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직수입 더마픽스 생콜라겐 프로그램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콜라겐 마스크 후기와 최저가 사용법 알려드립니다. 단점후기 보세요~

2019. 7. 12. 21:15쇼핑리뷰

728x90

<더마픽스 생콜라겐 마스크 후기>
민감성 / 탄력
동생이 구매해서 한박스 4장 을 받아서 써보고 구매결정 했네요 일단 여름철 팩으로쓰기에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지만 
시간이 최대 2 시간이상 걸린다는것 ㅠㅠ 그렇다고 피부가 콜라겐 으로 채워주는 드라막틱한 반전은 없지만 
꾸준히 쓰다보면 만족할날 오겠지요
salee1***2019.07.12 

건성 / 수분
홈쇼핑볼때마다 구매하고싶었는데
결국 참지못하고 홈쇼핑기다리지못하고 구매해버렸어요
역시배송도빠르고좋아요!
박스뜯는순간 양을보고 어찌나행복한지...
오늘 수령해서 콜라겐흡수되는시간이 걸린다기에 아직 해보진못하고
내일 퇴근후에 여유롭게해보려고합니다^^
jl3***2019.07.11 신고하기 닫기

복합성 / 탄력
드디어 도착이요 ~~ 배송이 늦을거 같다더니 생각보다 금방 왔어요 ~^^ 
사용전 이지만 포장 상태부터 기대하게 만듭니다 ㅎㅎ 실 사용후 또 후기 남길께용 ~~
redcok***2019.07.11

정말 다른 마스크팩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두번째 재구매입니다 마스크팩은 좋은게 많아 
항상 새로운것을 구매하는데 두번구매하긴 첨이네요~완전 좋아요
 ha700***2019.07.11

건성 / 수분
좋네요 한시간 반 정도 지나니 투명해져 뗬어요 자주 하면 좋을거같네요 
강추미리 주문해서 써보니 왜들 그렇게 콜라겐팩 매진 되는지 알거같네요
gh***2019.07.11

민감성 / 탄력
사람마다 얼굴사이즈가틀린데 저한테 이팩은 관자놀이쪽이 많이남네요. 입,눈에 있는것도 다 붙여주었어요. 
겔팩이나 모델링팩이랑 비슷한데 액이 흘러내리고 그런게없네요. 모델링팩보다 더 조심해야 안찢어지고요, 
시원합니다. 전 그것만으로도 만족이에요. 막떼면 쫀쫀함이 있는데 얼마가 유지될런지... 
안쓴 팩만 몇십박스있는데 미키모토팩이랑같이 번갈아써보려구요.
lain***2019.07.09 신고하기 닫기

두시간이나 지나야 거의 투명해져요 ㅠ 건조해질것같아 찬바람 부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면 얼굴 건조해질 듯..
blueim1***2019.07.09

다른콜라겐 마스크팩사용해봤는데 그것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흡수도 잘되는거 같고 
밀착력도 좋고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yhj9***2019.06.21

지인이 한박스 써보라고 줬는데 써보고 너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먼저 내용물이 흐로지 않아 가장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투명해지면서 얼굴에 주름과 모공이 쪼이는 느낌이 듭니다. 
다 쓰면 재구매의사 또 있어요♡
psy3***2019.07.08

아무리 써봐도 좋은지 모르겠어요. 피부톤도 그렇고... 붙이고 나면 건조하게 조이는 느낌이랄까... 
쫀득하게 차오르는 느낌이라는데 ㅜㅜ 왜 붙이고 나면 피부톤이 더 어두워지는지.. 이런 마스크 팩은 처음이네요.
yunky9***2019.07.08

건성 / 탄력
티비보자마자
바로구매했어요
두번 사용했는데
주위서 얼굴이 빵빵하니
뭐 맞았냐고 하더라구요
적극 추천합니다^^
juliet7***2019.07.05 신고하기 닫기

다른콜라겐 마스크팩사용해봤는데 그것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흡수도 잘되는거 같고 
밀착력도 좋고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yhj9***2019.06.21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리얼 콜라겐을 찾는이 방황하지 말고 이리오세요 이탈리아산 100%로 승부보는
리얼 콜라겐을 함유한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콜라겐 마스크 만나봅시다.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콜라겐 전문케어는
리얼 콜라겐 마스크에요 믿을 수 있는 콜라겐 연구기업 이탈젤라틴의 콜라겐 100%를
피부 전달에 성공했거든요~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착샷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의 효능으로는 안면 3중 리프팅, 안면 2중 탄력 개선, 안면 3중 주름개선의
주요한 3가지 기능이 있어요 모두 인체적용실험을 마치고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로 출시되었어요
주름개선에선 눈가,팔자,이마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었고요 리프팅에선 볼,팔자,눈꼬리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되었더라고요ㅎㅎ 탄력에선 안면 볼 탄력이 개선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는 과색소침착 완화와 보습개선 피부조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니 이탈젤라틴 믿고 효능 한번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 사용법

더마픽스 리얼 콜라겐 마스크의 후기와 최저가를 살펴보면서 구매여부 생각하시고요
제가 생각하는 장점과 치명적 단점은 콜라겐 흡수가 잘되는 반면 시간이 문제에요ㅎㅎ
이는 후기 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거에요~
현명한 쇼퍼가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