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후기와 최저가 알려드립니다. 장점과 단점파악 했어요~ 바게지 마스크 사용법

2019. 7. 25. 23:42쇼핑리뷰

728x90

이태리 긴급팩, 피부구원팩, 3분 퀵마스크라 입소문 탔는 마스크가 바로 이태리에서 날라온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입니다. 바게지 마스크의 후기와 최저가 알려드리면서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노협찬이라 단점이 있어요~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장점
향이 넘좋아요 세안을 해야해서 좀귀찮았지만 세안후 촉촉함과 하얀피부에 놀랐어요. 
별기대안했는데 딸이랑 쭉 써보려구요.딸은 매일 쓸거라네요 더블살걸그랬나싶네요ㅠ
twins***2019.07.11

피부고민 요즘들어서 울긋불긋 울퉁불퉁하다 방송보고 제가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니 바로 구입했어요 금방 배송된거 보자마자 뜯어서 자기전에 했는데 
스파츌러로 듬뿍떠서 발랐는데 부들부들하니 너무 좋아서 ! 일주일에 1회는 할거예요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candyj***2019.07.10

피부고민 요즘들어서 울긋불긋 울퉁불퉁하다 제가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니 바로 구입했어요 
금방 배송된거 보자마자 뜯어서 자기전에 했는데 
스파츌러로 듬뿍떠서 발랐는데 부들부들하니 너무 좋아서 ! 
일주일에 1회는 할거예요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candyj***2019.07.10 

이탈리아 식물성 화장품 *바게지 스폰지마스크팩
모공팩 
질감 ㅡ쫀쫀한데 발림성 생크림 생각나요
약간 많이 바르라고 하네요 바르고 토닥토닥 두두림
쫀쫀 탄력 튕김 좋아요
ㅡ샘플 7미리 부족한 느낌입니다

15분후 세안 ㅡ미온수 꼼꼼 세안후 거울보니 
톤업 과 탄력 ㆍ보습 느껴집니다

피부과 다니는 아들 도 추천받은 제품이라고하네요
주 1회 사용 할려구요
모공관리
rosaho***2019.07.10

상품평이 반반이여서 크게 기대를 하진않았는데 여름이 다가오면서 얼굴에 열감이 많아져서 구매했어요 
받자마자 샘플을 바로 사용했는데 열이 크게 내려가는건 잘 모르겠지만 그대신 사용후 촉촉하니 좋네요 
만족하고 본품 뜯었습니다
kongju8***2019.07.10 
 
항상 수분이 부족한 피부라서, 이것저것 많이 써봤었는데, 딥클렌징팩은 하고나면 건조하고, 
그렇지않은 팩들은 개운하지가 않았었는데, 이 팩은 클렌징이 되면서도 촉촉하고, 
당김이 적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solga***2019.07.10

한번쓰고서도 뽀송함과 부들거림 촉촉함이.금방 느껴져서 너무좋았어요~ 
일반팩처럼.당기지도 않고 너무좋아서 금방 다.쓰고 재구매할것.같아요~~
 hjhjst***2019.07.10

일단 향이 너무 좋아서 릴렉스되네요 15분정도 있었는데 마르는느낌없이 촉촉했어요 부드럽구요~ 
코주의 블래헤드 정말 말끔해졌어요 피부톤도 환해지구요 꾸준히 하면 관리잘될듯
dndnfzz***2019.07.10

받자마자 바로 사용했습니다 그닥 시원한느낌은 없지만 세안하고나면 부들부들 하네요 
다시 세안 해야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이뻐질려면 감수해야겠죠
0ra***2019.07.09

굉장히 부드러운 제형이에요. 제가 좀 두껍게 바른 건지 헹궈내는데 꽤 오래 걸렸는데
하나도 건조한 느낌없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쫀득해졌어요.
kyung***2019.07.09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재구매입니다~요즘 같은 날씨에 이틀에 한번씩 사용합니다~
생크림제형이라 굳지 않고 촉촉합니다~좋은구성이라 쟁여둡니다
kyoung1***2019.07.09

씻어내는게 조금 번거롭지만 느낌은 나쁘지않아요 당기지도않고 따갑지도않고.. 
꾸준히 쓰면 효과가있을듯해서 열심히 써보렵니다
qortjf0***2019.06.24

샘플 써봤는데 좋으네욤~^^* 지인한테도 선물했는데 제형 신기하고, 넘 좋다고 합니다~~ 
사용후 피부가 보들보들하고 촉촉하고 확실히 맑~~아진 느낌이 드네요~
ong2ju***2019.06.17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피부 본연의 근본 원인인 피지제거, 블랙 화이트헤드 관리와 각질제거, 노폐물 케어로 보습, 탄력
민낮광까지 한 번에 잡아버리는게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라고 대대적으로 안내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유수분 밸런스 불균형,건조,예민함으로 고통받는 피부가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사용으로
말랑말랑 피부가 되버리는 피부특화 솔루션 템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특징은 1회 사용으로 보습,광채,모공,피지,쿨링,노폐물,피부톤 한번에 해결
가능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사용법 또한 간단해서 간편., 편리 이점을 다 갖춘 마스크라 보심 될듯요~ 

Tip. 스폰지 마스크 사용방법
1.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의 스폰지 마스크를 덜어서 얼굴 전체에 펴바릅니다.
2. 15분 뒤 물을 묻혀가며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헹궈 줍니다. 
(* 아침 저녁 관계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단점

무료체험을써봤는데 당김은없고 촉촉함은있는듯하네요 깨끗해진다는 느낌은드는데 완전은아닌것같아요 
그래도 가려움은없는듯해요 열심히써봐야겠어요
herb6***2019.07.24

생각만큼 시원하지는 않지만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블랙헤드랑 화이트헤드가 
고민인데 계속 사용해보려구요
vita3***2019.07.09

제형이 특이한데 그다지 효과가 좋은건 모르겟음 호들갑 과대광고좀 안하면 좋겟음 
물이 흐르거나 하지 않아서 좋지만 그렇다고 이게 무슨효괴인지 느껴지지읺음
shoon***2019.04.09

부인할수없는 강한향.잔향이 있는데 방송에서 일부러 이야기 안하신듯합니다 마르지않는다고 했는데 결국 마릅니다
방송에서 객관적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셨음합니다 
그리고 촉촉함보다는 모공,각질청소가 먼저인 워시오프팩입니다 앞으로 홈쇼핑볼때참고하겠습니다
lalaso***2019.05.01 

한번 써봤는데..
쇼호스들은 그냥 물기없는 맨얼굴에하라해서 그랬었는데..
상세설명보면 얼굴에 물기를 묻히고 하라더라구요..
어느것이 맞는지..
저는 일단 마르지않는다고했었는데..
느낌은 마르더라구요
닦아낼때 세수를 여러번해도 잘안닦여서 비누칠 두번했어요..
제가 잘못 사용중인거면 제대로된 설명도 부탁드립니다
dding3***2018.08.23



드뎌! 왔네요. 배송 노노!
스파츌러 있는거 아니였나요? 없넹. .
받자마자 사용해 보니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구요 조금 밝아진듯하긴하네요.
계속 사용해 봐야할거 같아요. 균일한 피부톤을 기대하며.
팔꿈치나 무릎 복숭아뼈에도 사용해 봐야겠어요. 투명해지게 ㅎㅎㅎ
kch0***2018.08.16 

latteb***2018.08.17
팩 후에 세안 꼼꼼히 해야해요.대충하면 하얀 얼룩이 손이나 얼굴피부에 남아요.

vvvc***2018.08.20
시원한 느낌은 있는데, 세안 할때 진짜 오래 걸리고,, 일시적인것같음

이태리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이상으로 바게지 마스크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