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시즌4 이용후기와 최저가 상황 알려드립니다. 사소한 단점 포함

2019. 7. 14. 17:16쇼핑리뷰

728x90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이용후기>
i68*****2019.06.08
21호
신고하기
항상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이번 시즌은 케이스가 너무 화사하네요.
너무 튀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실물로 보니 너무 예뻐요^^

hj0***2019.06.08
21호
신고하기
와우 너무 좋네요!!
타사 쿠션 주문했다가 과대광고에 홀랑 속아 
둥둥 뜨는 쿠션 망하고ㅠ
그 전부터 괜찮아보여 찜 해 뒀던 이 제품에 미련을 못 버리고
끝내 다시 또 질러버렸네요@.@;
이 제품이 낫겠다는 촉이 왔었는데, 그걸 왜 안 따르고
돈을 버렸을까요ㅠ;; 역시 처음 촉은 따라야 하나봐요!!
이유리씨 말씀 그대로 촉촉하고 화사 표현이 되네요~
케이스는 또 왜케 이쁜가요? 
앞으로 애정하는 고정 쿠션이 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셔요
잘 쓰겠습니다. 번창하세요!!

dk*****2019.06.07
23호
신고하기
회사동료가 쓰길래 테스트후 구입하게 됐어요
얇게 발리고 얼굴이 화사해 졌네요
밋밋한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는것도 같고^^;
제 피부엔 딱이네요~~

lov*******2019.06.06
21호
신고하기
잘나가는타사꺼로한번구매했었는데 저는 역시 이유리제품이 쵝오네요 잘쓸께요~

unj*****2019.06.05
21호
신고하기
항상쓰던제품.피부가 수분을 듬뿍 받은느낌.뽀샤시.광택.관리받은피부로 바꿔져요.
다른제품을 사용못하겠어요.가볍게 말림느낌이너무조아.ㅎㅎ.이번구성은대박

od******2019.06.04
21호
신고하기
겨울에 구매한거 다쓰고 예전에 있던 쿠션쓰다 ㅠㅠ역쉬~이유리 쿠션이
좋구나!!!!!라고 느끼게 되어 재구매 합니다~
촉촉 쿠션 인생쿠션 됐네요^^
그리고 상품평쓰면 주는 쿠션세트 역시 맘에 듭니다~♡

ss7*****2019.06.03
23호
신고하기
여름용으로 찾던중 주위권유로 구매를 했습니다
원래 하얀피부는 아닌지라 23호로 구입했네요.
일단 케이스는 이쁘네요.근데..테스터용 샘플이 없어서 아쉽네요
브랜드마다 21 23호 색상이 다를진데 .이건 테스트 용이 없네요
그래서 21호23호의 컬러구분 하기가 어럽습니다
판매시 쇼호스트도 저는 몇호 사용해요만 하지..두컬러의 차이를비교해주지않아 서 컬러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이건 뭐 테브트용도 없고.컬러가 않맞아도 개봉하면 반품이 안되니,
컬러 안맞으면 버려야 하네요..적은 금액도 아닌데..
제안하자면 방송시 쇼호스트가 두컬러 다 시연을 해주시면 컬러선택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컬러 안맞을까봐 개봉하기 두렵네요.

tj******2019.06.01
21호
신고하기
매번 구매를 하지만 역시 DPC 이유리 아우라 쿠션은 실망을 주지 않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디자인 굿 배송 굿 역시 품질은 최고인것 같아요

pin*******2019.05.29
21호
신고하기
존예 존예 핵존예
쿠션 정말이지 안써본게 없는데
얇게 발리는 밀착력이나 커버력 다 좋아요😍
이번엔 케이스 까지 와우 ❤

2***2019.05.27
21호
신고하기
매번 쓰던것이 있었는데 이번에 바꿔봤어요 케이스가 넘 예뻐 일단 맘에 들구요..
퍼프가 약간 작아서 다음시즌에는 좀더 크게 만들면 좋겠어요 커버력도 괜찮은것 같아요~^^

mi********2019.05.25
21호
신고하기
견** 팩트 쓰다가 우연히 방송 보고 갈아타봤는데 이것도 넘 좋네요. 
발림도 가볍고 커버력도 적당하고요. 특히 이 다이아몬드 하드케이스어쩔? 반짝반짝 기분까지 업됩니다~^^

jo***2019.05.17
21호
신고하기
더운 계절이라 요 케이스로 시작했어요.
ㅠ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당김은 기초를 철저히 하고 안 하고 차이가 있네요
커버도 그다지 잘 되지는 않아요
평소에 쓰고 있던 제품들과 차이를 모르겠네요ㅠ

suk****2019.05.19
21호
신고하기
케이스는 예쁘네요..
커버력..거의 없어요ㅠ
화사해지는 느낌은 있으나 커버력이 아주 많이 부족하네요..
사용시 쿨링감은 좋구요 많이 끊적이지 않은 점도 좋은 점입니다.
하지만 두번 구매는 안할 듯 합니다
용량도 적게 느껴지네요

2명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도움이 돼요
kan****2019.05.13
21호
신고하기
발림이 좋고 화사하게 예쁘게되네요~.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촉촉 꿀보습 쿠션의 대명사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메이크업 단계에서 보습하자고 강조하는 이유리 쿠션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피부 결점 감추기에
특장점이 있어요 오픈하자마자 핑크 회오리가 보이는데요~ 핑크 쿠션 기획자로 참여한 
이유리 쿠션다운 디테일이 돋보여요! 디테일과 함께 2018 쿠션파운데이션 1위한 제품이니까
믿고 쓰는 핑크 아우라 쿠션이네요ㅋㅋㅋ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이번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시즌4에서는 트리플 핑크 회오리라 하여 핑크 회오리에
컨실러를 더 증가 시켜 피부 커버력을 업 했다고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는 솔직히 전작이랑 
비슷비슷한 커버력을 나타낸다고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커버력 좋다는 분도 계시니까
상세 후기서 판단 내려 보시길 바라네요, 보습력은 좋아요 트리플 꿀 성분의 함유로요 마누카꿀,
로즈마리꿀,비폴렌이 함유 되었답니다. 꿀성분은 고보습 고영양에 도움되는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해줘요!
수분도 역대급으로 73%까지 끌어올렸다는데 촉촉함은 확실하네요 
이외에 안티에이징 특허성분인 클로토를 활성화해 동안 피부 유지에 기여한답니다~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성분중에는 벨기에온천수랑 병풀잎수가 정제수 대신 들어가서
다들 호평하는거 같아요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고들 하거든요,,
이번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의 특장점 중 여름 패키지에 걸맞게 인체 테스트한
결과를 봤더니 해수프루프와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에 도움이 인상 깊었네요
무더운 여름에 쿨링 효과에 도움되니까요~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DPC 이유리 스페셜 아우라 쿠션

이상으로 이유리 쿠션 시즌4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을 마치면서 
상세후기와 최저가 살펴보면서 구매 여부 판단해봅시다.
저의 한줄평은 다이아몬드 케이스 대박이쁨 그러나 내구성이 불안, 수분함량 우수, 커버력 평균보다는 좋음,
컬러 비교가 아쉽고, 퍼프가 상대적으로 작음, 확고한 커버력 개선 필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