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콜 생콜라겐 이용후기와 최저가로 안내해드립니다. 장점 단점 후기 포함

2019. 7. 19. 01:33쇼핑리뷰

728x90

<매트리콜 생콜라겐 이용후기>
-장점
40대 후반이다보니 피부쳐짐이나 모공이 신경쓰여 구매했습니다
오늘 받자마자 잘라서 붙여봤는데 생각보다 부착하기 쉬웠어요
부지런히 사용해서 효과봤음 좋겠어요
jetty7***2019.06.18 신고하기 닫기

가장 중요한 콜라겐 원료도 믿을 만한 독일이라 망설임없이 44주로 구매했어요.
40대라 콜라겐의 도움 많이 받으면 좋겠네요
614rab***2019.04.05

촉촉하니 좋은거같아요 6개월분량을구입했는데 한동안 떨어질걱정없이 쓸거같아요
맘에 들어요 추가구입의사있어요
babyl***2019.03.19

팩을 올리고 마르지 않도록 유지하는게 여간 번거롭지 않았는데, 
콜라겐팩 위에 일회용 수분팩을 하면 크게 손가지 않고 괜찮습니다~ 
주름에도 약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nrwisd9be***2019.03.06

제 피부는 매트리콜을 모르던 때와 알게 된 때로 나눌 수 있네요. 
진짜 작은 조각도 허투루 버리지 마시고 꼼꼼하게 다 사용하세요. 정말 효과 좋습니다.
hangil1***2019.02.24

모든 여자들의 피부고민 매트리콜콜라겐 팩이 답이네요...
진주팩, 수분팩, 홈쇼핑에서 하는 팩은 거의 써봤는데...이건 무조건 써야되요...
다른건 효과가 1이라면 이건 효과100...
돈이 문제라도 관리실 가는 거 생각해도 이게 답이에요...
한번만 써보면 미쳐요~~
매일하고 싶은데 이틀에 한번으로 마음 다스리는 중이에요...
gilda***2019.02.13

두 번째 구매입니다. 좋다는 팩.앰플 다 써봐도 이보다 확실하게 효과를 보는게 없네요. 
일단 피부톤이 밝아지고 광이납니다~^^ 다른제품 이것저것 쓰는 것 보다 가격이 있어도 
확실한 걸 쓰는게 더 이득인 거 같아요. 강추강추 합니다.
kung1***2019.01.29  

요즘은 콜라겐 화장품 위주로 사용하던차에 매트리콜 방송이 나오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에 비해 사용법이 남다르고 생콜라겐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받아보자마자 사용해 봤어요 
쫀쫀하고 기분상인지 피부가 건강하고 환해진 느낌이네요 계속 사용하면 피부미인이 될거같은 느낌이예요~~^^
jes11***2019.01.29

선입견을 깨트리는 물건이네요.사용하기 어렵고 귀찮은 팩은 100% 안하게 될까봐 미뤄둔 제품이었는데 
후기보고 궁금했던 호기심을 한방에 날린 말루홈런입니다. 리프팅, 결, 등등 두팩 쟁이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사용법이 더 어렵다해도 쓰겠어요.
sy0***2019.01.29 

붙이는게 첨에는 어렵더라구요
1장포기하구^^ 두장째부터는 잘되었어요
너무 흐르게 붙이기보다는 일단 적셔서 붙이고나서 그뒤에 촉촉히 적셔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일단 피부결이 좋아지는 느낌은 있구요
설명대로 1주일에 한장씩하면 효과가 별로 일듯요 적어도 일주일에 3번?은 해줘야할듯요
그러기에는 양이^^가격압박도 세네요
pjh71031***2019.01.29 

와우~~피부고민 엄청 많은 60대입니다. 젊어서 피부관리 소홀히 하다가 혼 남니다~이것저것 좋다는것은 다~해봅니다.
그런데 이상품 정말 물건인데요? 어제 하루 그것도 조각내서 얼굴 몇군데 붙였을 뿐인데 .
이게장난아니네요~매끌.촉촉.부들부들. 그자체네요.아침까지 그상태유지~강추입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쭈욱 건조해서. 얼굴 주름살이 다~펴집니다 그정도로악건성인데~한번 발랐는데 
다음날 까지 정말 촉촉합니다. 고맙습니다~
599***2019.01.29

 

매트리콜 생콜라겐

마스크팩이 아니지만 효과 좋다는 생콜라겐이자 천연콜라겐인 매트리콜 생콜라겐의
효능과 장 단점에 대한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독일 매드스킨사의 기술력으로만 만들 수 있는 매트리콜 생 콜라겐
입소문이 대단하던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 간략히 말해보자면,

 

매트리콜 생콜라겐

- 변형되지 않은 ‘생콜라겐‘ 90%로 구성
- 일반적인 화장품에서 사용되는 변성 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등)이 아닌
천연 콜라겐 사용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Fish콜라겐이 아닌, 인체 유사율이 높은 Bovine 콜라겐 사용
- 고온 유화 등을 거치는 화장품 제형이 아닌,
동결 건조한 생 콜라겐을 얇게 슬라이스한 그대로의 상태!
- 콜라겐 함량 0.01%~0.1%인 화장품이 아닌, 생 콜라겐 함량 90% 이상인 리얼 콜라겐 관리
(캐비어디럭스- 콜라겐 90.471%)
- 모공 크기의 1/18,000 초미립의 분자량으로, 일반 화장품과는 달리 탁월한 피부 흡수율
정도의 특장점이 있습니다. 이제품 솔직한 말로 효과는 다들 좋다는데 치명적 단점이 있죠
ㅋㅋ 단점후기서 찬찬히 보시면 됩니다.

 

매트리콜 생콜라겐


-단점
안녕하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붙이다가 몇자적어봅니다
구매해서 벌써 한셋트를 다썼네요
붙이고 있을때는 얼굴에 조여지는느낌 있습니다
그런데
붙일때마다 찢어서 붙어야하는것이 불편합니다
마스크처럼 모형이였으면 하는 작은바램입니다
lan5***2019.02.14

우선 별로입니다.

현재 4번 사용한상태입니다.
사용할수록 건조한느낌이 많이듭니다.

상품 설명하실때에
너무갸법고 붙인지도 모르겠다는
말씀을 몇번하셨는데
아닙니다.
알고싶지않아도 올려져있는지 알게됩니다

바르고 조금지나면 바짝말라서
피부를 건조하게 잡아당깁니다.
그래서 엑티브솔루션을 많이 붓습니다만
마르면 믾이 건조하고 당깁니다

그나마 엑티브솔루션을 별매하고있어서
많이씩 쓰고있지만
가격대비라도 별로입니다.

다만 사용방법이 잘못되었거나
좋은피부에나 좋은 결과가있거나
개인차는 있을수는 있습니다
pointcht1***2019.02.11

A4지 크기로 옵니다. 직접 잘라 써야 해요. 
미리 알았다면 주문 안했을겁니다
방송 중에는 얼굴 모양으로 잘려진 마스크를 올리는 장면이 나오고 직접 잘라서 붙여야 한다는 말은 한마디도 없습니다. 
당연히 어떻게 생겼는지도 안나오죠. 
너무너무너무 불편합니다
반 잘라서 눈 아래부터 하관까지 덮는데 숨구멍도 직접 뚫어야 하고. 
나머지를 조각조각 잘라서 관자놀이랑 이마랑 미간에 붙여야 해요.
잘 밀착도 안되고 기포 많이 생깁니다. 
붙이고 에센스로 다시 다 적셔줘야 합니다
부지런한 분들만 주문하세요
deu***2018.02.20 

 

매트리콜 생콜라겐
매트리콜 생콜라겐

 

제가 생각하는 매트리콜 생콜라겐 한줄평은
팩 하기에는 너무 불편, 그러나 한번 하고나면 귀찮아도 할 수 밖에 없는
매끈한 피부결 미백효과는 확실하다정도 정가보단 최저가 구매를 권장 
No 협찬이므로 단점후기도 공개합니다.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