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아이브로우 사용법 &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최저가, 이용후기 장,단점 알려드립니다.

2019. 7. 25. 13:35쇼핑리뷰

728x90

혼자서 쉽고 간편하게 눈썹 교정을 원한다면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입니다~!
이제부턴 눈썹 균형 스피디하게 한번에 완성할 수 있어요
라라츄 브로우바의 특장점과 최저가 알려드릴게요~~
노협찬이므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ㅠㅠ 참고요ㅋㅋㅋ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장점- 

[구매옵션] 색상:라이트브라운zzg***** | 2019/07/24
너무너무 좋아요 눈섭이 살아 있어요 ㅎㅎ 얼굴에 생명이 팍팍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agn**** | 2019/07/24
눈썹그리기에 편하고 지워지지않고 자연스러운 색상이라 아주 맘에 듭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kim****| 2019/07/23
처음엔 쉽지않아 여러번 실패후에 그냥 한쪽씩 찍어서 사용합니다. 일주일에 두번 하니까 좋으네여 
참고로 저는 눈썹이거의 없는 케이스에요~

[구매옵션] 색상:라이트브라운dlt****** | 2019/07/23
생각했던거보다 잘찍히구 한번 눈썹도장찍어 놓으면 민낯에도 부끄럽지않고 좋아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sar******* | 2019/07/22
품질, 디자인, 가격, 배송 전부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 자꾸 틀려서 리무버로 지웠다가 다시 찍었다가를 반복했으나, 
결과가 만족스러워요! 문신은 싫어서 곧 죽어도 눈썹 그리고 다녔는데 시간 지나면 지워지고 또 다시 할 수 있고.. 
저같은 사람한테 딱이에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gol********* | 2019/07/20
유투브보다가 뷰티유투버분이 소개하시는거보고 샀어요~~처음엔 연습삼아 찍고지우고반복해봤는데요 
연습많이하고 익숙해지면 더쉽게 편하게 쓸수있을거같아요~잘쓰겠습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sim***** | 2019/07/20
한번에 그릴수 있고 편리하게 잘 찍히고 넘 좋은것 같아요~^^

[구매옵션] 색상:라이트브라운psk**** | 2019/07/20
저는 지금까지 혼자서 눈썹을 그린적이 없어요 이제품 언니.조카 다사용 했는데 너무 좋아요 대박입니다. 
자연스럽게 잘됩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ksk*** | 2019/07/15
제가그리던것보다 얇게그려져서 두번찍었네요ㅎㅎ 자연스러워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min****** | 2019/07/15
항상 눈썹 관리와 예쁘게 눈썹 그리는 일이 어려웠는데 이 제품이 단번에 해결해주니 정말 신나네요 ^^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top******** | 2019/07/15
머리카락이 갈색이라서 눈썹 염색도 하고 싶었는데 염색약 눈에 안 좋다고 해서 참고 있었는데 
자연스럽게 머리색깔과 맞춰져서 좋으네요 그리고 저는 눈썹이 많기는 했고 정리만 안 된 상태였는데
 내가 그리지 않고 정리할 수 있어서 눈썹 잘 못 그리는 분들에게도 좋겠네요 생각보다 진하진 않아서 
쌩얼엔 괜찮지만 메이크업 하면 눈썹 다시 그릴 판이에요 ^^;; 오늘 저녁에 리터치 하려구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는 10일 지속으로 원하는 눈썹으로 찍으면 예쁜 눈썹 탄생이라는데
어느정도는 맞는 말이지만 횐님들의 편차가 너무 많치요ㅎㅎ 이는 후기에서 살펴보시고
각자 판단하는걸로 합시다.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의 특장점으로 내세우는 건 바르고 찍으면 끝이라는 편리함이에요
한 번에 양쪽 눈썹이 완성되니까 편리하쥬ㅋ 눈썹모양도 원하는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가능하니까
눈썹문신보단 용이해요 여기다 최대 10일 지속가능함을 내세우는데 ㅎㅎ; 이건 후기에서~
마지막으로 라라츄 브로우바는 5중 프루프 방어로 강력한 지속력을 강조하네요 워터,오일,땀,스머지,해수
다 차단 해버립니다 ㅋㅋㅋ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단점- 

[구매옵션] 색상:라이트브라운ejl**** | 2019/07/24
프레임 바가 좀 미흡햇어요 눈썹 모양 찍을때 자꾸만 한쪽이 움직이고 해서 그점은 마이너스에요 
아이디어는 기발하고 좋았으나 방송처럼 잘 되진 않더라구요.. ㅋ 그래두 머 아쉬운대로 
그렇지만 좀더 야무지고 튼튼하게 만들었음 하는 아쉬움이 잇엇네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hrj******* | 2019/07/23
상품은 좋은데 전 눈썹이 별로 없어서 잘되지를 않는데 남편을 해줘보니 눈썹이 많아서인지 오래가더군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xhr**** | 2019/07/23
생각보다는 괜찮은것같네요 그런데 다크브라운도 시간이지나면서 연한노란색으로 변해서 
색이 이쁘지는않아요 한번에 찍어서 눈썹그리는걸 못하는사람은 편하긴하지만 연습을 해야할듯요 
지속력이 길지않아 거의 매일 밤마다 찍고잡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jun****** | 2019/07/20
상품은 좋은데 한번 바르면 열흔 정도 간다는 말은 과대 광고 같음.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kat***** | 2019/07/20
생각보다 오래지속되지는 않네요 방송처럼 매끈하고 고르게 칠하고 찍는것도 쉽지않구요 
하지만 전날밤 하고자면 다음날샤워하며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내추럴 해지는건 좋습니다 잘사용하게될것같아오ㅡ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yes******* | 2019/07/20
간편해서 좋긴한데 피부에 개인차이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품질이 확 맘에 들진않네요.
한번 찍은후 위에다시한번 내용물을 묻혀야 그나마 좀 나은데 이것만하고는 밖에나가기가 이상해서 
그위에다 다시 눈썹을 그려야하네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hui***** | 2019/07/20
생각보다 찍고나면 이쁘게안나와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bbo***** | 2019/07/19
아주많이여러번해야됨ㅡㅡ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ine**** | 2019/07/18
품질은 좋은거 같은디 금방지원진답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mih***** | 2019/07/18
한번에 다 안되고 계속 연속으로 해야 칠해집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kjs**** | 2019/07/16
방송처럼 잘 안되네요 펜슬로 된걸 쓰다가 편할것 갇아서 주문햇는데 지속려도 펼로 없고 
밤에 찍고 그다음날 세수하는데도 금밤 지워 집니다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mon****** | 2019/07/16
돈이 좀 아깝다고 생각드는 상품입니다..펜슬타입 사용하다가 편한것 같아서 고민도없이 
구입했는데 눈썹모양도 마음에 안들고 균일하게 색도 안나오고 지속성도 그리 길지않고해서 
모양잡는 용도로 일단찍어놓고 다른제품으로 덧칠해서 시용하고 있네요

[구매옵션] 색상:다크브라운ksj**** | 2019/07/14
취지는 너무나 좋아요~~똥손, 모나리자위한~~배송후 일주일 거짓없이 거의 날마다 다음날이라도 유지되겄지하고~~
바르고 자고, 바르고 자고~~ 결과 가이드라인은 잡아주나, 다음날 눈썹은 다시 그리고 가야합니다~~ 
지속력 거의 없어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 사용법

이상으로 라라츄 틴트 아이브로우 바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