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데즈컴바인 BB브라 여성속옷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최저가와 사용기 안내해드립니다. 장 단점 소개

2019. 7. 19. 02:30쇼핑리뷰

728x90

<코데즈컴바인 여성속옷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후기>
-장점
wsi*****2019.07.18
S
신고하기
이젠 후쿠있는것도 못입겠어요 노와이어면 괜찮았었는데 이런제품으로 
다보니 너무 편해서 다른건 못입겠네요 답답해서....기존제품들은 어깨끈이 
넓게 나와서 다른계절엔 괜찮았었는데 여름엔 파인옷이나 나시에는 끈이 보여서 살짝 애매했는데 
코데즈컴바인에서 이렇게 얇은끈으로 나오니 좋네요 아무래도 넓은끈보다는 살짝 불편하지만 
이것도 나쁘진않아요 싸이즈도 잘맞고 좋습니다

apr*********2019.07.18
M
신고하기
잘 받았습니다 ~~~ ^^
너무편해서 만족합니다~^^

han*****2019.07.16
S
신고하기
끈부분이 얇아서 여름에 입기 좋아요 너무 편하고 가볍고 안입은듯 아주 편하고 좋네요~^^

lyl****2019.07.16
L
신고하기
넘 넘 편하고 자국도 없어 얇은 옷입는 계절 요즘 넘좋아요

me****2019.07.15
M
신고하기
고딩 아이가 너무 좋아서 친구한테도 추천했다네요. 
걸리는것 없이 편하다고.

you*****2019.07.13
L
신고하기
편하고 색상이 예뻐 만족합니다

dog********2019.07.12
M
신고하기
안입은것같아요ㅎㅎ

kim*******2019.07.10
M
신고하기
편하고 이쁘네여 ~ 가슴모양도 예쁘게 잡히네요

ah*****2019.07.10
M
신고하기
오~~대박!!속옷을입었는데..입은거같지도않고...등판이매끈매끈~~
이젠등살걱정없을거같아요~넘편하고좋아요~~♡♡

pap***2019.07.10
XL
신고하기
너~~~~무 편해요
얼마나 편하지 착용하고있는결과 진짜만족합니다

se****2019.07.10
M
신고하기
제가 B컴이라 푸쉬업 뽕은 필요없었는데 이건 정말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면서도 
가슴을 부담스럽게 하지않는 적당한 핏이예요 게다가 운동할때 잘못하면 브라가 풀러지는 불상사가 생기곤하는데 
이건 그럴 염려없어서좋아요 이런제품 세*스* 이런데서 사서 입어봤는데 좀 덥더라구요 
이건 아쿠아 뭐 이런거라 여름용으로 나온 원단이라 땀나도 덥지않을것같아요 
무엇보다 프리컷 제품들이 사양 잘못잡으면 말리고 붕뜨서 불편하고 안예쁜게 많은데 
이건 겨드랑이 살도 다 잡아주고 가슴도 모아주고 팬티도 봉제선이 없어서 진짜편해요 
정말 잘만든 제품같아요 가격도 4세트에 이정도면 오프라인에선 살수없는 가격이지요 짱이예요
uhy******2019.07.06

L
신고하기
기존 런닝형보다 끈이 얇아서 끈나시에도 입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너무 편해서 이제 후크 있는거 못입겠어요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4종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에대한 간략한 특장점 소개와
이용후기 장,단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더 간단한 한줄평도 보시고 구매 도움바라네요.
물론 No 협찬 포스팅 입니다.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는 트렌드 아이템 코드를 스타일리시하게 결합했다는데요
그냥 광고용이고 무난하게 나온 제품이네요.
BB브라라고 불리는 이유는 비비크림을 바른듯 가볍게 밀착되는 감동을 선사한다고 하여
붙여진 제품명인데 인정합니다. 후기도 보시면 호불호 없이 착장감 만족감을 보이네요.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는 사이즈별 다양한 몰드 사이즈를 채용하여
더블 타공몰드로 볼륨감을 UP 하였고, 타공몰드의 쾌적함을 선사하네요
물방울타입의 몰드라 가슴 라인 연출이 좋아요
BB브라에는 보정속옷에 사용하는 라이크라 사용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아쿠아X 사용으로
여름철 쾌적함을 준다고하는데 이는 약간 불호가 있더라고요~
요즘 트렌드인 노와이어로 편안함 제공은 기본이 잘 된 제품이라 보여집니다.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의 특장점으로 꼽는게 캐미솔 스타일의
어깨끈 입니다. 끈조절 가능과 실루엣이 아름답다고 후기서 칭찬하더라고요~~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핑크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화이트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스킨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블랙
코데즈컴바인 노와이어 프리컷 브라팬티 BB브라 사이즈


이상으로 BB브라의 특장점을 마치며,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No 협찬이기에 구매강요는 없는 리뷰입니다ㅋㅋㅋ

저의 한줄평은 디자인 깔끔, 편안한 착용감 but 여름 최적화 까진 아쉬움 정도이며
잘나온 제품이라 판단합니다.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