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최저가와 사용후기 알려드립니다. 겟잇뷰티 선크림

2019. 7. 20. 04:54쇼핑리뷰

728x90

겟잇뷰티에서 추천한 제품으로 알려진 UV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가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최저가와 실사용후기 살펴보면서 제품의 장단점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사용후기>
-장점
has*****2019.07.19
신고하기
소문듣고 구매했어요~과연 좋습니다! 백탁현상 없는데도 약간의 커버가되고 피부가 좋아보이는 
효과까지있어요 많이 번쩍이지도않고 가까운 마트나 시장갈때 화운데이션 바르지않고 
이 선크림만 바르고 가도 충분합니다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kh********2019.07.19
신고하기
미리주문해서 오늘 받았어요 에끌라두 아는지인이써보고 좋다해서 구매했는데 
역시 끈적임도 없고 백탁현상도없이 잘발리네요~
잘쓰겠습니다

sj2***2019.07.18
신고하기
전에 사용하던 E브랜드 고가라인 보다는 가격이 10분의 1도 안되니 부족할 거라 각오했는데 
백탁현상도 없고 순한 정도도 같네요 오히려 스며들고 나니 보기좋을 정도의 광택이 나서 예쁩니다 
직전에 사용해보았던 또 다른 제품은 얼굴이 당기고 가루같은 것이 남고 눈도 따가왔는데 이 제품은 순해서 만족합니다

c1***2019.07.08
신고하기
퍼프 형태에 비하면 여전히 손으로 바르는거라 불편하지만, 백탁이 심하지 않고, 오일프리라 여름엔 좋아요. 
예전껀 SPF40 PA++였는데, SPF50 PA++++로 바꿨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는것보다 싸고 쟁여둬서 든든하네요.
매우 잡티가 많이 생기는 피부라 잦은 레이져 시술로 피부가 얇아져서 악순환인데 그런 제게 썬크림은 필수입니다. 
타사 제품에 비해 눈시림 적은편이나 아에 없진 않아요. 
얼굴은 이거 쓰고 바디는 큰 퍼프형 썬크림으로 두둘겨요. 
그리고 양산쓰고 썬글라스 쓰고 여름 납니다.
무릎 밑으로만 태양을 마주하죠.
햇빛은 봐야하고 피부엔 안좋고 양날의 칼이네요.
그러나 제경우
썬크림 덕분에 46세지만 주름없고 30대가 반말합니다. 
아직 주사의 도움은 안 받았지만
노화의 주요 원인이 자외선은 맞는것 같습니다.
다들 귀찮아 하지 마시고 꼼꼼히 바르셔서 젊은 피부 유지하세요. 
피부과 다니는 사람보단 못해도 피부과 다녀요? 란 말은 듣고 살아요. 
20세 이후 썬크림을 26년간 바른 덕분에 라고 말하고 싶네요.

jj******2019.07.03
신고하기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보니 정말 끈적임없이 발림성 쵝오 였구여~~~ 백탁현상 또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 또한 바를 수 있어서 온 가족이 다 써도 괜찮은 인생템 이네요~~~

kil*****2019.07.03
신고하기
딸들이랑 같이 사용합니다 너무좋다고 당김 끈적이 확실이 없네요

rla*********2019.07.01
신고하기
다른제품들은눈이시러서못써요.이제품은거의시리지않아서샀는데또구입.
쟁여두고쓰려구요.냄새도거의없고좋네요.

drm****2019.06.30
신고하기
처음으로 써봤는데 소문대로 넘 좋아요~
바르는즉시 피부밀착되고 밀리지도않고
답답하지도않네요~
작은거하나 피부예민친구 써보게했더니 
주문해달래서 하나더 주문해줬어요~
올여름 썬크림걱정 뚝!!!

11*****2019.06.29
신고하기
에끌라두 평이 좋아 구입하게됐네요~ 
써보니 역쉬 평대로 너무 좋아요. 눈따끔거리는게 제일 신꼉쓰였는데...
이 제품은 따끔거림이 없네요...가격대비 용량이 적긴하지만..재구매의사있습나다.

msp*******2019.06.26
신고하기
개봉해서 써봤는데 이제까지 써본 썬크림 중 최고네요~ 아빠,엄마, 가족들 하나씩 나눠드리고 나니 없어서 
다음번에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백탁없고 끈적임없고 바르면 약간 물광처럼 피부 푸석거리지않고 생기있어보이고 좋아요~~ 
톤업썬크림은 약간의 라벤더? 허브? 향이 나고 아주 자연스런 피부톤업 되어서 좋네요

ni*******2019.06.25
신고하기
참괜찬네요~~~^^
끈적임없이~~~좋다고하는데는 이유가 있네요
제가 찾던 느낌입니다~~!!

wp********2019.06.23
신고하기
받자마자 손등에먼저 발라봤어요~~ 흡수력좋구 피부에 잘 스며들고 찌덕거리지두 않네요~~
가격대비 수량두많아 오래쓰겠네요 여름내내잘쓸거 같네요

hjk****2019.06.21
신고하기
오일프리 제품이라 부담없이 자주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타사 제품들은 바르고 나면 
눈이 따가워 눈물이 나는데 이 제품은 자극적이지 않아 좋네요.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겟잇뷰티 선크림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데요
여윽시 방송의 힘입니다. 아아 혹자는 김규리 선크림이라고도 부르네요ㅋㅋ
특징은 끈적임,백탁 zero라고 강조하는데 후기를 보면 검증되긴 했더라고 하지만!
단점에서의 반박도 보시길 바라네요,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의 가장 큰 장점은
민감성 피부에 사용적합 판정 받은겁니다. 사용해보시면 압니다. 순한건 맞아요
로션타입으로 애기들도 무난히 쓴다는 후기가 많으니까요~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톤업과 커버를 한번에 연출하는 UV톤업커버 선크림은
매백부터 커버까지 완벽한 보정이 동시에 되어 편리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단점
jam****2019.07.07
신고하기
전시즌이 저한텐 더 촉촉한 로션 느낌 
그래도 좋아요 이것만 계속 써요
가격대비양은좀적은듯해서아쉽습니다.

car******2019.06.25
신고하기
썬크림은 끈적임이 없는데 
톤업크림은 얼굴이 간질거리고 넘 따끔따끔합니다

isk******2019.05.12
신고하기
이제품 눈시림 따가움심해서 눈물 줄줄흘러요

후기 잘쓰는편은 아닌데 저같이 상품평보고 고민하는분들을 위해 
받아서 오늘 발라보고 후기남겨요 
워낙 상품평이좋아서 믿고구입한건데 본인이 잘 판단해서 구입하시길...
몇상품평에서 눈따갑고 좁쌀 생긴단 평봤긴봤는데 설마 나도그럴까란생각도들었고 워낙 평이 좋아서 설마설마했는데ㅡ
개개인차있겠지만 제가예민한거도있긴해서 순한제품만쓰고있고 
헤라꺼써도 눈따가움이 심해서 눈물엄청나는데 이제품도 첨엔 몰랐는데 
바르고 한시간정도 지나니 눈물 줄줄 흘러서
급하게 물티슈로 눈주위는 닦아내니 괜찮더라구요.. 
썬크림 사용시 눈따가운거 못쓰시는분들은 이제품 사지마세요
후기만 믿고 순하다해서 고2 아들 어제 발랐는데 오늘아침에보니 좁쌀 엄청올라왔어요 
눈시림이랑 좁쌀올라오는거보면 순한제품은 아닌거같아요
발림성은 부드럽게 촉촉히 발려서 후기좋은거같은데
눈시림때문에 그냥 주위나눠줘야겠네요
이런화장품류는 호불호가 강하고 특히 선크림은 눈시림있음 눈따갑고 눈물나서 못쓰는데 
1회분 샘플이라도 줬음좋겠네요 샘플사용해보고 반품 가능하게요!!
안맞는사람은 딱한번만 써봐도 알아요

je*******2019.05.30
신고하기
유분에 강해서그런지 수분에 약하네요
양치하다 입주변 묻은 물에 썬끄림 하얗게녹아내렸어요
그냥 친구들 나눠주고 전 안써요

mim*****2019.05.01
신고하기
펄감이 있어 아쉽습니다 
뻔뜩뻔뜩 좀 부담스럽네요

hal****2019.05.30
신고하기
방송에서는 수분감이 많아서 촉촉해 보였는데 제가 사용하기에는 일반 썬크림과 비슷하네요 
시원한 느낌도 있다고 했는데 그렇지않구요 사이즈도 생각보다 작구요
끈적임없고 금방 스며들긴해요
엄청기대하고 샀는데 기대만큼은 아니네요^^;;
아이랑 쓸수 있다 해서 구매했는데,, 같이 잘사용할게요

ill****2019.05.06
신고하기
백탁이 아예없는건아닌거 같아요 발림성은 좋은데 시간지나 
유분하고 섞여 눈에 흐르듯 들어가면 다른 선크림같이 눈따갑고 그러는건 같아요 
후기 너무 좋아서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 였어요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이상으로 겟잇뷰티 크림 에끌라두 선크림에 대하여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No 협찬이기에 구매강요는 없는 리뷰입니다ㅋㅋㅋ

저의 한줄평은 에끌라두 선크림은 발림성 좋음,백탁현상 없음,끈적임 거의없음,
로션타입이라 유분기 거의없이 흡수잘됨 아쉬운점은 가성비가 떨어지고, 
시간경과시 커버력 약화되는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