비만 호르몬

[시서스 다이어트 부작용 & 주의사항]

시서스 다이어트의 원리는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능이 탁월하다는 점이죠 
시서스는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렙틴과 
지방분해 호르몬 퀘르세틴, 이소람네팅 성분이 
시서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이 
밝혀졌기 때문인데요,

시서스 다이어트에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시서스 복용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하루 권장량 300mg을 넘기기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시서스 과 복용시 복통, 설사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죠 

시서스 8주간 복용

2.
또한 시서스 가루에는 
콩,밀,우유,달걀,조개,견과류 등의 성분이 있어 
관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3.
어린이와 임산부, 혈당 강하제를 복용하는 사람은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을 권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 한경뉴스 (www.hankyung.com))

시서스 시크릿 다이어트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한달후기 1>
fri**** 20.06.13.신고
한달사용기  체중은 딱 600g 빠진듯 합니다
시서스만으로는 빠지는거 모르겠으나
한달은 부족한듯 하여 
한달더 먹어 보며 재구매 합니다

nrn**** 20.06.06.신고
한달사용기  
살이 안빠지니 안타깝습니다.

hand**** 20.05.27.신고
한달사용기  
광고 만큼의 드라마틱한 효과 없어요. 
오히려 더 살이 쪘네요

hell**** 20.05.16.신고
1달 먹고 재구매했어요~
저녁먹기 전에 먹는데
포만감이 생겨 
저녁을 덜 먹으니 
아침이 가뿐하긴 해요

seyo**** 20.05.09.신고
한달사용기  4주 먹었는데 
변화없어요

oon**** 20.04.06.신고
한달사용기 지인과 2주분씩 나눠 먹어보고 재구매. 
아침 공복에 먹었을때 아무증상 없었음.
2주먹고 1.5kg감량. 
식사조절과 스트레칭 병행했음. 
절대 굶지 않았음.

smu0**** 20.04.14.신고
한달사용기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좋을것같아요

oh10**** 20.01.18.신고
한달사용기  나이들면서 뱃살이 
찌는것 같아서 먹어봅니다. 
섭취후 더는 늘지 않는것 같아요~

wkrh**** 19.12.08.신고
한달사용기  한달가지고는 
엄청난 칼로리변화는 느낄 수 없을 것 같아 
두달치 시켰거든요. 
두달은 먹어봐야할 것 같아요. 
식단조절과 함께 
현재까진 5키로가량 감량하였습니다~

buty**** 20.06.18.신고
한달사용기  내장지방에 효과는 있어요...
몸무게는 차이가 없는디요 
뱃살에는 효과가 있네요

출처 - GS SHOP, CJ몰, 아이지비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한달후기 2>
gisr****20.05.03
한달사용기
움직이는것을 엄청 싫어해서 
다이어트에 가장 적합하다는
운동을 안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해보려니 
이것저것 다이어트 식품을 찾아 먹곤 하는데 
시서스 성분이 지방연소에 조금은 도움이 도는것 같아요.
개인적 의견입니다만~
4개월째 복용중인데 아래 복부가 미세하게 줄어들었어요.

sae****20.05.01
한달사용기
한달 넘게 먹어보고 있는데 
너무 약에만 의존하면 안될거 같구요. 
요즘은 식단 조절도 하고 
야식도 되도록 안하면서 약도 먹고 있습니다. 
다른 다이어트 약보다 눈에 띄게 배가 아프다거나 
배변 활동과는 상관이 없지만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려고 
생각하니 나쁘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coo***** 20.04.21
한달사용기 재구매
처음 28주분 2상자 구매하고
한달 뒤 재구매입니다
(엄마랑 같이 먹고있어서 다먹어가요)
사실 시서스 좋다는거야 이미 너무 유명하고
타제품들도 기타 부원료들도 대부분 비슷한데
복용시 유의미한 함량이 첨가된것도 아닌데
제품은 너무 비싸요ㅠㅠ

본격 한달 복용 후기!

저는 본 상품 외에도
잔티젠, 가르시니아, 식이요법 함께했고
체중도 분명히 줄었지만 이건 뭐 안먹으면 줄죠
체지방, 특히 뱃살 분명하게 줄었습니다!
-92년생 직장인 여성

어머니의 경우엔
잔티젠은 생각나면 가끔 드시고
식이요법은 따로 하지않았어요
효과를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제가 지켜보니
엄마가 아침에 혹은 식사후에도
자꾸 출출하다며 먹을걸 찾으실때가 있어요
"엄마! 시서스먹었어?!!"하면
아맞다! 하고 그제야 드십니다
식욕억제 효과가 있긴 있나봅니다!
-65년생 직장인 여성

무슨 약이든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보겠지만
신진대사가 활발한 20~30대는
더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고
그렇지 않은 분들껜 좀 늦을 수 있겠죠?

저희 모녀는 앞으로도 
꾸준히 복용 할 생각입니다.

출처 - GS SHOP, CJ몰, 아이지비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단점후기>
appl**** 20.06.16.신고
일주일 먹었는데 
아직 별 효과는 없네요. 
다른 분이 드시고 효과 있다던데 
사람마다 다른가 봐요.....

dawm**** 20.01.27.신고
효과를 못느껴요 
하루에 두알 먹는데..
오히려 찌네요..
식욕억제도 안되고..
사용기간 일주일 넘었어요 
개인차 있겠지만..전 별로네요

wkrh**** 19.11.03.신고
삼일째인데 설사가 좀 있네요. 
며칠 더 먹어보고 
용량을 낮은 걸로 바꿔야 할까봐요ㅠ

cmj1**** 20.06.10. 옵션 : 용량: 28정 1박스신고
먹기 편하고 좋은데 
가격대가 너무 비싸요
효과는 좀더 먹어봐야 알것 같아요

rnrn**** 20.06.13.신고
8 주 먹으면 4키로 빠진 다는데..
1키로도 안빠지고 잇음
12주 도전중 아~~~~~...

tes**** 20.05.03.신고
자꾸 가렵고 피부가 부어오르고 
왜그러지 하고 꼼꼼히 생각해보니 
시서스로우를 먹어서 그렇더라고요 
알레르기약 먹고 진정되서 이제는 괜찮아 졌는데 
한 삼일치 먹었는데 
나머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 
알레기 있는분들은 죄심 하셔야 되요

출처 - GS SHOP, CJ몰, 아이지비

시서스 로우 성분표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장점후기>
mins**** 20.06.16.신고
식전 먹고 운동했어요 
운동시 덜 힘들고 
땀이 많이나고 신진대솨 활발해져요 굿

gang**** 20.06.23.신고
엄마께서 원하셔서 사드렸는데 
아직 크게 달라진 건 없지만 
조금 가벼워진 것 같다고 하셨어요
앞으로 더 지켜보고 
재구매 해야겠다고 하시네요 ㅎㅎ

jdhj**** 20.06.21.신고
2동안먹었어요 식단조절과 
족욕 병행해서합니다  
2키로정도 빠졌어요 
확실히 거짓 배고픔은 참을 수 있음ㅋ

yej**** 20.06.17.신고
먹고나서 커피한잔 하믄 
바로 화장실행이예요
근래 들어서 산것중에 
효과가 제일인듯

oga**** 20.05.28.신고
살이빠진다~~생각하고 열심히 먹고있어요 
전혀 도움이 안되는건 아닌거 같구요 
몸무게는 같은데 
사이즈면에서 
좀 다른거 같아요

c*o***** 20.05.25.
안심하며 식사하는 즐거움이 생기게 하네요.
체지방의 분해되는 느낌을 받으며 
시서스의 도움을 받고 자신감있는 
몸매 가꾸기를 하는것으로 
당당한 도전을 꾸준히 가보렵니다.
건강 기능식품을 통해 
시크릿 같은 생활을 꿈꺼봅니닷

oop***** 20.05.17.
시서스 먹기시작 1주일째입니다.
식사전 복용해서 그런지 
식욕도 확실히 줄어든듯 합니다.^^
굶지않고 다이어트 하는 효과,
이게 너무 좋네요
식사후엔 탄수화물 지방분해가 된다니 
선택 잘한듯,, 
운동도 같이해야 
시너지 효과가 되겠죠 
이번엔 다이어트 꼭 성공 예감^-^

kia***** 20.05.07
먹은지 이틀됐는데 먹고나면 
배가 안고픕니다. 
점심먹고 저녁먹기전에 한 알 먹었는데 
배가 안고파서 저녁은 건너 뛰었습니다. 
원래 굶어도 자기 전에 폭식하는 스타일인데 
전혀 뭔가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요. 
이렇게 유지만 되면 살이 빠질 것 같기는 합니다. 

출처 - GS SHOP, CJ몰, 아이지비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 시크릿

이상으로,
시서스 로우 다이어트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