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메타 골드크림 후기로 보는 장점과 단점후기 호메타 골드 리제네레이션 크림의 성분과 특징 가성비 후기는?

2020. 2. 3. 05:27쇼핑리뷰

728x90

디코베리 감정단의 DB결과,
장점이 단점대비 7:3의 비율로 긍정을 보인
'호메타 골드크림마스크' 
특징과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쇼핑에 도움코자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메타 골드크림 단점>

쓰면쓸수록 미백과 탄력이 생겨요.
근데 피부에 싹 스며드는느낌은 안나는데 
필러했는 효과가 있는것같아요
sogo1***2020.01.18

마스크크림은 금가루가 정말 많은것 같아요.
바르고난뒤 엄청반짝 거리더군요,.씻기 무척 아까웠네요.
씻고난 뒤엔 정말 매끌거리네요, 피부가.
그리고 골드크림은 촉촉하네요.
요것도 금가루가 얼굴에서 은은하게 반짝거리는게 고급지네요.
피부당김은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rbgus***2020.01.15 

좋다고 해서 사용중인데 국내 고가라인 브랜드×××에 비해 유,수분
현저히 떨어집니다 촉촉한거 하나도없어요
역시 우리 피부엔 우리 제품이 좋은거같아요
유,수분 전혀없읍니다
kkm5***2020.01.14 

바를때 느낌도 좋고 촉촉하니 좋아요 
근데 시간이 두어시간 좀 지나고 보니 
그렇게 수분이 오래가지 읺아요
vivid1***2019.12.12

샾에서 금패치 마사지 받던 효과를 기대했는데
금함량이 적어서인지 기대했던 효과는 없네요
그냥 일반 크림이랑 큰 차이를 느끼지못해요
마사지팩크림이 더 나은듯 하네요
그냥 바르고 20분뒤 씻어내니 당김은 없고 촉촉한 감은 있는데
다른 마사지크림이랑 크게 뭐가 좋다는 느낌은 없어요
hsye***2019.12.09 

발림성도좋고 피부도 촉촉하니 부드러운데 
인생에 한번은 써봐야 한다는말은 너무 과장된 말인거같네요
cbh1***2019.11.25 

상품평보고 너무기대를했나봐요. 
그닥 드라마틱하게 좋은줄은 모르겠고 보습은 갠찬은듯.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개선 리프팅 기대해도될까요? ㅋ
kirin1***2019.11.18

여러 평처럼 향기는 호불호가 진짜 갈리네요 
개인적으로 자연의 향을 좋아하는지라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우선 보습감이 뛰어나네요. 
그리고 진짜 즉각적으로 안색이 밝아지고 다음날도 그래요. 
다만 좀 기초부터 쭉바르면 밀림 현상이 있어요. 
그래서 크림 바르고 기기관리도 해서 좀 빨리 흡수되게해요. 
우선 저는 작은사이즈 먼저 사용하고 있어요. 빨리 한통을 끝내고싶어서.
nizi7***2019.11.16 

친구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상당한 편이라 기대가 컸나봐요. 
그냥 무난한 나이트크림 이네요. 
성분이 좀 걸리긴 했는데 체험분이 있어 사용 후 본품 개봉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엄청 좋다는 아니고 괜찮아요.
one***2019.11.14

일주일째인데 아직 이렇다하고 말할게 없어요..
보습력이 뛰어난 것도 아니고 맛사지 크림은 골드빛이 많이 돌긴 하지만 
바르고 세안한뒤 피부톤이 좋아진것도 잘 못느껴요.
한달이상 써봐야 알겠네요.너무 과장된 선전인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tlsxo***2019.11.11

호메타 골드크림마스크

호메타 골드크림마스크

호메타 골드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스위스 정부 인증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뭐 이건 광고일뿐이고, 선진국이긴 하지만,
효과가 중요하지요 천연유래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진정, 보습에 효능이 있다는데요

'호메타 골드 리제네레이션 크림' 
상세후기 보면서 최저가 정보까지 둘러보세요.

호메타 골드크림마스크 특징

호메타 골드 리제너레이션 성분

호메타 골드크림

<호메타 골드크림 장점>

지금까지 써본 크림중 가장 좋은 느낌이라 또 구매 한세트 재여 놓습니다. 
케이스도 예뻐서 화장대가 번쩍 번쩍 꾸준히 써보고 싶습니다.
kks***2020.01.28

호메타..주문후.무료체험분사용후...일주일후에 개봉~~ 
진심.다음날 피부.매끄럽고.유수분 다 잡아주는것같아요.
추운 이겨울에 딱이예요.화장 완전 잘받구요~~ 저렴한가격에 득템했어요
mune***2020.01.21

기가막히는 인생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반드시 맛사지 후에 사용하세요 
두번만 사용하시면 이게 뭐지 하실겁니다 
비싼 이유 있습니다
kimej3***2020.01.17

호메타 골드 세럼과 샤이닝 마스크를 쓰고 있던 중인데 크림까지 얹었네요.. 
피부톤이 맑아지고 피부결이 좋아졌어요.. 잡티도 옅어지구요.. 
호메타도 꾸준히 1주일에 2회정도 발라주는데.. 
전 그동안 샤이닝 마스크를 씻어내야 하는건지 모르고 그냥 바르고 잤네요.. ㅋㅋ 
아니 금가루가 잔뜩 들었는데 아까워서 그걸 어떻게 씻어내요? ?
 이번에 크림 받고 자세히 보니까 씻어 내는 거더라구요.. 
그래도 금가루가 아까워서 안 씻고 그 위에 크림 바르고 잤는데 괜찮더라구요.. 
트러블만 생기지 않으면 괜찮겠지 싶어서 그냥 그렇게 쓰려구요..
cuttygir***2020.01.04 

한겨울바람에도 여름에에우컨바람에도 피부가트는 건성에 민감성피부입니다 
매운거만 먹어도 빨개지구요 
그래서 화장품에 민감한데 일단 자극적이진 않구요 팩이 좀 뻑뻑해서 나한테.안맞나부다 햇는데..
왠걸.아침에 빌어나니 모공도 안보아고 
너무 좋아보이는거예요 화장도잘먹구요 
그런데 영양크림이 좀 밀려서 저녁에만 바르여구요 여튼 만족해요
dlwlt***2020.01.04

체험분 크림 써봤는데 한번써보고 이리 반하게 만들수 있나요 
너무 촉촉하고 자극없이 좋아서 호메타 처음 써봤는데도 신뢰가가네요
ssj831***2020.01.02

재구매했어요 다 떨어져가서 내심방송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시간이 반갑게 왔어요 
일주일에 두번사용하고 호메타 골드세럼이랑 같이 사용하니까 
피푸톤이 몰라보게 환해졌어요 잘 쓸게요
als2***2020.01.01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제형감이 무겁지는 않은데 
속을 단단하게 채워주고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요. 
세럼과 같이 쓰면서 효과보고 있어요. 
특히 마스크하고 기초바르면 극대화됩니다.
artkorea***2019.12.31

가격이 부담되서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무료체헝분 사용해보고 
잘 샀단 생각이 들 정도로 
피부에서 광이 나네여~~아침에 일어나도 
푸석거리지않고 건조하지도 않아서 좋아여~~
sso***2019.12.08

성분이 그리 좋지못한게 눈에 띄어서 잠시 고민했었어요. 
작년까지만해도 성분좋은 저렴한거 충분히 바르면되지하고 
촉촉함이 유지됐었는데 건조와 주름이 심해져서 한번 써보자 하고 
무료체험분써봤어요. 
소량써봐도 촉촉하네요. 
겨울만이라도 써보려고 테잎뜯었어요.
surasa0***2019.12.03

전에 호메타콜라겐 크림 써보고 좋아서 방송하길래 구매해봤는데 
그 크림보다 향기가 무척 좋고 피부에 엄청 좋아요..자극도 없고 ..
다만 가격이 좀 부담되요..좋은 제품이라 그렇겠지만 ㅜㅜ
쪼꼼만 더 인하되면 아껴쓰지 않고 팍팍 발라도 될텐데 ..그점이 아쉽네요
arah***2019.12.03 

호메타 쉽게 구매할수는없는가격대
오십대하고도 중반에 접어들다보니 눈에띄게 
떨어지는탄력에 구입하였어요
사용해보고 상품평 올리고자 늦게 올립니다
일단 골드마스크 는 귀찮은거싫어해서 씻어내는거 안사는 
저라는 사람이 재구매의사 백퍼입니다
크림은 꾸준히사용해보아야 주름개선 효과 알수있겠지만 
마스크는 사용할수록 만족감이~~~
aka0***2019.11.24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정말 촉촉하고 매끄러워 
하루 종일 얼굴 당김이 없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시 구매할 욕심이 생깁니다
ppippi***2019.11.16

호메타 크림 처음 구매하고 일주일 써보니 
얼굴 피부가 촉촉해 세안후에 당김이 훨씬 덜해진걸 느껴요 
계속 사용하면 건조해지는 겨울철 날씨에 
제 피부를 지켜 줄수있는 호네타크림 강추합니다
aym570***2019.11.14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고가의 크림인게 바르자 마자 느껴지네요.
라메* 라프레* 끌레드* 코스메데코* 보다 뒤지지 않아요.
한개의 크림값으로 골드마스크 크림과 샘플15ml 까지... 
올 겨울 호메타로 믿고 갑니다!
yinya***2019.11.13

사실 잘몰랐던 브랜드라서 방송 보면서 엄청 고민했었어요
그런데 체험분이 있어서 구매 했습니다
50이 되면서 탄력과 주름이 눈에 확 보여져서 무엇을 사서 써볼까 
검색도 하고 고민하던 찰나에 방송을 봤던터였어요
상품이 왔고 조심스레 사묭을 해봤는데 조금 놀랐어요
자고 일어나면 이마도 조금 탄력이 생기고 피부가 약간 쫀쫀하다고 해야할꺼같아요
onjung1***2019.11.13 

50대후반 복합성 피부인데 호메타 크림 좋은듯요.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네요. 마스크 한 후 스킨 바르고
크림만 바르고 잤는데, 아침에 당기지 않아요..
피부미인 기대해보면서 계속 사용 해보려구요.
salgo***2019.11.10 

호메타 골드크림마스크

호메타 골드크림마스크 성분

이상으로,
호메타 골드 리제네레이션 크림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으로 
로또 1등 당첨~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